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원만히 해결된 것 같은데요...
보통보면 사용 중 파손시에는..어지간한 조구업체들..사용자 부주위라고들
그럽니다...
그래도...파손부위 무상처리 서비스 한다면 원만히 해결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외산대는...파손시에..as처리가 더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것도 보증서 잇는 제품 1회에 한해서 면책금 지불하고 하는 것이지요...
그 후 파손시에는...국산대와는 비교도 안될 정도의 수리비가 듭니다.
보통보면 사용 중 파손시에는..어지간한 조구업체들..사용자 부주위라고들
그럽니다...
그래도...파손부위 무상처리 서비스 한다면 원만히 해결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외산대는...파손시에..as처리가 더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것도 보증서 잇는 제품 1회에 한해서 면책금 지불하고 하는 것이지요...
그 후 파손시에는...국산대와는 비교도 안될 정도의 수리비가 듭니다.
그건 원만한게 아닌것 같은데 부품불량으로 판정나면 첨 구입후 첫 출조덴 당연히 새 제품으로 교환받아야지요 손해배상은 못해줄 망정 당연히 새 제품으로 교환받는게 타당합니다,,
《Re》환장하겠네 님 ,
제 생각도 같습니다.
차라리 내가 부주의하게 사용해서 그렇타고 몰아 붙이던지
부품 불량을 인정하면서도 새 제품 교환이 안된다니, 말이 안되는 것 같아요
제 생각도 같습니다.
차라리 내가 부주의하게 사용해서 그렇타고 몰아 붙이던지
부품 불량을 인정하면서도 새 제품 교환이 안된다니, 말이 안되는 것 같아요
은성릴도 마찬가지입니다 새제품개봉후 첫출조에 브레이크역전현상이 일어나 원줄날리고 낚시접고 전화하니 a/s보내라네요 1:1교체해달라니 안됀답니다 담당자왈 전수검사하
기떄문에 불량이 없답니다 소비자부담으로 물건을 보내달라고해서 차에 딩굴고있습니다
참 기가 막힐 노릇입니다..
기떄문에 불량이 없답니다 소비자부담으로 물건을 보내달라고해서 차에 딩굴고있습니다
참 기가 막힐 노릇입니다..
4번대라함은.손잡이위에것말씀하시는것같은데.
그리쉽게낚시대가부러진다면.분명불량이맡는데
불량인정하면서.교환이안된다니?참말로.환장하것네요?
이런경우.소비자가할수있는방법이.엄나요?
그리쉽게낚시대가부러진다면.분명불량이맡는데
불량인정하면서.교환이안된다니?참말로.환장하것네요?
이런경우.소비자가할수있는방법이.엄나요?
잡고자비님...ㅠㅠn.s사 홈피에 같은 글올라와있다는 말....
그게 접니다..님은 그래도 연락은 왔나보네요.. 전 연락도 아직... 전화할려니 자존심도 상하고.. 확~전화해서 버리라고 할까봐요..정말 화마니났거든요..
선배 조사님들 어찌해야하나요???괜히 뭐랄까 ...자존심이 많이 상한다해야하나???
따지고드는게 구차한건아니겠지요??저한테 용기좀 주세요..짜증나는 주말 보내고 있네요...롯데도 지고..ㅠㅠ n.s...느낌 참 좋은 회사였는데....실망이 너무 크네요..
그게 접니다..님은 그래도 연락은 왔나보네요.. 전 연락도 아직... 전화할려니 자존심도 상하고.. 확~전화해서 버리라고 할까봐요..정말 화마니났거든요..
선배 조사님들 어찌해야하나요???괜히 뭐랄까 ...자존심이 많이 상한다해야하나???
따지고드는게 구차한건아니겠지요??저한테 용기좀 주세요..짜증나는 주말 보내고 있네요...롯데도 지고..ㅠㅠ n.s...느낌 참 좋은 회사였는데....실망이 너무 크네요..
《Re》박경호 님 ,
그렇군요 저도 사실 내가 전화 4번해서 우찌됐냐고 물어본 뒤에 연락 왔습니다.
ns사장은 인낙하고 자기회사 홈피도 안보는 모양입니다.
그렇군요 저도 사실 내가 전화 4번해서 우찌됐냐고 물어본 뒤에 연락 왔습니다.
ns사장은 인낙하고 자기회사 홈피도 안보는 모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