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를 신뢰하고 안하고는 개인문제지만 유튜브에서 특정 제품을 좋다는 표현을 하면 광고죠. 유튜버의 수입과 직결 되잖아요. 특히 허기자는 ns와 매우 직결되어 있는걸 느낄겁니다. 그리고 그제품 중국산 일건데요?? 문제는 중국산이라도 중국에 회사공장이 있느냐, 중국인소유 공장에서 OEM 하느냐가 중요하죠. NS는 자체공장이 없을겁니다.

이런글을 볼때면 항상 그런 마음이 듭니다.
왜 소비자 입장에서 일처리를 하지 않을까하는
것이죠.
안타까운 일이지만 제조사에서는 제품하자라는
말은 금기어가 되어버린듯 합니다.
무조건 소비자 과실이란 것이죠.
물론 부러지는 과정을 보지 않았으니
어쩌고보면 당연하다고 할 수도 있겠지만
하지만 소비자가 그 브랜드를 다시는 쳐다 보지도
않게 하는 것이 과연 브랜드에 도움이 되느냐
하는 것 입니다.
또한 이런 글이 올라오므로 해서
브랜드의 이미지 또한 좋은 영향은 없을
것으로 생각이 되는데...
아무튼 말 한마디에 천냥 빚을 갑는다는 말이
있듯이 충분히 소비자 입장에서 소비자가 충분히
이해가 되도록 처리를 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또한 사용 후기라고 해서 많은 글들이
올라오고 있고 필드스텝이라는 이름으로
많은 분들이 활동을 하고 있지만
과연 그 정보를 100% 신뢰를 할 수 있는가 하는
부분입니다.
저의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그렇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사용상에 문제가 분명 있는데도 불구하고
과대 포장을 하곤 하더군요.
용품을 공짜로 쓰면서 단점을 꼬집는 것이
미안해서 그러는지는 모르겠지만
그것은 본인에게도 브랜드에게도
절대 도움이 되지 않는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노여운 마음 푸시구요.
좋은 품질의 낚시대 섀로 장만 하시기를
바랍니다.
왜 소비자 입장에서 일처리를 하지 않을까하는
것이죠.
안타까운 일이지만 제조사에서는 제품하자라는
말은 금기어가 되어버린듯 합니다.
무조건 소비자 과실이란 것이죠.
물론 부러지는 과정을 보지 않았으니
어쩌고보면 당연하다고 할 수도 있겠지만
하지만 소비자가 그 브랜드를 다시는 쳐다 보지도
않게 하는 것이 과연 브랜드에 도움이 되느냐
하는 것 입니다.
또한 이런 글이 올라오므로 해서
브랜드의 이미지 또한 좋은 영향은 없을
것으로 생각이 되는데...
아무튼 말 한마디에 천냥 빚을 갑는다는 말이
있듯이 충분히 소비자 입장에서 소비자가 충분히
이해가 되도록 처리를 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또한 사용 후기라고 해서 많은 글들이
올라오고 있고 필드스텝이라는 이름으로
많은 분들이 활동을 하고 있지만
과연 그 정보를 100% 신뢰를 할 수 있는가 하는
부분입니다.
저의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그렇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사용상에 문제가 분명 있는데도 불구하고
과대 포장을 하곤 하더군요.
용품을 공짜로 쓰면서 단점을 꼬집는 것이
미안해서 그러는지는 모르겠지만
그것은 본인에게도 브랜드에게도
절대 도움이 되지 않는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노여운 마음 푸시구요.
좋은 품질의 낚시대 섀로 장만 하시기를
바랍니다.
N.s 브랜드 낚시대는 상당히 많이 안좋다는의견이 있네요.
주위에도 as 대응이 안좋다는평이 많던데
저는격어보진 않았습니다.
잘알아보고 현명한구매를 해야 문제가없어 보입니다
애초에 as가 어떻게 이루어지는가에 소비할때부터 잘알고 해야되겠습니다
주위에도 as 대응이 안좋다는평이 많던데
저는격어보진 않았습니다.
잘알아보고 현명한구매를 해야 문제가없어 보입니다
애초에 as가 어떻게 이루어지는가에 소비할때부터 잘알고 해야되겠습니다

냅두세요 저러다가 회사망하고 사장은 빚더미 올라타고 직원들은 밥숫가락 놓고 집에서 빈둥거리면서 아~!!!회사 잘 돌아갈때 고객에게친절하게할걸 할겁니다.망하기전에는 절대 정신못차리는 한국 사업인들 특징.그리고 유튜브보고 믿고구입 하신듯한데 유튜브를 신뢰한다는 자체또한 그리 현명해보이지는 않습니다. 낚시장비는 돈따라가는거지 싸고 좋은것은 없습니다!
ns도 생산라인 자체가 다 중국으로 건너간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품검수도 별로고 품질에 대해서 의문점을 가질수 있지요. 6만원대? 그냥 중국산 1~2만원대나 마찬가지 입니다. 모닝에게 제네시스의 성능을 요구할수 없지 않을까요? 유투버의 홍보는 그닥 믿을게 못됩니다.

