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향기
05-10-12 17:24
바다사랑하기님.
A/S 는 잘받으셨는지요.
A/S 는 잘받으셨는지요.
못잡는감생이
05-10-12 17:47
그래도 한번 고객은 영원할낀데...
어느 대기업 광고문구가 생각나는군요...물론 그회사도 잘한다는 야그는 아니지만 좀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 주신다면 얼마나 좋을까합니다.
" 고객이 오케이 할때까지" 이문구 얼마나 고객입장에서 생각하는 문구입니까...물론 문구만 그러하고 행동으로 아니한다면 문제겠지만요.
이쯤해서 365관계자분께서 이글을 올리신 분에게 사과하시고 A/S잘해주셨으면 합니다....
어느 대기업 광고문구가 생각나는군요...물론 그회사도 잘한다는 야그는 아니지만 좀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 주신다면 얼마나 좋을까합니다.
" 고객이 오케이 할때까지" 이문구 얼마나 고객입장에서 생각하는 문구입니까...물론 문구만 그러하고 행동으로 아니한다면 문제겠지만요.
이쯤해서 365관계자분께서 이글을 올리신 분에게 사과하시고 A/S잘해주셨으면 합니다....
천안감시
05-10-12 18:41
솔향기님..댓글에 보니 a/s가 아닌 수리비 3만원 부담하셨다
하네요.....
하네요.....
바다사랑하기
05-10-12 18:54
낚시人들의 의무와 권리를 찾기위해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는데
감사드리며, 제가 어제 물건을 받았지만 리플을 달기가 두렵습니다.
그리고 마산본사에 보낸 낚시대가 수리가 완료되어 어제 집으로 왔습니다.
자부담때문에 서운한 점도 있었지만 수리의뢰한 부분외에 깨끗하게 처리되어서 만족합니다.
유상으로 수리는 했지만 분란을 가져와서 글을 삭제하는 것이 옳을것
같은데 여러분의 의견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감사드리며, 제가 어제 물건을 받았지만 리플을 달기가 두렵습니다.
그리고 마산본사에 보낸 낚시대가 수리가 완료되어 어제 집으로 왔습니다.
자부담때문에 서운한 점도 있었지만 수리의뢰한 부분외에 깨끗하게 처리되어서 만족합니다.
유상으로 수리는 했지만 분란을 가져와서 글을 삭제하는 것이 옳을것
같은데 여러분의 의견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던먹는감시
05-10-12 18:55
직판외에는 문제있는 상품을 덤핑하는게 혹시 안닌지 의심스럽네요???
그러니 직판a/s는 무덤까지도 자신있고 그외에 상품은 못해준다는거
아닌지요???????
그러니 직판a/s는 무덤까지도 자신있고 그외에 상품은 못해준다는거
아닌지요???????
ace
05-10-12 20:38
아직도 모르시겠는지요?
삼육오라는 아이디의 님이 회사관계자가 맞고 위내용이 사실이라면
너무나 뻔한 내용입니다.
직판가 안에는 평생의 수리비가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 아닙니까?
직판이 아닌 제품은... 즉 타 점을 통해 판매한 제품은 그 점포에 마진을
주었으니 무상 수리를 할수 없다는거 아닙니까?
삼육오 사장님!
차라리 판매가를 두가지로 나누세요
평생 무상수리를 원하는 사람은 지금의 가격으로 사시고
저처럼 몇년가도 초리대 한번 잘 안 나가는(출조회수도 적고...)사람은
그놈의 평생무상수리비용 빼고 실 제품가격만 받으시죠?
택도 아닌 소리 자꾸 늘어 놓으시지말구요...
자부심도 좋지만 그 도가 지나쳐 자만심이 철철 넘쳐 흐르네요
그래봐야 비싼값에 수리비 옴팡 넣은 제품을 가지고...
언젠가 인낚에서 읽은 글중에 이런것도 있었읍니다.
" 어느님이 4번대가 부러져 마산 본점을 가서 수리를 요청하니 낚시를 제대로
할줄몰라 손잡이대만 잡으면 될걸 4번대에 손을 대고 릴링을 해서 부러진
것으로 보이니 무상 수리는 불가능하다..."
안보고도 훤하니 사장님은 점집도 같이 하셔도 되겠읍니다.
글을 볼수록 화가나네요
삼육오라는 아이디의 님이 회사관계자가 맞고 위내용이 사실이라면
너무나 뻔한 내용입니다.
직판가 안에는 평생의 수리비가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 아닙니까?
직판이 아닌 제품은... 즉 타 점을 통해 판매한 제품은 그 점포에 마진을
주었으니 무상 수리를 할수 없다는거 아닙니까?
