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째 이런일이..

신상품 소개


회원 랭킹


공지사항


NaverBand
휴게실  칭찬합니다

▶ 지켜주세요! ◀
 
 - 본 게시판은 정말 고마웠던, 감사했던 분들과 일들을 칭찬하고 알리는 게시판입니다.
 - 글 작성시 내용이 필히 존재하여야 하며, 다들 공감하고 칭찬이 이어질 수 있는 글이길 바랍니다.
 - 가장 기본적인 규칙이 지켜지지 않을 시,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우째 이런일이..

1 2,956 2002.11.23 13:54
얼마전 우째 이런일이 코너에 국내 S사의 부실한 고객서비스를 토로한 적이 있습니다.
아직도 고객을 생각하는 국내 조구업체의 현실이, 아직 멀었다고 생각을 했지요.

며칠전 아피스의 가이드대(다이아골드 1-53)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칭찬합시다 코너에도 자주 등장하던 회사의 제품이고, 마침 아는분이 신품을 파신다기에..
택배로 물건을 받아 가이드 캪을 여는 순간 초릿대의 가이드가 우수수 떨어집니다>.<.
탑 가이드의 바로 밑 부분이 끊어 졌더군요.
황당했지만 그냥 고쳐 쓰기로 하고 라이타로 탑가이드를 가열하니 '뿅' 하고 않 나오는군요^^;.
할수없이 열을 가해 태웠습니다.
그리고 속의 재를 털려고 손톱으로 툭툭 치다 그만 탑가이드 목을 부러뜨렸습니다..에궁..

본사에 전화를 했습니다.
사정 이야기를 하니 탑가이드를 보내주시겠답니다.
바로 다음날 커다란 원통의 택배가 도착 했는데 우잉.. 왠 초릿대
또 전활 했습니다.
-잘못 배송 했군요, 죄송합니다! 바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다시 다음날 커다란 봉투에 비닐에 싸인 탑가이드 하나가 택배로 왔습니다.
감사한 마음에 얼릉 탑가이드를 끼우고 조립 하였는데 우아~~~악.
접었을때 탑가이드의 봉이 2번 가이드 속으로 들어가질 않는 어정쩡한 상태..
미안한데 그냥 써..
아니야.. 다시 사정을 이야기 했습니다.
어김없이 다음날, 또다시 커다란 원통을 들고 나타난 택배 아저씨..
'아니야,아니야 초릿대가 아니야!' 속으로 외치며 개봉한 순간
그곳에는..
그곳에는..
초릿대와 정열된 한셋트의 가이드가 너무나도 반갑게 나를 반기고 있었던 것이었습니다.
기대도 하질 않았는데 너무나 기분이 좋았습니다.

한달 사이에 상반된 서비스의 조구업체를 대하면서 참으로 머리가 복잡합니다.
아피스사에도 감사의 인사를 드렸지만, 여러 조사님께도 이런 투철한 고객 서비스정신을
알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올렸습니다.
지루한 글을 읽어주신 조사님들의 안전한 출조와 어복 충만하심을 기원합니다.


61.248.73.38ha1544: 저도 언젠가 인낚 회원님의 글을 읽고 이용을 해봤죠 3호대를 구입했는데 2호대로 교환 원하니 .... 다음날 택배로 받았죠 2호대는 반납도 안했는데 두말없이 보내주더군요 구입가격도 38,900원정도.요즘 대하나 잡으면 기본 7~8 만원 하잖아요? 근데 사용해보질 않아서 성능은(?) 단점은 가이드 접착이 상태가 ..... 하지만 친절함 과 스비스 정신에 손품 팔아서 순간 접착제 바르니 튼튼해졌어요 싼게 비지떡이라는 말이 안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피스사 제품 많이 사용해본 님들 계시면 평가 부탁드립니다
--[11/23-17:40]--

61.248.179.158갯바위사신: 부산에 사는 최수길입니다.먼저 아피스 하고는 전여 관련이없습을 알려드립니다. --[11/23-18:37]--

61.248.179.158갯바위사신: 2달전에 창찬합시다 코너에 아피스를 칭찬을 올려 습니다.그 후로 아피스 낚시대만 사용 합니다.타제품과 비교 해보지는 않았습니다. 조사님들은 좋은제품 튼튼한 제품이여서면 금상 첨화 이겠지만 낚시대가 잘 간수 한다고 뿌러 지지 안튼가요.투철한 고객 서비스 회사가 먼후날 좋은제품을 만들거라 생각 합니다제품을서보시고 서비스를 받아보시면 저 같이 아피스 홍보맨 이 됩니다. --[11/23-18:49]--
0

좋은 글이라고 생각되시면 "추천(좋아요)"을 눌러주세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1 댓글
부산낚시인 01-11-30 00:00


옳습니다. 좋은제품은 널리 알리고 안좋은 제품도 널리알려서 안쓰는게 우리 낚시인을 위한 길입죠. --[11/24-08:33]
--


 
포토 제목
 

인낚 최신글


인낚 최신댓글


온라인 문의 안내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