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동조구의 고객대응 하는 자세
지인이아빠
5
2,598
2013.01.07 16:03
며칠전에,,,
원도권 벵에돔과 참돔 상사리용으로 스페어로 사용할려고,,,,해동 카리스마1호대가 가물 가물 거려서,,,인낚에서 구매했습니다.
예전에 사용해 본 대인데,,,조력이 미약하게나마 쌓이니,,,다시 한번 갖고 싶어지니,,,
이게,,,조력이 쌓인건지?,,후퇴 하는 건지?.ㅎ
구매후에 대를 em티탄가이드로 업글하고,,줄붙음방지 새로 하고,,,손잡이 라바고무로 탱글탱글 감고,,,,,
아,,근데,,뒷마게가 없네요.
딸려온 뒷마게는 나사골이 맞지 않는 제품이네요..
오늘 아침...해동조구에 전화를 해 봅니다..
예쁘고,,착할 뜻한 아가씨가,,,친절하게 전화로 대응해줍니다.
과장님에게로 넘어간 전화는 신속하게,,,결정을 내려 주네요..
"뒷마게 값은 안 주셔도 되고,,,택배비만 내시면 됩니다."
뒷마게 가격 해봐야,,2~3천원 수준인데,,,,공짜로 준다고 해서 기쁜건 아니고요..
전화받고 ,,,넘기고,,대응하는 과정에 ,,,,제가 느낀 것은,,,
"이 아가씨,,정말 착하겠다,,,전화한 고객에게 불편 주지 않을려고 성심껏 전화를 받아준다.."
"과장님,,,신속 정확하게,,고객이 원하는 걸,,빨리 알아내고,,신속히 일처리 해준다"
삼성이나 엘지 같은 대기업의 a/s를 받을때는,,,직원한테 감성을 느끼질 못하는데,,
해동조구는 제게,,감성을 불러 일으켜줬습니다.
진심으로 불편을 해결해주겠다는 맘으로 대응해주는 듯해서,,정말 기분 좋았습니다.
해동의 좋은 경쟁력중에서,,,고객에 대응하는 자세 하나는,,,대기업보다 더 훌륭하네요..
전화상 감사하다는 인사를 못해서,,이걸로 대신합니다.ㅎㅎ
0
좋은 글이라고 생각되시면 "추천(좋아요)"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