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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휴게실 ] 어째 이런 일이

낚시인 여러분 N.S사 불친절 참고 하십시오

14 4,092 2008.04.28 16:21
소비자를 무시하는 주식회사 N-S
최근 SEABASS 2 S-1303M 꽂기식 농어 대를 구입 했는데 설명서가 들어있지 않았음.
기쁜마음에 낚싯대를 연결하니 다른 제품과 달리 끝까지 1번2번대가 딱 맞게 연결이
되지 않음
다시 빼려니 1번2번대가 빠지지 않아 돌려 빼려다 1번가이드가 손상되었음
주식회사 S.M에 한번도 쓰지 않은 대가 설치 안내 설명서가 없어 손상 되였으니 1번대만
교환을 부탁 하였으나 1번대만 교환은 전체 가격260,000원의 30%를 내하고 합니다!
낚시인 여러분 N.S사 불친절 참고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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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댓글
수영강 08-04-28 17:55 0  
ㅋ~ 우님!
꼽기식 루어대를 말씀 하시는것 같으신데...
요즈음 꼽기식 루어대 끝까지 안꼽힙니다....(뽈락 루어대도 마찬가지)
설명서가 없서서 모르셨는진 몰라도 끝까지 꼽으실려고 너무 꼭 끼어서 잘~ 빠지지 않았나봅니다...
시정사랑 08-04-28 23:08 0  
고븝대 일수록 연결 부위가 그렇게 디자인 됩니다.
먼저 전화로 확인 하셧으면....
프로피셔 08-04-29 01:04 0  
스피코 시스템이라고해서 꼽기식의 잦은 마찰로 카본이 조금식 닳습니다..
그걸 방지하기 위해서 쓰면서 안쪽으로 조금식 밀리게 설계해논겁니다..
이걸 모르시느분들이 페퍼로 문지러 고장이네 하고 많이들 가져 오시고 페퍼로 안문질러다고 박박 우기는둥 합니다..^^;
그리고 꼽기식을 쓰시는분들의 기본은 가이드를 잡고 뽑으심 절대 안됩니다..
안뽑아질때는 양쪽을 손으로 잡고 무릎뒷쪽에 양쪽으로 끼고 앉으시면 쉽게 빠집니다.. 그리고 가이드는 본인 실수이므로 당연히 회사측에선 안해줍니다..
너무 언성을 높이고 말하는것보다 이러해서 이러했다하고 전후 사정을 말씀 하시고 수리를 좀 해 달라고 말씀 하시는게 오히려 반감이 덜 갑니다..
청우 08-04-29 08:30 0  
꼽기식대에 대해 잘이해를 못한경우네여...
저도 예전에 일산돌돔대를 억지로 밀어넣으려고하다가 안들어가서
이거 문제있는 제품아닌가 했는데...낚시방 주인도 이상하다고 하고..ㅎㅎㅎ
나중에야 알았지만...
접합부가 맞닿으면 그낚시대는 거의 수명이 한계에 온것이라고 하데여...
제조사와 잘협의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다꼴통 08-04-29 21:00 0  
피셔님이 설명 잘해주셨네요~~
헌디 불친절 하기는해요
디퍼 vip 손잡이대 가이드구경 때문에....
싸우다가 교환받은적 있네요 게시판에도 올리고~~
삭제요청 해달라해서 당시 하긴했는데
기분이 좀 상했죠 당시...
물이방방하게.. 08-04-30 13:51 0  
낚시대 설명서 원래없습니다 .님이사용법을잘모르셨으면 직접전화해서물어보시지 그랬어요 이래저래만지시다가 1번대가 손상된것같은데. 그리고 1번대가격 낚시대의30%정도됩니다 어디든요 이문제는 님의과실도 어느정도있다고봅니다. 참고로 전 이회사와는무관한사람입니다 ..좀더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처리하시죠..
김강태공05 08-05-01 10:57 0  
님이 사용법을 몰랐고 구입처 에서도 가르처 주었어야되고
재품을 출고할때 사용 설명서가 없다는게 사측 에서도
잘못이 있네요 구입처에 가셔서 삼자 합의를 하세요
행복한낚시 08-05-02 16:56 0  
우리나라의 조구업체도 이제는 국내에 국한된 것이 아닌 세계로 나가기 위해서는 우선 기업의 Mind도 세계화가 되어야 합니다.
판매한 제품에 그것도 고가의 제품에 기본적인 설명서 및 유의점을 적지 않는 것은 반드시 시정하고 개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판매자의 기본입니다.
이러한 현실이 안타까울 뿐이며, 혹시나 이러한 것이 정식으로 수출되어 외국에서 이런일이 발생한다면 판매자는 제품 반품이 문제가 아니라 손해배상까지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모동이 08-05-08 01:47 0  
spigot조인트 부분에 대한 설명까지 친절하게 매뉴얼화된 낚싯대는 국산이라서 없는게 아니고 일산도, 미제도, 유럽산도 없습니다.