저는 전에 아티누스 점퍼하고 모자하구 구입했다가
AS건으로 아주아주 실망해서 그일 있구부터는 아티누스 제품 보지두않네요 주의분들에게두 추천안하구요 말리고있네요
NS도 소비자에게 저런식으로 응대를하는거보면 ㅠㅠㅠ
AS건으로 아주아주 실망해서 그일 있구부터는 아티누스 제품 보지두않네요 주의분들에게두 추천안하구요 말리고있네요
NS도 소비자에게 저런식으로 응대를하는거보면 ㅠㅠㅠ
에휴 사업하는 입장에서 그정도 가격은 차라리 무상 수리해주고 좋은소리나 듣지 5만원도 안하는 돈땜시 이미지 나락가네요.초창기 ns 가성비 좋은 회사로 기억하는데 요즘 as땜시 점점 망해가는 소리가 들리는듯해 안타깝네요.

작고 소소한거까지 신경 쓰고 정성을 다해야 승승장구 우뚝기업으로 발돋음 할텐데
이래같고 ....
나비효과라고 이러게 하나둘 모이면 나중에는 폭망 합니다.
ns관계자나 오너관계자 분이 이글 보시면 선제적이고 빠른 조치가 이어져야
기업수명 연장 됩니다. 모든것은 한순간입니다.
이래같고 ....
나비효과라고 이러게 하나둘 모이면 나중에는 폭망 합니다.
ns관계자나 오너관계자 분이 이글 보시면 선제적이고 빠른 조치가 이어져야
기업수명 연장 됩니다. 모든것은 한순간입니다.


저도 국산대 예전은 올 호수별 사용하다
ss사 제품 As건
구입하여 공장에서 구입 바로 집에서 인터라인 줄 셋팅 중 가이드 링이 빠지더군요
순간접착제로 5번대 가이드링
바로 공장에 가서 As의뢰하니
소비자과실로 몰고 가네요.
줄셋팅하며 이렇게 뎃다고 하니
그래도 소비자 과실 이라고
낚시대 줄라하더만
초리대만 남겨놓고
발로 나머지 낚시대 뿌사 뿌네요.
황당 해서
그냥 가이드대 가격 비숫한거 마추어 달로 했지먄 뿌샤부고 환불 해주네요.
지인하고 2개 인터라인대 이거든요.
그후 ss사 낚시대 처분하고 일산대 사용 합니다.
비마 3000번 액정 아는지인
액정 고장 으로 2번 무상 수리 받았읍니다.
고장 원인을 못차아 본사 크래임 처리 한다네요..
한국 같으면 .ㅋㅋㅋㅋ
ss사 제품 As건
구입하여 공장에서 구입 바로 집에서 인터라인 줄 셋팅 중 가이드 링이 빠지더군요
순간접착제로 5번대 가이드링
바로 공장에 가서 As의뢰하니
소비자과실로 몰고 가네요.
줄셋팅하며 이렇게 뎃다고 하니
그래도 소비자 과실 이라고
낚시대 줄라하더만
초리대만 남겨놓고
발로 나머지 낚시대 뿌사 뿌네요.
황당 해서
그냥 가이드대 가격 비숫한거 마추어 달로 했지먄 뿌샤부고 환불 해주네요.
지인하고 2개 인터라인대 이거든요.
그후 ss사 낚시대 처분하고 일산대 사용 합니다.
비마 3000번 액정 아는지인
액정 고장 으로 2번 무상 수리 받았읍니다.
고장 원인을 못차아 본사 크래임 처리 한다네요..
한국 같으면 .ㅋㅋㅋㅋ
작년에 한치 할려고 로드스 알파를 구매했는데 사용하자 마자 초리대가 부러져 저도 그런 황당한 경험을 하여
글을 게재한('23.6.23.) 적이 있는데~ 아직도 그러고 있나 보네요.
그회사는 자기들이 일류 기업이고 낚시업계 선두주자고 주저리 뜰며 게제된 더 하이어님에게 하였듯이 똑같은 말을하여 넘 분노가 치밀어 보유중인 그 회사 모든 제품을 헐값에 매각하였습니다.
한치 낚시땜에 남겨놓은 로드스 알파는 현재까지도 간간이 합사줄이 끊어져 부득이 다이와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봉으로 삼고 개선이 없는 참 어처구니 없는 회사같습니다.
글을 게재한('23.6.23.) 적이 있는데~ 아직도 그러고 있나 보네요.
그회사는 자기들이 일류 기업이고 낚시업계 선두주자고 주저리 뜰며 게제된 더 하이어님에게 하였듯이 똑같은 말을하여 넘 분노가 치밀어 보유중인 그 회사 모든 제품을 헐값에 매각하였습니다.
한치 낚시땜에 남겨놓은 로드스 알파는 현재까지도 간간이 합사줄이 끊어져 부득이 다이와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봉으로 삼고 개선이 없는 참 어처구니 없는 회사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