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내용중 욕설글은 절대 금지합니다.

신상품 소개


회원 랭킹


공지사항


NaverBand
[ 휴게실 ] 어째 이런 일이

[안내] 내용중 욕설글은 절대 금지합니다.

15 1,272 2004.08.24 16:58
대성낚시점주님, 안녕하십니까?
인터넷바다낚시 취재기자 겸 웹그래픽 담당 블랙러시안입니다.

아무리 좋은 글, 맞는 말씀이라고 하더라도 직설적인 욕설은 금지를 합니다.

올려주신 내용중에 욕설 글은 삭제 또는 수정해 주시기를 바라며 잠시 이용안내 말씀을 드립니다.




우째 이런일이 코너는 낚시인들이 점주/선장님들을 헐뜯고 비방하는 곳이 아닙니다.

"낚시인 코너"라고 해서 점주/선장님들을 제외한 낚시인(조사)들만 이용하는 곳이 아닙니다.

그리고 저희 인터넷바다낚시에서는 "낚시인"은 낚시를 다니는 모든 조사님들, 낚시점을 하시는 점주님, 낚싯배를 운항하시는 선장님, 그리고 조구제조업/유통업 관계자, 낚시관련 언론/방송인 등 모두 "낚시인"이라고 칭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전국의 모든 낚시인들을 위한 곳이지 특정 낚시인들을 위한 곳이 아님을 말씀을 드리면서, 저나 여러분이나 다같은 "낚시인"임을 다시 한번 강조 드립니다.




국내 불경기 여파로 모두들 힘든 실정입니다.

수많은 낚시점중에 저희 가게를 찾아주시는 분들...고마운 분들입니다.
밤늦게까지 잠못 주무시고 손님을 맞이하시는 분들.... 감사한 분들입니다.

즐기려고 왔지만....
먹고 살려고 하고 있지만....

잠시 한발짝 뒤로 물러서서.... 서로의 모습을 다시 한번 봐주시기 바랍니다.




어느 갯바위에서....
뜨는 아침해를 바라보며 낚싯대를 드리우고 있는 그 모습...
상상만해도 즐거운.... 우리 모두 "낚시인"들입니다.

감사합니다.
0

좋은 글이라고 생각되시면 "추천(좋아요)"을 눌러주세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15 댓글
20번째황 04-08-24 20:18
블랙러시안님! 안녕하십니까?
경기도 어렵고 나라도 어지럽고 .....현재의 상황이 안좋다는건 확실합니다.
하지만 지금도 외제차는 더 잘팔리고 가진자들은 더 가져가고 있는데....

낚시인들이 낚시점에 가서 얼마나 대접받고 얼마나 써비스 받고 있는지 블랙시안님은 잘아십니까?

대부분의 낚시인들은 기분좋은 낚시점을 그리워하고 있고 또 그곳을 찾아가기위해 인낚이라는 곳에서 정보를 얻기도 한다고 봅니다.

이번기회에 설문조사 한번 해 보시죠?
얼마만큼의 써비스를 받고 낚시 다니는지? 친절한 낚시점! 우리낚시인들은 목말라 합니다.

우리 낚시인들도 잘못하시는 분들 많습니다. 그렇다고 낚시인 전부를 지칭해서는 안되죠! 말도 안되죠! 낚시갔다가 불편함을 겪었으면 겼었다고 하고 잘했으면 칭찬코너에서 칭찬하고.....뭐가 잘못됐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가는군요.

낚시방주들은 자기는 잘한다고 했지만 자기도 모르게 소홀하게 대한 고객이 있을수 있고, 그 손님이 기분이 상해 인터넷에 올리면 사과하고 ...뭐 그런거 아닌가요?

