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님들 이런경우 어찌해야 될까요

[ 휴게실 ] 어찌 이런 일이

조사님들 이런경우 어찌해야 될까요

청쏘가리 16 5,040 2016.08.29 17:47
우리 조사님들 보통 이런경우는 어떻게 대처하시겠습니까
제가 가지고있는 물품이 (해동 카리스마 아이스박스 70L 신형 화이트 그린 색상)입니다
이유인즉은
본인 부주의로 인하여 차에서 아이스박스 하역 작업중 손잡이 한쪽이 파손 됐습니다
완전파손은 아니고요 상태를 보니 오래 못갈것 같아서 교체를 해야할것 같아서 미리 구입할려고
해동조구사에 사정 이야기를 하고 금액 지불하고 아이스박스 손잡이 하나만 구입할려고 하니
고객센터 왈
담당자 아니라서 자세히 알아보고 연락준다길래 전화번호 불러주고 기다립니다
일주일정도 지나니 연락 옵니다
경리아가씨 하는말 현재 아이스박스 손잡이부품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제가 되물었습니다
그러면 물건팔고 소비자가 제품 고장으로 불편야기 시엔 부품이 없으면 어떻게 대처 합니까 하니
대답을 확실하게 답변을 어물어물 하면서 못하네요
그래서 다시 재차 물었습니다
그러면 차후에 부품수급이 가능하면 문자나 연락이라도 주십시요 했건만
아가씨 하는말 부품을 언제 생산을 할지몰라 본인 으로선 확답을 못합니다 라고 말합니다
그럼 소비자 입장에선
부품 수급 도 안되고
부품생산 도 언제할지도 모르고
부품구입 도(손잡이를 말함) 안되면은
울횐님들은
만약에 제품 고장시 사용에 불편하면 어떻게 대처 하시겠습니까
횐님들 고귀한 답변 기다립니다
0

좋은 글이라고 생각되시면 "추천(좋아요)"을 눌러주세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16 댓글
사기꾼킬러 16-08-29 18:50 0  
앞으로 해동아이스박스 덜 팔리겠네요...
청쏘가리 16-08-30 09:58 0  
본사에서 연락이와 원만히 해결했습니다
사기꾼킬러 16-08-30 17:19 0  
님께서 쓴글을 보았거나 들은 모양이네요. 잘해결되었다니 다행이지만 그렇다고 쉽게 넘길일은 아닌것같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청쏘가리 16-08-31 10:24 0  
아마도 그런것 같습니다
첨부터 대처를 잘해줬으면 이렇게까지 갈 필요가 없겠지요?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고요 항상 안전즐낚 하시기 바랍니다
두럭여기둥바위 16-08-29 19:19 0  
그제품 일보후퇴...아니 영구퇴장시키고
다른회사제품 실전배치시키겠습니다
부산소재 대성아이스박스 15년된거도 부품있던데...
청쏘가리 16-08-30 09:44 0  
두럭여기둥바위님
예전에 생활낚시 포인트 문의 드렸을때
쪽지로 답변주셨을때 생각하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첫사랑 16-08-29 23:33 0  
해동 고가품인데..a/s 맡기면?? 부품이 생산이 안되서 수리가 어렵다는 답변 날라오겟네요. ㅎㄹ
청쏘가리 16-08-30 09:54 0  
인낚의 힘 파워가 상당합니다
할말은 많지만 생략하고~~
아침에 본사에서 연락이와 원만히 해결 했습니다
나중에 부품생산 해서 부품수급도 불편함이 없게 해줄거라 합니다
될지 안될지는 그때가봐야 알겠지만요?
돌돔왕 16-08-30 08:31 0  
청쏘가리님,
이렇게 해보세요,
주변에 잘 나가는 낚시점 대형 일수록 좋습니다에.
가셔서 사정 이야기를 하시고 점주께 부탁해 보십시요!
택배비등은 자부담해야 하겟지요!
해동 쿨러의 문제점 본체와 밑부분과 윗부분이 과다 어획을 하시고
좀 먼길을 끌고 가시거나 들게돼면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벌어지는
현상이 일어 납니다,
낚시점을 통하니 아예 새걸로 바꿔 주거나 수리를,
 깔끔하게 잘 해주더라구요!
청쏘가리 16-08-30 09:57 0  
본사에서 연락이와 원만히 해결 됐습니다
나중엔 판매점으로 연락취해야 겠네요
답변주심에 감사드리고 행복하세요
~시헌~ 16-08-30 20:40 0  
해동아박이 55기준으로 뭘좀 만들려고 했는데 다시 생각해봐야겠네요....
구포깽철이 16-08-31 09:32 0  
일이 좀 커지겠다싶으면 해결이되고..
아무말 못하는 사람에겐 바보로 만들어버리고..세상이네요..
참..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마쯔다 16-09-01 11:42 0  
안타깝지만....
.
그게 바로
대한민국 스타일 아니겠습니까~?
.
비코프 16-09-03 19:59 0  
필드 테스트 만들고 제품홍보는 그렇케 하면서 사후보장은 참 참담하내요......
구지 불매운동 하지않아도......... 이런식의 경영은 아니라 봐지내요 해동측은
청쏘가리 님께 진심으로 사과하고 앞으로 이런일을 만들지 않아야
해동이 롱~~런 할수있다구 봐 집니다.....
바다매너 16-09-18 02:22 0  
브랜드 회사가 이정도면 참....어이 상실입니다. 가격도 심하노 다이리와과 동급 가격인데...그럼 대체 낚시인들은 어느 브랜드를 신뢰해야 하는 건지.... 어이 없군요~
PowerAce 16-09-30 10:37 0  
그냥 해동물건 안살랍니다. 돈좀 더주고 다이와 시마노 사고 말죠 아님 저렴한 코스모스 대성을 사던가 앞으로 해동물건은 안삽니다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