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오짜의 꿈님 해결되었습니다~

신상품 소개


회원 랭킹


공지사항


NaverBand
[ 휴게실 ] 어째 이런 일이

[re] 오짜의 꿈님 해결되었습니다~

5 1,367 2005.06.27 11:47
안녕하세요
인터넷바다낚시 운영관리부장 최 상열입니다
본건을 보시고 OEM회사 사장님과 전화통화를 해보았습니다

먼저,
본 건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을 전하며, 자기가 만든 제품인만큼
책임을 다하겠으며, 수리에 대한 건 또한 마무리까지 처리하겠다고
약속을 해주셨으며, 본 내용의 처리결과를 위해 인낚사무실과 인접하므로
저희들이 직접 중재처리를 해 드리겠습니다.

본건과 같이 조구업체에서 빠른 대응을 해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 운영관리부장 최상열 -
0

좋은 글이라고 생각되시면 "추천(좋아요)"을 눌러주세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5 댓글
붉은 일출 05-06-27 11:58
~진짜야~~!
~~정말이야~~!
~~~사실이야~~!
~~~~빠른 a/s에 박수를~~!









숸사람 05-06-27 12:57
구멍찌님...!
본 건에 대하여 중재를 하여주신건 참으로 잘 하신일이라 판단 되지만..
조금 씁쓸하네요...!
요즘 이 곳에 글이 올라오는 조구업체들을 보면..
개인이 상대를 할 때는 콧방귀도 안뀌면서..
뭔가 단체 또는 자사에 불이익이 될 듯한 글이..
인터넷에 유포 될때만 사과나..사후조치를
한다는 것이 참으로 찝찝한 일인거 같네요....
그 당시 그렇게 친절히 a/s의뢰 하신분께 바로 조치를
취해 드리겠다고 하였다면 이 곳이 아닌 바로 옆..
'칭찬합시다'로 글이 올라갔겠쬬...!
이 곳 인터넷 바다낚시를 보면 확연하게 우리나라 조구 업체들의
양면성이 보이는것 같습니다..
잘하는 업체들은 한 없이 잘하고...칭찬받고
못하는 업체는 한 없이 못하고...욕먹고...(머지않아 불매운동...ㅋㅋㅋ)
머지않아 우리나라 조구시장의 국산화 적용률이 얼마나 될지...?
어떤님이 글 올리신 것처럼
저가품은 중국에... 고가품은 일본에...
이거 얼마 남지 않은거 같군요...
이렇게 되지않기 위해서 조구업체에서 보다 많은 부분과 세밀한 경쟁력을
지녀야 될텐데... ㅉㅉㅉ

조구업체 여러분..
자사제품을 써주는 고객에게 다시한번 고개숙여 깊이 감사드려야하고...
사후 관리를 철저히 하는것이 무엇보다도 소중한 경쟁력 이라 봅니다...
부디 열심히 노력 하시길...

개구장이오빠 05-06-27 22:25
아~~~~~~~~~대한민국이 싫어 진다

오디로 가야 하나?.....정말 고민 돼네

혹시...은성 에서두 중국으루 하청을?

하얀민박집 05-06-28 02:52
요즘tv 쇼핑 광고를 보면 제일 앞세우는것이 무이자와 a/s입니다
얼마전 삼성 서비스를 갔다 왔습니다.
담엔 미안해서 못가겠더라구요
명암으로 인사 차례 입구까지 나와 고맙고 감사하다고 머리가 땅에 다일정돕니다 서비스도 하나의 제품입니다
판매 다음의 판매라 생각 하심됩니다
어쨋튼 은성조구 에 감사해야 할 일이네요
학공조사 05-06-28 19:15
저도 지난 시절 대그룹의 모 전자회사에서 품질관리 담당시절 A/S센타에서 정말 잘해주는 줄 알았는데 우물안 개구리였죠.

자영업을 위하여 퇴사를 하고 제가 직접 A/S를 받아보니 정말 한숨만 나오더군요....바로 본사 영업담당 이사님에게 전화하여 A/S현장의 모순됨을 사실적으로 말해주었죠.

작년에 삼성 노트북에 문제가 있어서 A/S 방문하니 복잡한 트러블이라면서 원인을 찾아 수리하는데 다른 직원 다 퇴근하여도 밤10시 까지 담당자가 불평 한마디 없이 웃으면서 최선을 다하여 수리해 주는걸 보고 감동을 받았답니다.
 
포토 제목
 

인낚 최신글


인낚 최신댓글


온라인 문의 안내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