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낚시대 구매 하지 마세요

신상품 소개


회원 랭킹


공지사항


NaverBand
[ 휴게실 ] 어째 이런 일이

NS낚시대 구매 하지 마세요

송골매 10 11,388 2016.06.02 15:25
오늘 황당한일 당했습니다 NS볼락루어대 시그너스 를구입하여 낚시도중에 밑글림이 있어 살짝챔질 하니 1번초리대와 2번대에 끼우는마디 위가 부러지더라구요 참고로 낚시 경력 30년 됩니다 낚시다니다가 이런일은 처음격는 일입니다 NS회사에 A/S를 보내니 A/S 담당자 하는말 부러진 부위에 기스가 났는데 그부분을 어떻게 설명을 할것이냐고 뭇길래 낚시하다보면은 갯바위 바닥에 두다보면은 기스가 날수가 있다고 하니 담당자 하는말 A/S 못해주니 법적으로 하라고 하더군요 어이가 없어서 담당자보고 낚시대 그냥 너가져라하고 전화를 끈어었요 낚시30년동안 여러회사에 A/S를 해봐지만NS 같은데는 처음 있는 일 입니다 인낙 회원님들 낚시대를 구매하시랴거던 NS는 절대 구매하지 마세요 서툰 타자 솜시로 열심히 적었습니다
1

좋은 글이라고 생각되시면 "추천(좋아요)"을 눌러주세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10 댓글
바라봐 16-06-03 07:09 0  
ns 루어쪽에 엄청 공 들이더만 미쳐가는군요
기스까지 설명해야 한다니 as기사가 교육을 덜 받았네요
법적이라는말이 쉽게 하는걸보니 ns본질이 의심되네요
선무당 16-06-03 08:44 0  
NS 세개나 있는데 그 말씀이 사실이라면 참 거시기 하네요. 전 낚시한지 50년 되었습니다.
SKY 16-06-04 10:57 0  
그냥 지난 경험담 달았다가 낚시 이야기마당에 들러갔다가
홍보니 뭐니 고소란 말도 나오고 ㅋㅋ
시비에 말릴까봐 겁이나서 제 댓글 지웁니다
이해 해주세요 ^^
첼로 16-06-08 16:09 0  
저도 10년전쯤 ns대 하나 사용하다 밑걸림 생겨서 톡치니까 가볍게 뿌러지더군요.
가마대는 절대 안뿌러 지던데...
바다매너 16-06-11 01:40 0  
개인적으로 이런 글을 올릴때는 누가 보아도 형평성있게 올리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낚시경력이 중요하겠죠 하지만 이런 글을 올릴때는 현장 상황을 명확히 적어 시시비비를 명확히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본인이 사용한 원줄은 나일론이였는지, 합사였는지, 호수는.... 그리고 지그헤드를 합사에 다이렉트로 연결했는지, 나일론사 원줄에 연결했는지, 합사에 지그헤드를 다이렉트로 연결했는지...

만약 원줄이 합사로 사용하고 쇼트리더를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합사 0.3호의 인장강도는 3.2~3.6Kg정도 됩니다.저도 3000명 회원 매니저를 하고 있지만, 회원들과 정기출조, 번개출조를 함께 가다보면, 합사에 지그헤드 바로 연결해서 챔질 후, 부러진 일본 G社,S社,D社제품들 많이 보아 왔습니다.볼락루어대도 그러하지만 대부분의 로드가 고탄성 카본을 사용합니다. 고탄성카본은 가로 스크래치에 데미지가 엄청 납니다. 릴찌낚싯대도 마찬가지구요.

로드의 결함도 분명히 있겠지만 대부분의 낚시인들이 제품 스펙을 보고 구입하는 분들이 적다는 것에 저도 많이 놀래고 있습니다.고탄성 카본 가로 스크래치가 로드 파손에 어떠한 영향이 끼치는 것인지도, 사실 이런 부분은 조구업체 제품 설명서에는 대부분 없는 것으로 압니다.

하지만, 소비자의 입장에서 조구업체에 요구할 때, 상기 내용에 사진들을 함께 올리셨다면 조구업체들도 대부분 수용하지 않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증빙사진, 현장사진 등이 있다면 바로 해결되는 경우도 자주 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조구업체 사장님들. 로드 하나에 얼마번다는 생각은 제발 이제 접어시고, 회사 대표전화를 받는 직원들 CS(고객만족서비스)를 고객응대 교육과 회사 메뉴얼 교육시켜 제발 좀 시켜 주세요. 응대만 제대로 잘 받아도 고객은 이런 게시판에 흥분한 상태에서 글은 올리지 않을 것입니다.

낚시인들이 있어야 조구업체가 있고, 조구업체가 있어야 낚시인이 있는 대부분의 낚시인들은 갑과 을의 관계가 아닌 동위상 또는 수평적인 관계라 생각하는 분들, 아주 착한 분들입니다.

조금 더 고객의 말에 귀를 기우려 주십시요.
원만히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비코프 16-06-12 23:31 0  
매너님 말씀에 절대적으로 공감합니다.......
사업상 경리가 필요한게 당연하겠지만 제품 제고나 특성을 여쭤보면
바쁜시간 쪼개어 실컷 설명하고 나면 남자분 담당자 바꿔준다는말이
비일비제 합니다....인제는 남자분 바꿔달라고 첨부터 부탁합니다...
전문직종 직원체용에 있써 정말 신경써 주셔야 합니다....
정말 답답할때가 많습니다,,,,,,,
송가이버 16-06-17 11:13 0  
저도  이회사 낚시대 as에 불만이 많습니다
알바4번유동가이드 안 세라믹이나요 이게 빠져 보증서 처리하기는 아까워 보냈는데 각 고정 가이드을 순간접착제로 고정을 해서 흘러내리고 위치도 안 맞고 참 것기 했습니다
누군가 문제 제기 할것 같았는데 문제가 되는군요
정말 돈주고 as받았다는 생각이 안들정도입니다
알바트로스 1,5호대 입니다
아홉통가리 16-06-20 17:41 0  
아~~~뽈락 인터라인 3.3미터 이름은 모르겠고 18만원??? 인가 주고 산걸로 기억~
한 10년은 쓴것같네요  얼마전 갈치 갔다가 3번대가 안들어가서 릴 장착된채로
바닥에 몇번 쳤더니 릴시트 아래위가 다 망가짐(찣어짐) ㅠㅠ 황당~
제 실수니 어쩔수 없이 창원 신0낚시 도0점 통해 A/S 보냈더니 라인 홀더까지 새것처럼
고쳐 보냈네요~ 물론 무상으로~(칭찬합니다 글올리러 왔더니 ㅠㅠ)
세상에 이런일이 ㅎㅎㅎ ㅋㅋㅋ
수리수리마하수리 16-07-08 07:28 0  
약간의 실비를 받고 수리해 주면 이런소린 안할건데...ㅋ
 
포토 제목
 

인낚 최신글


인낚 최신댓글


온라인 문의 안내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