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원자로] 진실한 조황 정보를 바랍니다. (2007-04-18 15:49)
점주 갯바위 조황의 5697번의 2007년 4월 11일 (수) 조황사진이 06년 4월 29일(토) 새욕지호에서 올린 조황 사진과 동일한데...진실된 조황이란 문구로 배너를 올리셨던데..실망이 큽니다. ...납득할만한 해명 또는 사과의 글 부탁합니다.
저는 그날 잇엇던 일을 그대로 적어 놓았습니다. 물론 감시 100마리님도 올려놓으셧구요
이메일을 받아 제가올린 사진이 작년 사진인지. 모르고 올린것이 화근이 되었구요.
말의 앞뒤가 맞지 않는다고. 하시며. 새욕지호를 이야기 하셧는데.
지금현제 새욕지호는 저 가이드 뚱 전용선 이며(06년 10월 초부터~)
가이드로 활동하고 잇습니다.
그리고 감시 100마리님은 새욕지 단골 조사님이십니다. 이분은 항상 자신의 폰으로 사진을 찍어 저장하신답니다.
감시 100마리님께서 보내신 참돔사진이 작년 사진인지 모르고 올렷다는점을
다시한번 말씀드리구요.
제가 신중 하지못하고 이런사진을 올려 보기좋지 않는 상황까지 왔네요.
가이드 일을 하면서 거짓조황은 절대 용서 안된다고 제 입으로 여러 조사님께
이야기 한것이 한순간 거짓말 쟁이가 되어버렷습니다.
이 참돔 거짓조황 사진이 올려진것이 일부러 한 일이라면
잘못 하엿다고. 사죄한다고 , 죽을죄를 지었습니다.라고 올리는 것이 당연합니다.
지금현제 이 참돔 조황 거짓 사진이라는 글때문에
눈에 보이지않는 피해가 앞으로 가이드 활동을 하면서 상당히 많을뜻합니다.
제가 이때까지 전국의 조사님께 조황소식등 여러가지 성심껏 예기하였던 모든일들이.
모든게 거짓으로 알려질것이구요.
인터넷으로 통해 전국의 조사님께 저쫌 봐주세요라고. 제 조황이 확실합니다.
이런생각으로 조황소식을 올릴꺼면 맨날 대박조황. 특급 포인트, 100% 손맛보장
이런 제목으로 글을 올려야 당연할뜻합니다.
정확한 조황을 올려놓고도 다음날 제 조황에 댓글이 올라와 잇으면.....[1]이마크
아무리 정확한 조황소식이라도 또 무슨 글이지라고 걱정부터 앞서는게
저희 점주/ 가이드의 쏙마음입니다.
다시한번 이번 참돔사진으로 인해 전국의 조사님께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하오며.
오늘의 일을 계기삼아 더더욱 열심히 조사님의 손맛을 위해 안내할것입니다.
저 뚱이도 통영권 조황이 정확하다는 이야기 듣을수잇도록 열심히 할것입니다.
더이상의 보기좋지 않은글을 올려지길 바라지 않으며.
정 의문 사항이 있으신분은 제 전화 017-575-9813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악플은 이제 그만 달아 주십시요.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