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낙스 AS센터 칭찬합니다 2

신상품 소개


회원 랭킹


공지사항


NaverBand
휴게실  칭찬합니다

▶ 지켜주세요! ◀
 
 - 본 게시판은 정말 고마웠던, 감사했던 분들과 일들을 칭찬하고 알리는 게시판입니다.
 - 글 작성시 내용이 필히 존재하여야 하며, 다들 공감하고 칭찬이 이어질 수 있는 글이길 바랍니다.
 - 가장 기본적인 규칙이 지켜지지 않을 시,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바낙스 AS센터 칭찬합니다 2

카본솔리드찌탑 3 2,693 2019.11.17 22:29
제가 사용하는 릴이 lj100이라는 모델인데

이녀석을 구매후 별 말썽 없이 신나게 문어도 잡고

통발도 연신 건져올리고 저의 문어낚시 동반자인디

세월이지나다 보니 릴에서 덜거덕 소리등

좋지않아서 AS를 보냈는데

보증서도 없고 보증기간도 끝나고? 해서

별기대 안하고 보냈는데 바낙스AS센터에서

전화가와서 받으니 상세한 설명과 추후관리법까지~

부품비만 받고 릴 세척 및 염분제거까지 싹~~~

해주네요~~~


그리고 기존 플라스틱 기어를 스틸기어로

업글 해주시네요~



보통 릴수리업체에 맡기면 기본 몇만원은

나가는디~~

택비포함(보낼때) 단돈 1만원도 안들고

깔끔하고 새 릴이 되어서 돌아왔네요~~^^
0

좋은 글이라고 생각되시면 "추천(좋아요)"을 눌러주세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3 댓글
가시버시 20-01-15 14:53 0  
그러게요
홈페이지 들어가 보면 홈페이지 관리를 하는지 안하는지...
고객센터 전화 하면 음악소리만 계속나오고 연결도 정말 어렵게 되는데
어떤일로 그랬데요????????
가시버시 20-01-15 15:08 0  
고객센터 a/s 문의는 2018년6월 28일이후부터는 글쓰기가 안되고
회원가입하면 되는가싶어서 가입해도 역시....
결국 건의 사항란에 여러 사람들이 글을 올려도 보는지 마는지
아무런 답이 없어 궁금해해고 있습니다
정말 카본...찌탑님은 운이 좋습니다
 
포토 제목
 

인낚 최신글


인낚 최신댓글


온라인 문의 안내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