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샤도 밑밥통 다시받아보고 또 황당한 일이(3267번 이어서)

신상품 소개


회원 랭킹


공지사항


NaverBand
[ 휴게실 ] 어째 이런 일이

알샤도 밑밥통 다시받아보고 또 황당한 일이(3267번 이어서)

사랑해요~ 5 2,933 2017.10.10 10:18
알샤도 밑밥통 불량으로 다시 받아서 사용 중에 또 황당한 일이....
이번에는 손잡이가 떨어져 뿌따네요 ㅋㅋ
참 난감하네요^^ 좋은 고견 부탁합니다..
* 88낚시에서는 이제 나 몰라라 하네요^ 알샤도에 직접 전화해서 해결하라고 하네요^
88낚시 이제 거래(실제 얼마 안하지만) 그만 해야 겠네요!!
0

좋은 글이라고 생각되시면 "추천(좋아요)"을 눌러주세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5 댓글
박따구리 17-10-19 12:14 0  
제품받아보시고 확인해보시지 그랬습니까.
처음도 아니고 두번째라면..
받아보시고 확인해보고 이상이 없었으면 딱히 교환도 어렵겠네요
청춘부산낚시 17-10-27 15:25 0  
낚시점보다는 알세도가 잘못한거아닌가요..ㅡㅡ....

물건을 똑바로 만들어서 팔아야되는거지...낚시점은 별 문제없어보입니다..
AsAhi 17-11-01 09:57 0  
88에서 물건을 샀으면 문제가 있는거죠 나몰라라할거면 왜 중간에서 마진을 남겨먹나요?
갓공 17-11-05 18:37 0  
AsAhi님 뭔가..생각을 잘못하시네요 새차를 영업사원 통해서 구입을 했습니다. 이상이 생기면 as센터에서 as않받고 약간의 수당을받은 영업사원한테 as를 받나요??
사이버감시 17-11-14 21:08 0  
갓공님 말씀도 일리있지만 제가 보기엔 조금의 마진에는 판매처의 as부양. 의미도 있다고 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인터넷으로.싸게 싸지 굳이 낚시점까지 가서 사지는 않지않나요?
그건 비싸더라도 낚시점서 사면 향후 as는 비용을 지불하더라도 편해서 하는거라 봅니다.
그런데 판매처에서 나몰라라 하는것은 아니라 봅니다
잘잘못에 따라 지불할 비용이 생기면 구매자에게 말하는 되는거죠.
생산자에게 알아서 해라는 아닌것 같습니다.
 
포토 제목
 

인낚 최신글


인낚 최신댓글


온라인 문의 안내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