어찌됐건 저는 개인적으로 조심 할랍니다. 블랙시안님 무서버서....^^
미스타스텔론 04-08-24 22:59
사이버상 예절, 낚시인의 예절, 상인의 예절, 모두 예절을 생객해 봅시다.
깨끗한바다 04-08-24 23:27
우째이런일코너가 낚시인과 낚시점주들간에 불신을 조장하는 폐단이 있는것 같아요..물론 불친절하고 바가지 씌우는 낚시점주들은 매도 당해야 겠지만 그보다 먼저 그분들도 한가정의 가장이자 직업인으로 이해해야 할것 같아요. 낚시인들도 다 먹고 살기위해 발버둥치 같은 직업인 아닙니까?

그런면에서 자기자신이 한번 당한것을 가지고 글을 올리기 보단 상습적이고 악질적인 점주라고 판단되었을때 글을 올려 알리는것이 성숙한 시민의식이고 그렇게 하는것이 바르다고 생각합니다..누구나 신이 아니기 때문에 한~두번 실수는 있을 수 있기 마련입니다..단한번의 실수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이 넓고 푸른 바다를 상대하는 취미를 가진 낚시인이라 할 수 있을까요?
바다처럼 넓고 푸른 마음을 가지도록 우리모두 노력합시다..
깨끗한바다 04-08-24 23:42
사실저는 통영, 완도, 제주등등 많이 낚시를 다녔지만 기억에 남을만큼 불친절한 낚시점이 없었어요..조구사들의 써비스도 다른업종에비해 좋은편이고 점주나 선장님들의 써비스도 대개는 좋던데요....
그 이유는 식당이나 대형매장처럼 종업원들이 손님을 상대하는것이 아니라 점주 자기자신이 직접 손님을 상대하기 때문에 천절할 수 밖에 없지 않나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만일 낚시인께서 불친절한 낚시점이라 판단되면 가지 마시고 친절한 낚시점 얼마든지 있느니 단골을 만드세요..사소한 일로 혈압을 올리지 마시고 당하지 않는것도 삶에 지혜란 생각입니다........

megi 04-08-25 00:50
깨바다님,고햫이,어디입닊.고향이그리워도,못가는신세....
찌미 04-08-25 02:34
깨끗한바다님 제가드리고싶은말씀을 하시는군요.
바로 님의글처럼 한번의 실수한걸로 그낚시점.배을 나쁘다고 평가하기보다는
몆번이용해서 진짜 그런곳이라면 당연히 이곳에 글을올려도 누가무슨말하겠습니까? 대인관계도 첫인상안좋아도 나중에 아주가까운사이로 발전할수
있을꺼라생각합니다. 이제부터라도 그런문화로 변해 이곳에 올라오는글보다
칭찬합시다에 더많은글 더많은 사연들이 올라왔어면 합니다.
간만에 너무많은글을 올리게되었군요. 혹시 제글을보고 기분상하신분들
계시면 사과드립니다.
그동안 낚시업을하면서 자주 이용했던 인낚등록도 탈퇴합니다.
이제는 가끔식 들어와 조황사진.좋은글만 보겠습니다.
모두 즐낚하세요~ 대물손맛도 보시고...


다이어트감시 04-08-25 10:31
깨바다님께 한표...
대인관계는 사람이 살아가는 지혜라 생각합니다.
장사말아먹을사람아니라면..손님한테 일부러 잘못하지는않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여러낚시점을 다녀봤지만 ..다들 친절하려고 노력하지.. 손님 떨구려고 하는사람은 못봤구요..
그리고 낚시꾼도 낚시방가면 점주들한테 좋은 인상 남기기 위해 노력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반문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서로 잘해서 나쁠게없고 사람살아가는데 무조건 받으려고만 하기보단 나도 잘하고 좋은 대우받길 바라는게 살아가는 이치지 않을까합니다.
물론 대우받아야될사람이 큰소리치며 대우받는것도 좋지만 상대를 받들어주면서 대우받으면 서로 기분좋구 ...그렇게 하다보면 더욱더 돈독한 관계를 가지고 내집처럼 편하게 낚시 다니지 않을까 합니다...
20번째황 04-08-25 15:13
다이어트 감시님! 안녕하세요
혹시 낚시점 점주세요?
어떻게 낚시꾼이라고 말씀하세요?
점주한테 좋은 인상 남기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구요?