꼬투리만 잡히면 욕만 먹는 국산제품. 쩝
감시마을 08-05-13 12:04 0  
얼마전 다께미야 홈방문시 손님 한분이 다이와 vip 모델 3번대 뿌려져 왔더군요.
옆에서 듣자니 제품하자다 이런저런이야기가 오가데요.
점주님 말씀 대의 조금상처로 인해 그부분강도가 약해 뿌려졌다고 설명하더군요.36만
저가 보기에도 대관리가 엉망인데 어떻게 해줄까하고 보고있는데.
다이와 에서 견책 서 작성하여 무상으로 해준다고 하네요.
비싸게 팔아도 써비서는 책임감 있군요.
소비자는 당연 하다는 말투 .. 감사의 말은 없더군요.
농담만 실실..
아이 쇼핑하로 가끔 갑니다..
그러나 나올때는 지갑이 열리니..
프로피셔 08-05-13 22:38 0  
그 무상에는요..
저의 느낌으로 한말씀 드린다면 이렇습니다..
우선 다까미야는 일본회사라는걸 먼저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다이와나 시마노,가마카츠등의 낚시대를 구매시 안에 보시면 일본어 보증서가 들어 있습니다..
우리가 한글 보증서가 아니라 무심코 버려 버리곤 합니다.
그러나 이 일본어 보증서가 일본회사일 경우엔 또 달라집니다..
무상보증이나 일부 면책료만 지불한 보증서로 바뀌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다보내 손님들께서 물건 사시고 버리고 간 보증서 무지 많을텐대 고거 한두번 선심 쓴다고 크게 손해 보겠습니까? ^^;
모를땐 그저 아무짝에도 쓸모없는거지만 알고나면 참 거시기 합니다.. 물론 이런 상황이 아닐수도 있겠지만.. 그저 제 느낌이 그렇다는겁니다..
프로피셔 08-05-13 22:42 0  
참고로 하나더 NS사이트에 가시면 스피코 시스템에 대해서 오래전부터 설명을 해 놓았습니다.. http://www.nsrod.co.kr/board/faq.php
하늘하늘 08-05-20 12:30 0  
문제는 NS 사의 불친절을 탓하는 겁니다 저두 한번 당한적이 있는 터라 아주 악명높던데 심지어 욕설까지 하고 내가 욕설한거 문제 삼으니깐 직원들끼리 한거라나요 헐 직장에서 욕설을 주고 받는 회사에서 정상적 AS를 바란다는게 무리아닐까요 아직 sea bass 대 그대로 As안받고 그대로 회사에 보관중입니다 그런회사 제픔 쓰기가 싫어서요 참고로 제품 도장이 너무 부실한거 같더군요
하늘하늘 08-05-20 12:56 0  
외국사례를 보면 정확한 사용방법의 고지없이 발생한 사고나 제품 손상은 제조회사나 판매자가 손해배상을 해줘야합니다 우리나라가 후진국임을 탓하는게 낫겠죠 서비스가 고객감동을 시키느냐마느냐는 마인드가 중요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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