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낙스의 안좋은추억....

신상품 소개


회원 랭킹


공지사항


NaverBand
[ 휴게실 ] 어째 이런 일이

바낙스의 안좋은추억....

7 1,625 2005.06.16 21:24
안녕하세요

밑에보니 바낙스에대해서 안좋은애기들이 올라왔는데..

바낙스에 근무하시는분의 답변은 아주솔직하고 가슴에 와닳습니다.

그런데 제가저번에 바낙스에 당한것을 생각하니 다시금 생각이나서 한자올립니다

제가자주가는 모낚시점에서 릴을구입을 하였습니다.

일제릴을 구입한저의 잘못도있습니다.

그런데 이릴이 얼마안쓰고 고장이났내요?

그래서 제가구입한 낚시점에가도 되지만 서비스점인 바낙스가 가까워서

찾아갔습니다.

바낙스:어떻게오셨죠?
저:에...릴수리점하러왔습니다.
바낙스:잠시기다리세요....
저:네.....묵묵히기다림...10분...15분
저:릴수리안됩니까?
바낙스:어디서 구입하셨죠?
저:잘가는 낚시점에서 구입했습니다.
바낙스:그래요?그럼 수리안됩니다.
저:왜 안되죠?
바낙스:일반낚시점에들어오는 물건은 보따리물건이 많아서 a/s를
해줄수가없다는 말이었습니다.
저:참....내 그럼 내가 보따리물건인지 가방물건인지 물어보고쌉니가?
바낙스:글쎄요,,암튼 수리해줄수가없습니다.
저:아니 제가 무상으로수리해달라는것도아닌데 수리가안되는이유가뭐죠?
바낙스:물건에 무슨번호(기계번호종류)가없어서 안됩니다..
저:그럼 이곳에서 구입을하면 a/s가 가능하겠내요?.
바낙스:네..그럼 수리가 가능하죠..

이상으로 바낙스대리점에서 있었든 대화입니다.

아니 제가알기로는 바낙스라는곳이 우리물건도판매하지만 일제다이와릴도

같이취급을 하는걸로알고있습니다.

그래서 화가나서 인천에전화했죠..

어디대리점이냐...이름은 무엇이냐....

그렇게 묻더만 그곳에서도 수리해준다는 말은 끝까지안하대요...

그후로 바낙스는 거들떠보지도안하게되었습니다.

우리나라조구업체의 열악한 현실을 누구보다 잘알고있습니다.

이럴때 누가더 가깝게 소비자에게 다가갈수있냐는것이 앞으로의 우리나라시장에

큰변화를 가져온다고 생각합니다.

위기는기회다.

초심을 잃지않는그런 조구업체가 되시길바랍니다.
0

좋은 글이라고 생각되시면 "추천(좋아요)"을 눌러주세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7 댓글
청산 05-06-17 13:19
가물치님 다른 뜻은 없구요...
그런 경우라면 A/S 받지 못하는 것이 당연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일전에 다이와코리아라는 수입업체도 비슷한 경우의 글을 보았는데
수입업체 및 루트가 다양한 경우에 해당업체를 통해 판매된 정품이
아니면 당연히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요즘 디카 같은 경우 정품과 내수의 가격차가 상당히 나는 것도
같은 맥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석양의뽈라구 05-06-17 22:21
청산님 나역시 다른뜻이 없습니다. 당연 하다는것은 잘못되었다고 생각 합니

다. 우리가 물건 살적에 수입업체 보고 사는게 아니라 메이커 보고 사는게

현실 입니다. 메이커가 중요허지 수입업체 그리고 판매점은 다른맥락 이라고

생각 합니다. 다른맥락은 하나의 금전상 의 문제겠죠!

가령 국산삼성제품을 다른소매점에서 샀다고 합시다. 그물건이 A/S

않된다고 허면 누가 그물건을 구매 하겠습니까..

현재 바낙스도 그런문제에서 금전적인 문제 인것 같습니다.

바낙스레벨을 달고있는 물품에 대해 그회사에서 책임이 없다고

허면 바낙스 물건에 대해 누가 책임을 집니까?