참말로 이해가 안가는군요! 진짜로 이해할수 없습니다.
낚시인들에게도 지출한 금액만큼 써비스 받아야 합니다.

점주들은 손님에게 손해보고 잘해 줍니까? 그래서 한번 잘못한걸 시비걸면 기분 나쁜가요? (*여지껏 잘해 줬는데...하시면서)

써비스 시대에 살면서 점주 본인의 잣데로 써비스 수준을 생각하시면 안되죠! 엄연히 사회의 흐름과 써비스의 질적 변화의 과도기가 지나 고객 감동의 시대에 살면서 어찌 낚시인들에게 점주 눈치보라는 겁니까?

정말 짜증 나는군요! 저는 고객이며 고객에게 부당한 사례가 있는집은 당연히 낚시인들 스스로 발길을 돌려야 하는게 소비자들의 권리입니다.

다이어트감시 04-08-25 17:44
하하하 저 점주 아닙니다 ㅡㅡ^ ..안녕하십니까 20번째황님 ^^
글구 저는 지금까지 낚시 하고다니지만 낚시꾼이란말이 그렇게 나쁜뜻으로받아들이진 않았었구요.생각하기 나름아니겠나요 그건..그렇게 나쁜뜻이라면 .. 그럼 제가 말을 잘못했네요.하지만 저는 낚시꾼이란 말을들어도 별로 나쁘게 생각하진 않구요..또한 주위사람들이 모두 예사로이 낚시꾼이란단어를 사용하고 생각해서 더더욱 그러나 봅니다..낚시인들의 인격을 깍아내린거라면 사과할께요.근데 낚시꾼이니 낚시인이니 그게 그렇게 중요한가요?글구 점주들은 낚시꾼이라고하고 점주아닌사람은모두 낚시인이라하나보네요.님말씀대로라면 점주들 진짜 나쁜사람들이네요....모두다들...
그리고 제가 점주들을 인간대 인간으로서 서로 존중해주면서 좋은 대우를 받자는거지 점주한테 눈치보라고 했나요..나도 점주한테 잘해주고 점주도 잘해주고하면되지..물론 돈내고 낚시하는거 큰소리 치면서 권리행사하시는거 좋습니다.. 하지만 제가 말하고자하는건 서로 존중하면서 이왕이면 서로기분안상하게 행동 하자는거지요..이왕이면 모두들 어렵게 세상살아가는데 서로 존중하며 살자는거지요..물론 사람마다 생각하는 잣대기 다르겠지만.. 예를들어옷가게 가서 옷을하나살때도.. 물론 고객은 왕이지요..하지만 마냥 주인한테 반말하고 옷입어보구 던져놓구 거만하게 행동하는사람보다는 주인생각해서 옷도 조심하게 입어보고 또 안살려면 원위치 시켜놓구 주인한테 존댓말 하면서 주인입장 생각해 주자는거지요..내가주인이라면 전자보다는 후자한테 잘해주고 10원이라도 깍아주고 싶다는거지요..그게 사람의 심리아닐까요? 사람마다 가치관이 틀리겠지만 둥글게둥글게 살자는 애기였습니다 제애기는...
그리고 지출한만큼 서비스 받지말라는 애기는 더더욱아니고요..바봅니까?돈내고 값어치만큼 못받으면..받을거받고 내맘도 주고 남의입장도 생각해주고 저는 그렇게 할려구 노력합니다.
또한 제가 부당한 점주한테 까지 잘해주자는 애긴 안했구요.부당사례있는집을 고발하지 말자고 한것도 아닙니다.
그리고 몇군데서 접한 님의글은 점주한테 안좋은 기억이 많은가본데요..앞으로는 좋은 점주 만나길 바라구요..님도 점주한테 잘해주면 점주는 님한테 더잘해주지 않을까 합니다.
글구 더운데 짜증나게 했다면 죄송한데요..인낚 이곳에까지 오셔서 짜증내지마세요 그렇잖아도 힘든세상 여기서까지 기분상할필요없잖아요..
날씨가 또 덥네요 ..시원한 일만 있기를...
솔리테어 04-08-25 18:49

