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낚시 레져 시대 쯤 하여
낚시선 이용 하면 정원이 많아 낚시하는되 한두번 짜증나는일.
겟바위 가면 오염 조황부족 등 으로
스트레스 풀려 같다.
받고 오기 다반사 입니다.
하여 누구나 한번쯤 나만의 레져 선으로
낚시 를 그려 봅니다.
그리고 실행에 옴기는 분도 있구요.
바다에서 선박을 운항 하기는 쉬워 보여도.위험이 많이 도사리고 있읍니다.
선박은 기본적 으로 엔진 항해 장비.
조난장비 등 기본적 으로 같추어야 하며.
가장 중요 한개 엔진 관리 상태 입니다.
자동차는 운행하다 엔진 고장 나면
운행을 멈추고 견인이나 수리 하면 됩니다.
그러나 배는 엔진 고장 나면 조류에 따라 먼바다로 휩슬려 떠내려 갑니다.
그러면 생명에 위험이 오며.
많은 사람이 고생을 합니다.
일본은 개인 제난시 구조는 하되
비용은 조난자에게 청구 한다고 들었읍니다
이유는 일반인은 휘험한 행동이나 안전에 위배되지 않은 생활 하는되.
왜 안전에 위험한 행동 하여 국민이 낸 세금 공무원을 출동 하여 세금을 낭비 하는야죠.
어찌 보면 현실성과 민비 문화의 생활 습관이고
하여 한번쯤 배를 구매 하고 싶어면
최소한 엔진 관리 정비 지식을 배워야 합니다.
선박의 엔진은 내연기관 이지만.
선외기.ㅡ 즉 엔진이 선박 외부에 돌출형식.
내장형 .ㅡ 엔진이 선박 내부에 장치 된선박
엔진의 냉각 방식 이게 아주 중요 합니다.
해수 냉각 청수냉각 으로 나누어 지며
호수 담수에서 운항하는 배는 그나마 수명이 길고
바다에서 운항 하는 엔진은 해수 냉각 입니다.
즉 해수는 바다의 미생물이 빠르게 엔진 내부 냉각수 계통에 서식 하여 6개월 정도면 냉각수 흐름을
방해 하여 엔진이 과열되어 선박 화제나
엔진 고장을 일어켜 조난을 당합니다.
하여 선박을 구매시 엔진 관리 상태를
철저히 점검 관리 해야 안전하게 레져 를 즐길수 있읍니다.
고무 보트 frp선 등 선박을 구매시.
오래된엔진 물에 장기간 유출된 엔진은
한번쯤 어심하고 전문가 에게
점검을 받아야 합니다.
절대로 판매자 유통업자분 믿어시면 않됩니다.
그리고 앙카 와 앙카 줄은 충분한 수심 여유줄을 비치 하여 엔진 고장시 먼저.
앙카를 내리고 조난 시 구조를 기다려야 합니다
.
그래서 앙카는 다목적으로 중요 합니다.
좀더 자문이 필요 하시면
언제든 유선으로 상담 가능 합니다.
가급적 낚시배 를 이용하시는게
가성비 최고 입니다
즐낚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