삼육오 사장님!
차라리 판매가를 두가지로 나누세요
평생 무상수리를 원하는 사람은 지금의 가격으로 사시고
저처럼 몇년가도 초리대 한번 잘 안 나가는(출조회수도 적고...)사람은
그놈의 평생무상수리비용 빼고 실 제품가격만 받으시죠?
택도 아닌 소리 자꾸 늘어 놓으시지말구요...
자부심도 좋지만 그 도가 지나쳐 자만심이 철철 넘쳐 흐르네요
그래봐야 비싼값에 수리비 옴팡 넣은 제품을 가지고...
언젠가 인낚에서 읽은 글중에 이런것도 있었읍니다.
" 어느님이 4번대가 부러져 마산 본점을 가서 수리를 요청하니 낚시를 제대로
할줄몰라 손잡이대만 잡으면 될걸 4번대에 손을 대고 릴링을 해서 부러진
것으로 보이니 무상 수리는 불가능하다..."
안보고도 훤하니 사장님은 점집도 같이 하셔도 되겠읍니다.
글을 볼수록 화가나네요
병풍사랑
05-10-12 23:38
저도 목포 365에서 쎄제티대를 구입하여 사용하던중 초릿대가 부러져 무상 A/S를 맡기니 365 본점or인터넷 365사이트에서만 구입한 제품만 된다고 하여 던 주고 수리했습니다...그리고 본점에 전화 걸어 우찌 이러한 일이 있느냐 따지고 드니 목포 365는 직영이 아니라는 이유 같잖은 이유를 달더군요..ㅡㅡ...그리하여 제가 잘 묵고 잘 살라 했더니 잘 먹고 잘 산다고 답을 하더군요...그 양반 이름이 유00라더 군요. 그리고 낚시대는 던 아까바서 걍 쓰고 있습니다...이러한 실태가 365가 바라던 바인듯 싶군요..글고 365 홈피엔 A/S가 어짜고 저짜고 자랑만 하고 실상은 다른 365매장에서 구입한 물건은 제 값 받는걸로...암튼 365 각성!!!지발좀...절대로 안 쓸랍니다......ㅡㅡ
쪽바리쐬이..같은 짓거린 고만 하입시다.........
쪽바리쐬이..같은 짓거린 고만 하입시다.........
파란두더지
05-10-13 01:37
이래서 일제 써야해 돈들더라도 a/s하난 확실 국산 제품 별루 쓰긴 싫음
아주 빼재라고 나오넹 ㅉㅉ 그러니 국산조구업체가 망하지 각성해라 울나라
조구업체들아 일단 물건 팔면 끝이냐??
아주 빼재라고 나오넹 ㅉㅉ 그러니 국산조구업체가 망하지 각성해라 울나라
조구업체들아 일단 물건 팔면 끝이냐??
감시사랑
05-10-13 14:11
ace 님 말씀중에 평생의 수리비가 포함 된다고 적어셨는데
조금 잘못 된것 같네요
삼육오회사의 답변중에 보면 1년간만 무상 A/S 라고 적혀 있습니다
ace님 죄송 합니다
조금 잘못 된것 같네요
삼육오회사의 답변중에 보면 1년간만 무상 A/S 라고 적혀 있습니다
ace님 죄송 합니다
어설픈감시
05-10-18 23:30
그러니 쪽빠리제품 사용하지..ㅋㅋㅋ
통영바다
05-11-16 11:49
365 낚시 정말 싫소..내가 365 대가 세개나 있었지요 그것도 쎄제 시리즈로 말입니다.. 생각과는 달리 말도 많고 탈도 많습니다.. 50만원 주면 요즘 대 좋습니다,, 그 돈이면 못살대가 잇습니까... a/s 좋다구요.
천만의 말씀.... 다른 분 한테는 어떻게 했는지 모르지만요.. 나는 365가 그냥 싫습니다.. 올 해 대가 세개다 뿔어졌습니다... 몇번을 찾아 갔지요....대가 좋다고 하던데 소문과는 다르 더군요.. 잘 만 뿔어 집니다.. 구구절절 더 이상 글 남기기 싫습니다...짜증나고 정말 싫습니다..
천만의 말씀.... 다른 분 한테는 어떻게 했는지 모르지만요.. 나는 365가 그냥 싫습니다.. 올 해 대가 세개다 뿔어졌습니다... 몇번을 찾아 갔지요....대가 좋다고 하던데 소문과는 다르 더군요.. 잘 만 뿔어 집니다.. 구구절절 더 이상 글 남기기 싫습니다...짜증나고 정말 싫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