저 역시도 다이어트감시님의 말씀과 공감하는 부분이 많습니다
그냥 점주님나 선장님 VS낚시인으로 대하면 많은 사람들과 바쁜 출조길에 몇번을 다녀도 그들과 친해질수가 없습니다
가령 출조계획이 잡혀서 선장님에게 전화할때 "부산의 누구라고 하는데 몇명 갑니다"..라고 말하는것보다 "선장님 오랫만입니다 OOO입니다 "라고 본인의 이름만 말해도 반갑게 받아준다면 전화하기도 얼마나 편합니까?
먼저 인사하고 또 출조시간전에 도착해서 이런 저런 이야기나누며 때론 허드렛일도 도와주고 하다보면 인간적으로 친해집니다 물론 그 댓가를 바라고 하는 가식적인 행동이 아니며 그 부수적인 댓가로 가끔 공짜로 선상낚시도 시켜주고 좋은 포인트나 기타 좋은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기브엔테이크...사회생활에서도 중요하듯 낚시에서도 중요하더군요
물론 제 경우에 말입니다
좋은 말씀들 많이 나오네요
오늘도 한수 배워갑니다
20번째황 04-08-25 23:58
그래요!
우리는 항상 생각하며 남의 입장에서 고민해주며 사는게 도리겠죠!
님들의 조언에 감사하며 ......

저도 장사를 하지만 고객에 대한 점주의 입장이 너무나 다른것 같아서...
참고로 저는 창원에서 "김비서자동차 써비스"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나시는 길이 있으시면 낚시인으로써 커피 한잔 대접하겠습니다.
저와 직원들은 고객이 시키시면 그대로 할것이며 고객이 노 라고 말씀하시면 저희들도 아님을 믿고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저희집 상호도 김비서 이듯 고객은 저희들의 사장님이라 생각하고...
사장님이 주신 월급을 저희 식구들은 가족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웃으시면 저희들도 웃고 고객이 불평을 하시면 안절부절 합니다.

비싸게 받아서 욕먹을때도 많습니다. 차를 제재로 못고쳐서 비방할실때도 많습니다. 하지만 한번도 고객을 향해 입을 열지 않았습니다..사장님이기때문이죠!

고객=월급을 주시는 사장님
전 이렇게 생각합니다....
하시는일 다 잘되시고 저 땜에 기분 상하신 분들 이해해 주세요^^^
다이어트감시 04-08-26 10:02
20번째황님 안녕하세요.
같이 창원사시는 분이시네요 ^^. 더반갑네요 하하.
님처럼 투철한 서비스 정신으로 생활하시는분이 보기에는 다르게 보일수 있다는 생각도 드네요..
저역시 서비스업이라면 서비스 업인데 그렇게 하지 못하는거 같아서 반성도 해봅니다..
앞으로 번성하시고 좋은일 많이 있길 바랍니다.. 기회가 되면 같이 출조도 함가구요 ^^ 근데 창원 무신동이져?
20번째황 04-08-26 11:54
다이어트 감시님!
무슨일 하시는지? 저는 명서동에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쪽지 했습니다. 차 한잔 할까요?
바다의고기 04-08-26 12:57
20번째황님 화푸시고 언제 기회가 되신다면 거제도로 출조함 오세요..
물론저는 바다낚시 시작한지 한2년 정도넘었는데 항상혼자 다녔거든요..
담에 기회가 되시면 같이출조해서 대를드리우고 싶군요..홧팅..
 
포토 제목
 

인낚 최신글


인낚 최신댓글


온라인 문의 안내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