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경우 어떻게 하나요?

신상품 소개


회원 랭킹


공지사항


NaverBand
[ 휴게실 ] 어째 이런 일이

이런 경우 어떻게 하나요?

2 4,570 2006.07.21 16:37
안녕하세요?
먼저 낚시에 관한 내용이 아니라 죄송합니다.
그런데 누구나 다쓰는 휴대폰이기에 여기에 글을 올려봅니다.
읽어 보시고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최초에 모토** MS-60*(제*)를 구입하였습니다.
근데 기기 구입 후 약 2~3일 만에 액정에 먼지가 들어가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래서 A/S센터에 방문하였습니다.
A/S센터에서는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면서 기기를 분해 후 먼저를 제거해 주고 뒷면에 테이핑도 한번 더 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본사에 피드백을 올려보고 전화해 주겠다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야 모토** a/s 참 좋다란 생각을 하였습니다. (참 기기산지 정확하게 11일째 되는 날입니다). 그런데 한 10일 지나도 아무런 전화는 없더라구요..
그리고, 또다시 먼지가 들어가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래서 시간이 나면 a/s를 받아야지 하고는 최초 구입 후 약 한달이 지나서 a/s센터를 방문 하였습니다. 구미시 원*동에 있는 최초 a/s를 받은 곳으로 방문을 하였는데 그곳에서 약간 밑으로 이전했다고 최초 a/s를 하신분이 "여기는 이제 모토** 안해요" 라고 해서 저는"아네 알겠습니다."....그래서 이전한 곳으로 가서 액정에 먼지 들어 간다고 하니 먼저 접수부터 하시라고 해서 용지에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고 접수를 했습니다. a/s하시는 분이 기기를 분해해서 먼지를 제거해 주시고 뒷 쪽에 또 테이핑과 또 다른 작업을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그분도 본사에 문의 해보고 전화해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러나 15일이 지나도 아무런 연락도 없어시고 액정에 먼지는 또 쌓이고,,,정말 짜증나기 시작...ㅜㅜ
그래서 1588-663* 대표전화에 전화하니 남자분이 받으시데요.. 그래서 먼지가 들어가서 그렇다고 말씀드리고 본사에 문의 한 후 연락주신다 했는데 연락도 없어시더라...라고 이야기하니 ...알아보고 전화 주신다고 말씀하시고는 전화를 주시데요..."그 분이 지방 출장(내가 보니까 브이케*a/s에 계시던데) 갔다와서 업무에 혼선이 생겨 그렇다고 a/s기사분께서 직접 전화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드디어 a/s센터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최초 기기 수리하신 분한테서....이런 저런 이야기하고는 이번에 방문하시면 케이스 갈아 준다고 하네요...
오늘(7월 21일) *평동 A/S 센터를 방문하여 케이스를 갈고 그럼 또 먼지가 들어가면 어떻게 하냐고 하니까? 또 나오셔야된다고 하네요...
앞으로 어떻게 될지도 모르고 매번 이렇게 방문해야 되냐니까?
그런 방법이외에는 다른 방법 없다고 말씀하시며 슬라이드폰은 다 먼지가 들어간다고 하시데요..
제가 스카* 슬라이드도 쓰보고 했는데 주위 분들도 슬라이드 다 쓰는데 먼지 들어가는 전화기는 보지를 못했는데...
또 하시는일이 어떤일을 하시냐고 (먼지 많은데서 일하냐고)
참 어이없다...글구 결정적인 한마디...다른 분들은 먼지들어가도 그냥 쓴다네요.(나만 별라다) 아 그분이 제가 매번 이렇게 A/S에 나와야 되냐니까? 매우 친절하시게 제가 그럼 매번 찾아가서 먼지 빼 드릴께요./..결국 먼지 들어가는 원인은 찾아보지 않겠단 이야기 맞나요...대답을 안하시네..
그리고 수리하고 나서 이번까지 3번째 방문했는데 언제까지 나와야 되나니까.
어 전산상에는 2번으로 되어 있는데 ...
아닌데요.. 분명 3번째인데...
알고보니 두번째 왔을때는 그냥 먼지만 털고 보낸것----그래서 첫번째 수리한 기사분이 전화가 왔던것이다---전산상 기록
두번째는 원인 규명은 커녕 그냥 먼지만 털어 보냈네...다음에 또 먼지 털로 오세요...
참 모토** 서비스 정말 지되로네요...
좀 열받아 대표번호에 전화에서 이야기하니..또 알아보고 전화준다네요...
그래서 전화가 왔습니다.,,,,,서비스 센터에서 알아서 케이스까지 갈아줬단던데요(상담원)...조용하지 왜 떠드냐? 내가 이렇게 받아 들이도 되냐니까? 대답없다..
그리고 막 따지니까 조용하다...넘 조용하다 순간 전화가 끊어진줄 알았다..
다시 말하니 듣고 있다 했다...근데 내가 열 올리며 전화하니까 넘 조용하다..
그래서 내가 이야기했다.. 넌 지껄여라 난....안 듣는다.
그래도 조용하다...넘 조용하다.
듣고있냐니까 대답없다...헐
혼자 찌껄였네.. 조금 있다 다시 대답하신다..
고객님이 죄송하다라는 말하지 말라해서 그냥 듣고만 있었다고..
그냥 듣고 있을때랑 내가 열내서 이야기할떄랑 주위 소리가 너무 다르다..
이 부분은 혼자만의 생각이길 바랍니다.
만약에 소비자기 불만을 호소하는데 그냥 이어폰을 꺼 버렸다면 정말 실망스러운 일입니다.
또 전화기에 이물질이 들어가는 걸로는 교환 또는 환불이 안된다고 이야기하네요.
그럼 계속 소비자가 a/s센터를 방문해야하나요..
아무런 대답이 없고 계속 했던말만 되풀이한다.
이물질이 들어가는건 안되고 부품을 교체해야한다네요. (4번 1년안에)
모토** 정말 사고 싶어서 샀는데...이제 실망만 안겨주시네요..
안되는 부분이면 소비자가 알수있게 메뉴얼에 표시를 하시던지 ---청소기기능 추가라고
표시도 안하시고 판매하시고는 소비자 과실(별난놈)로 떠 넘기시면 좀 곤란한 거 아닌가요?
빠른 답변 및 조치를 바라며 이렇게 메일을 보냅니다.
끝으로 장문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바쁘시더라도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게시판이 없어 오늘 관리자에게 메일 보낸 내용입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0

좋은 글이라고 생각되시면 "추천(좋아요)"을 눌러주세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2 댓글
팔도유람 06-07-24 11:14
모토**에서 메일이 왔네요...
친절하게 출장서비스를 해 주신다네요...
먼지들어가는 원인 규명은 하지 않고 먼지 제거를 해 주신다네요..
참 한심합니다.
어떻게 이런 회사 단말기가 5000천만대(유명한 광선 시리즈)이상 팔릴 수 있는지///
다음에는 사진 꼭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별라서 그런지 아닌지..
누가 봐도 이건 아니잖아~라고 말 하던데..
힘없는 소비자의 고통 어디까지 감수해야 하나..
참볼락 06-08-26 17:27
휴대폰은 국산 애용 하세요.품질,디자인도 좋고,A/S도 최고인데
굳이 모토로라를 쓰시는 이유가 뭔지요?
나라사랑은 휴대폰에도 있읍니다.
 
포토 제목
 

인낚 최신글


인낚 최신댓글


온라인 문의 안내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