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안전거래 글쎄요

신상품 소개


회원 랭킹


공지사항


NaverBand
[ 휴게실 ] 어째 이런 일이

유** 안전거래 글쎄요

어복무한 6 2,841 2010.09.30 10:19
인낚에서 유**를 통해서 물품을 사면서 판매자가 임의로 배송을 하여 어제 물건을 받았습니다.

물건을 받아 보니 맘에 들고, 저도 빠른 결재를 해 줘야할 것 같아서 이튿날(오늘9/30) 아홉시 부터

유**로 결재를 하기 위하여 1588-****로 전화하여 안내에 따라 마지막 결재번호 1번을

누르고 비밀번호 입력하면 "죄송합니다. 지금 고객의 문의가 많아..." 하는 멘트로 10시 17분인 지금도

똑 같은 소리만 하고 있습니다.(한 시간 이상)

도대체 유**가 무슨 문의가 그렇게 많은 건지 에긍...

제가 보니까 판매되는 물품도 몇건이 되지 않는 것 같은데...

저는 유**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아서 어디로 전화도 안되고 1:1 상담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더이상 제가 어떻게 해 볼 방법이 없는 것인지요?

기분 좋게 판매자 분께 빠른 결재를 해 주고 싶으나 형편이 이런지라...

판매자님께 거듭 죄송함을 전하며,

유**를 이용 하시려는 분들 참고 하시고 거래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0

좋은 글이라고 생각되시면 "추천(좋아요)"을 눌러주세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6 댓글
이스크라호 10-09-30 10:36 0  
저는 유니크로 회원가입을 했었는데..
회원가입당시 비밀번호를 까먹어버렸습니다..
헌데 회원가입당시 가입정보의 이메일 계정도 바뀌고 핸드폰도 010으로 변경을 한 이유로 비밀번호를 알아내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주민증을 팩스로 보내라고 하는데.. 귀찮고...
하여 유니크로 이용을 하지 않습니다..

편하게 인낚 경유장터를 이용하십시오..
블랙러시안님께서 쪼금 수고스러움을 안겨드리지만 그래도 제일 맘 편한듯합니다.
어복무한 10-09-30 12:10 0  
이스크라호님! 추석 잘 보내셨나요? 사업은 번창하시고
건강도 좋으시죠?
 정말 다시는 이용 안해야 겠어요.
관심 감사드립니다.
어복무한 10-09-30 12:09 0  
현재 시간 12:07 아직까지 계속 같은 상황이 반복 되고 있어요.

제발 판매자님께 결재 좀 해 주자 응?  유**야
어복무한 10-09-30 15:28 0  
오늘 시간이 나면 결재를 시도 했지만 결국 실패네요.
이거 정말 되기는 하는 건가요?
완존 짜증 제대로 나네요...
현제 시간 15:27
판매자님 죄송합니다.
도라 10-10-01 10:46 0  
물건 잘 받았고....맘에 드시고....
물건값을 직접 판매자에게 조뿌이소 고마...
어복무한 10-10-01 10:59 0  
ㅎ 결국 구매취소 했습니다.
돈 환불 받아서 드리기로 하고...
유** 도무지 이해가 안가네요.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포토 제목
 

인낚 최신글


인낚 최신댓글


온라인 문의 안내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