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에 하기의 내용 올렸는데 제조사와의 분쟁 내용입니다.
한번 확인 해 보시고 판단 좀 해주세요.
어쨋든 전 오늘 새 탑가이드 비용 12,000원 이 업체에 송금했어요. 더 이상 다퉈 봐야 스트레스만 받고 정신건강에 해롭기만 해서...
일전에 올린 내용입니다
개인적으로 좀 황당한 거 같아서 여러 조우님들의 고견을 드고 싶습니다.
전 해당 조구 업체를 비방할 생각은 없고 단지 상식적으로 제 생각이 틀린 건지 알고 싶을 뿐입니다.
제가 모 낚시대 2호대로 안장덕에 낚시갔다 (낚시대 두번째 사용하던 중) 초리대가 부러져서 AS 보냈는데 (이 업체 AS 규정이 1회에 한해 무상 수리 해줌) 오늘 연락이 와서 초리대 탑가이드 안에 끼인이물질이 제거가 안되서 (수리 직원 왈 " 탑가이드 초리대가 좀 길게 남아 있으면 잘 빠지는데 탑가이드에 딱 맞게 부러져서 안빠진다 함, 그리고 가끔 이런 현상이 있었다고 함) (탑가이드는 아무 손상이 없었음) 새로운 탑가이드로 교체해야하고 탑가이드 비용 본인이 물어야 한다는데 제 생각으로는 탑가이드 수리시에 불로 지져 안에 물질 제거 후에 다시 끼우는데 안에 물질이 안빠지는 경우도 있습니까 ?
그리고 만약 안빠져서 탑가이드 사용할 수 없으면 1회 무상 수리이므로 새 가이드로 무상 교환 해 줘야 하는 거 아닌가요 ?
회원님들의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낚시 수리하는분 (본인과 통화 한 분) 이거 보고 계시면 틀린 부분 있으면 얘기해 주세요.
관리자 답변...
전화통화시 설명드렸던대로 드물지만 톱가이드 내부의 초릿대 잔여물이 빠지지 않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저희도 가급적 보내주신 그대로 A/S해드리려고 노력하지만 이런경우 어쩔수없이 새로운 부속을 사용해야하고 유상A/S가 됩니다. 정병철님의 이해 부탁드리며 원하시면 보내주신 탑가이드를 보내드릴테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본인 추가 질문...
마지막으로 문의하니 답변 바랍니다.
원래 낚시 초리대 탑가이드 대부분 잘 빠지는데 간혹 안빠지는 것이 있다 했는데 600,000만원이나 주고 산 낚시대 뽑기 잘못해서 초리대 탑가이드 안빠지면 무상 as 신청해도 소비자가 새 탑가이드 비용 물어야 합니까 ?
한두푼 하는 낚시대도 아닌데 재수 없으면 무상 as도 못받는다는 겁니까 ?
만약 정 그렇다면 돈 보낼테니까 낚시대 빨리 보내세요.
그리고 전에 전화 통화시에도 이런 부당한 경우 인터넷 유명 싸이트에 문의한다 하니 그러라고 했는데 지금까지의 경과를 회원들에게 공개하여 과연 내가 잘못한 것인지 평가 받아 볼 것이니 구경하세요.
금일 오전까지 답글 주세요.
이건 절대 협박 뭐 이런거 아님. 있는 그대로 공개 하는 것이니 귀사도 불만 없으리라 생각 됨.
만약 불만이 있으면 내용 우리 싸이트에 설명 바람.
전화 통화 자체도 싫으니 댓글로 답변 바랍니다 !!!!!!!
관리자 답변...
60만원이 아니라 더 비싼 낚시대도 이번경우처럼 탑가이드가 빠지지 않는 경우가 드물지만 발생합니다. 아무래도 고객님보다는 저희가 A/S를 처리하는 수량이나 부위가 많으니 그에따른 확율은 드물지만 고객님보다는 높다고 할 수 있겠죠. 탑가이드속 초릿대 일부가 빠지지 읺는다고해서 불량은 아닙니다. 그리고 고객님께서 부당한 경우라고 말슴하셨는데 말씀하신것처럼 다른 사이트에 문의를 하셔서 부당한 경우인지 확인해보셔도 됩니다. 그리고 1-4번 가이드는 저희측에서 확인했을때 분명히 없었지만 고객님께서 계속 함께 보내셨다고하니 무상 A/S처리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7천원가지고 장난치는 업체가 아님을 알려드리며 마지막으로 유명 사이트에 글 올리시면 어디에 올리셨는지 추후 반드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사실 그대로 가감없이 글을 올리시겠지만 저희도 확인은 해봐야하니까요... 낚싯대는 수리해서 탑가이드 포함 금일 발송하겠습니다.
본인 마지막 답변
탑가이드가 빠지든 안빠지든 그게 중요한게 아닙니다. 간혹 안빠지는 경우가 있고 그러면 그거 선택한 소비자는 뽑기 잘한 사람보다 손해를 감수해야 합니까 ? 그건 제조사 책임이지 내 책임이 아닙니다. 아닙니까 ?
본인이 말하는 포인트가 무엇인지 알고 답변 바랍니다. 1회 무상 as는 본인 권리인데 뽑기 잘못했다고 소비자에게 피해 전가해야 되겠습니까 ? 한사람의 고객이라도 붙잡으려고 노력해야지 발로 차 쫒차 내치려하니 답답하네요...더이상 말 않하겠고 12,000원 송금합니다. 그리고 이 내용은 인낚 사이트 우째 이런일에 코너에 올릴것이니 확인해 보세요.
아~관리자분 답변 내용도 참고로 같이 올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