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N.S 이래도 되는 겁니까......

신상품 소개


회원 랭킹


공지사항


NaverBand
휴게실  칭찬합니다

▶ 지켜주세요! ◀
 
 - 본 게시판은 정말 고마웠던, 감사했던 분들과 일들을 칭찬하고 알리는 게시판입니다.
 - 글 작성시 내용이 필히 존재하여야 하며, 다들 공감하고 칭찬이 이어질 수 있는 글이길 바랍니다.
 - 가장 기본적인 규칙이 지켜지지 않을 시,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주)N.S 이래도 되는 겁니까......

뜨리빠더 11 3,030 2011.12.19 20:54
지난 12월10일 거제도 낚시 갔다가 N.S FS기 1호대를 초보의 강한 챔질로 인하여

릴시트가 파손 되어 수리를 부탁드렸습니다.

아는 형님께 받은 낚시대라 보증서도 없고 구입한지도 오래되어 유상수리를 생각하고

릴시트수리와 손잡이대 흠집제거 재도색을 부탁 드렸습니다

그런데 릴시트 수리와 손잡이대 재도색 그기에다가 초리대가 이상하시다면서 말도하지 않은

초리대 교환까지 해주시고서는 "공짭니다" 이러십니다

아 정말 (주)N.S 이래도 되는 겁니까

또 택배까지 선불로 보내주시면 어찌하자는 것인지......

너무나 감동적인 AS에 추운겨울이 따뜻하게 느껴 집니다

다시 한번 (주)N.S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0

좋은 글이라고 생각되시면 "추천(좋아요)"을 눌러주세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11 댓글
피엘 11-12-20 09:21 0  
어제 낚시채널에 NS 김정구대표 나와서 AS에 관한 철학을 이야기 하더니
실제로도 사후관리가 뛰어나군요^^
앞으로 제품 구입시 참고해야겠네요
신뽀리 11-12-20 16:40 0  
난 불꽃대 50.50보증서 쓰고 교환했는데
레간자20 11-12-20 21:04 0  
ㅋ~~~제목만보곤 NS가 이러면 안되는데 하면서 글을 읽어보니 칭찬글이네요!!!!!!

넘 훈훈합니다..........

저도 얼마전 토닉社에서 보조가방 AS받고 감동먹었었는데,,,,,,,,,^ ^

낚시인을 위해 솔선수범하시는 국내 조구업체들은 대박들 나실겁니다!!!!!
곰돌감시 11-12-21 17:16 0  
좋은 써비스가 고객을 감동시킵니다. n,s는 칭찬받아도 되겠네요..
밴자리바다 11-12-22 03:36 0  
저역시 선상대를구입해서 릴시트가부러졌는데
새걸로교환을해주시더군요ㆍ너무감사했읍니다
이정도의 서비스정신이라면 아주 훌륭한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ㆍ
엔에스의발전이 있기를바랄께요
탑피싱몰 11-12-28 16:04 0  
경제위기 경제살리기 너도 나도 힘든 이때 서비스로 승부하겠다는 기업들이 많아진것 같습니다...소비자 입장에서는 좋은 일입니다만..과다출혈이 있지는 않을까 걱정이되네요...
아무쪼록 기업입장에서 부담되지 않는 한도내에서 질 좋은 서비스를 해주신다면 더 할 나위 없이 기쁜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롯데삼강 11-12-28 19:10 0  
정말 이러면 안되는데.....
멋지네요~~
ㅎㅎ
왕도 11-12-29 14:00 0  
아 저도 초리대 부러져서 전화했더니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주소불러라고 하던데 그리고다다음날 도착.. N.S스가 서비스가 좋은거네요..
秋公 12-01-01 11:28 0  
저도 3년전쯤 FS기 1호대 구입 했는데, 챔질시 릴시트가 자꾸 미끄러지길래 AS보냈는데도, 재차 동일 증상이 발생하여 또다시 AS보냈더니만, AS담당자가 묻지도따지지도 않고아예 바트대( 5번대)를 무상으로 교환해 주더군요.

그이후로, NS사 짝대기 매니아가 되었슴다.^^^
바람정원 12-04-07 10:48 0  
저는 n.s 써비스 형편 없던데요
3번대 보증수리 보냈는데
3주 걸리더니 맨아래 가이드라인도
없는걸로 보내주드군요
제품은 알바트로스 1호대 입니다
 
포토 제목
 

인낚 최신글


인낚 최신댓글


온라인 문의 안내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