잘못된건 시정해야하는 조구업체들 정말 문제가 많고 고칠점 많은것 같습니

다..... 청산님 오해 없기을 바라며
외줄낚시 05-06-18 09:31
그람 중고를구입하면 낚시점도아닌데 수리를해주어야 의무가없게네요 바낙스제품이면당연히수리를해주어야의무가있죠 저도 다이와장구통릴중고를구입해서 수리를가면 해주던데요
수영강 05-06-18 19:04
가물치님! 청산님의 말씀이 맞씁니다. 이전부터 그런일이 종종 있었던 일입니다....저도 이전에 전문점이 별로 없을적에는 시내 아는 낚시집에 가서
제품도 구입하고 요즘 조황도 물어볼겸 낚싯방을 돌아 다녓었는데
그때 깨달았는것이 바로 그것이었습니다.일반 낚싯방에서 조금 싼가격이
장기적으로는 도로 비사게 치이는것이었씁니다.
그낚싯방에는 비정상적으로 들려놓은 물건이기 때문에 팔기만 하지
수리할 부속은 없씁니다.만약 님께서 바낚스에서 물건을 사셧다면
물론 써비스가 되었겟지요. 그리고 소비자 잘못으로 망가 졌으도 아마
부속대의 몇%는 할인이 될것입니다.
저도 이전에 그걸 몰랐을때. 성질이 급해 닐깨나 땅바닥에 아작낫지요.
가물치 05-06-20 17:41
수영강님....
제가산것은 재대로된가격을 주고산것입니다..
다른데 보다싸다고 구입한것이아니고 다른곳과 같은가격에구입을했습니다.
만약다른곳과 같은가격의 제품이있다면 수영강님은 자주가는낚시점에서 구입을 하지않습니까?
그리고 청산님..
그렇게 생각하시는게 잘못입니다.
일반적으로 잘가는낚시점에서 물건을 구입할때 이거정품맞습니까?
하고물어보고 구입을합니까? 잘아는낚시점이라면 대부분그냥구입하지않습니까..
우리나라낚시꾼들 3/2는 그냥 자기가잘가는 낚시점에서 구입한다고 생각합니다.
물건은 팔때가중요한것이아닙니다..
팔고나서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수영강 05-06-21 10:01
가물치님! 그렇씁니까?
저의경우를 한번 들어 볼까요?
이전에 부전전자상가 맡으편에 보면 낚시점이 있씀니다.
그곳 모 낚시점에서 다이와 닐을 구입 하였는데 고장이 났었씀니다.
그레서 수리도 할겸 스풀도 하나더 구입을 하기 위하여 그 낚싯방을
갔었는데 그곳에서 부속이 없어 수리를 못한다고 합디다.
놓아두고 가면 수리하여 갔다 놓겠다고 하더이다.
그레서 그길로 초량에 있는 다까미아에 갔었지요.
그곳에서 하는말 "일반 낚싯방엔 비품이 많이 있기 때문에 부속이 없는곳이 많이 있씁니다."
수리는 이틀후 완료 되었씁니다 만은 스풀은 딱 3주 걸리 더군요
그것도 운임까지 지불하면서....
처음부터 전문점에서 구입을 하였다면 영수증만 제출하면 30%로
DC가 된다고 하였씁니다..... 그러니 져도 그당시 화가 아니났겠씁니까?
그후론 고가 장비는 전문점으로만 다녔씁니다...
그리고 저도 바낙스 배낭을 구입 한적이 한번 있씁니다..
가격은 5만원이 었지요..택배를 받아 열어보니 가방이 시중의1만원~
1만5천원정도의 제품이었 씁니다.그리고 가방 앞에 입도 못하는 얄구진
망사 쪼끼 하나 붙어 있었씁니다.돈주고 사라고 하면 천원에 판다해도
안살 정도의 쪼끼를 말입니다....
그 후론 바낙스 처다도 안봅니다..
저는 30년을 낚시에 미쳐 있다가 일년반 전에 낚시를 접고 지금은 산행만 하고 있습니다.장비가 있으니까 또다시 언젠가는 낚시를 하겠지요...
요즈음 가끔 여기 인낚만 쳐다보고 지나가는 실정입니다..
가물치님 화푸시고 이해 하십시요..살다보면 이런이 저런일 다 있는것
아니겠습니까?
보다더 나은날을 바라보면서 즐낚 하십시요...
그네 05-06-22 15:05
간단히 정말 간단히 말하면 바낙스 정신 차려야겠나요~~~
 
포토 제목
 

인낚 최신글


인낚 최신댓글


온라인 문의 안내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