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신상품 소개


회원 랭킹


공지사항


NaverBand
[ 휴게실 ] 어째 이런 일이

[re]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2 1,153 2004.06.29 09:11
우선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저도 그 낚시대를 선물을 받아서 작년에
구조라방파제 에서 첫캐스팅에 손잡이 대가 부러져 써비스 를 요청하였드니부러진 상태를 보니 본인의 과실이라면서 [대리점]수리비가 175,000원든다고 합디다
기가차데요 대리점 측에서 본사로 보내지고본사담당자 한테 연락이 왔는데
제품을 만드는 과정을 한번보면 절대로 불량품이 없다고 하면서 구경오라고 하데요 근데 제품은 다르지만 몇년전 일천오백을 주고 모회사의 신차를 구입했는데 첫 비에 물이새서 차를 바꾸어 달라고 하니 위와 비슷한 말을합디다
낚시대의 처리는 폐기처리하라고 마무리 지었지만-----
지금 이런비슷한 일이 일어난다면 제품의 하자에 대하여 사비를 들여서라도 규명하고 싶습니다
>
0

좋은 글이라고 생각되시면 "추천(좋아요)"을 눌러주세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2 댓글
황조사 04-06-29 21:15
편한세상님 저 보다 위로를 받아야 하겠군요
저는 낚시대 이지만 편한세상님은 신차를 구입 했는데
우찌 그런일이.....
정말 아직 멀었습니다
국산품 애용 하자는것이 국민 들인데 스비서가 이렇게 되니
저 또한 이젠 원도 국산대는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칭찬 합시다에 보면 우리 국산 낚시 업체에서는
잘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 까지 원다에서 아무런 소식이 없군요
무었보다 이런일이 있다고 하면 먼저 연락 하여
본 제품을 한번 확인후 본인의 실수 인지
아니면 제품불량인지 답변을 주어야 되지 않나 봅니다
원다에서는 지금 까지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황조사 04-06-29 21:19
원도가 아닌 원다 낚시대는으로 수정 합니다(댓글이 수정이 되지 않아 죄송)
 
포토 제목
 

인낚 최신글


인낚 최신댓글


온라인 문의 안내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