wh0503
01-11-30 03:00
@kornet.net" title="ilyofish@kornet.net">CANDO그래요.옳으시신 말씀입니다/ 그저 공자로 해주는것도 아닌데/ 당연히 회사측은 수리를 해줄 의무가 있지요/.. --[10/09-22:17]
--
정말 친절하더군요. 분위기도 밝구요. 저는 원줄 및 기타 등등 주문했는데 제가 주문한 원줄이 품절이 됐다길래 5000원 더 비싼 다른 걸로 바꿨는데도 추가결재 필요없대요. 품절된 걸 홈피에 그대로 둔 건 그쪽 실수라면서요. 그리고 마일리지도 규정상은 만원 이상 되어야 사용할 수 있는데 전화 온 김에 예비스풀 하나 더 주문하니 만원도 안 되는 마일리지로 결재해 주겠다나요.. 여하튼 기분 좋게 물건 샀습니다. 그리고 쇼핑몰에 제품설명도 참 재밌었어요.(예를 들면 뜰채- 용도: 구멍찌 건지기, 가을에 감, 밤 딸 때... 뭐 이런 식으로 말이죠) 걍 구경만 해 봐도 즐겁더군요. --[10/14-12:1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