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 몰지각한 사람들보았나?
님 카드사에 전화해서 지급중지신청하세염. 그럼 카드대금 안빠질겁니다.
그라고 담에는 절대 저집 거래하지 마시길... 저도 마찬가지임
님 카드사에 전화해서 지급중지신청하세염. 그럼 카드대금 안빠질겁니다.
그라고 담에는 절대 저집 거래하지 마시길... 저도 마찬가지임
카드결제를 하시면 기본적으로 카드사에서 수수료를 제하고 입금이 됩니다. 그것도 빠르면 3일 후에..
가령 10만원을 결제하셧으면 9만6천몇백원이 입금됩니다.
그리고 나중에 부가세 100% 신고해야하구요.
그렇기에 카드결제건을 일정부분 제하고 현금으로 드리기가 힘들겁니다.
현금송금이란말은 택배비 6000원을 말하는것같은데..
제품이 불량이라던가 상세설명과 너무 다른 허위광고가 아닌 고객의 단순변심은 당연히 왕복택배비 부담해야합니다.
그것은 온라인거래의 기본입니다 ㅠㅠ
TV에서 하는 홈쇼핑에선 간혹 물건에대한 자신감으로 당인반품시 배송비를 받지않는지는 모르겠으나 인터넷쇼핑몰은 100% 단순고객변심으로인한 반품은 왕복택배비를 고객이 부담해야합니다.
그렇기에 구매할때도 신중하게 꼼꼼히 살펴봐야 하구요.
저는 에프원과 관련이 있는 사람도 아니고 자주이용하는 사이트도 아닙니다.
연세가 있으시니 자녀분들도 있으실거 같은데 물어보시면 바로 해결될거라 생각됩니다^^
부디 원만이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가령 10만원을 결제하셧으면 9만6천몇백원이 입금됩니다.
그리고 나중에 부가세 100% 신고해야하구요.
그렇기에 카드결제건을 일정부분 제하고 현금으로 드리기가 힘들겁니다.
현금송금이란말은 택배비 6000원을 말하는것같은데..
제품이 불량이라던가 상세설명과 너무 다른 허위광고가 아닌 고객의 단순변심은 당연히 왕복택배비 부담해야합니다.
그것은 온라인거래의 기본입니다 ㅠㅠ
TV에서 하는 홈쇼핑에선 간혹 물건에대한 자신감으로 당인반품시 배송비를 받지않는지는 모르겠으나 인터넷쇼핑몰은 100% 단순고객변심으로인한 반품은 왕복택배비를 고객이 부담해야합니다.
그렇기에 구매할때도 신중하게 꼼꼼히 살펴봐야 하구요.
저는 에프원과 관련이 있는 사람도 아니고 자주이용하는 사이트도 아닙니다.
연세가 있으시니 자녀분들도 있으실거 같은데 물어보시면 바로 해결될거라 생각됩니다^^
부디 원만이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범돔님께서 받으신 제품이 동일한 다른제품보다 팔길이가 짧다면 제품하자가 맞습니다.
웃이라는게 같은사이즈라도 좀크게 나올수도있고 작게나올수도있고 길게나올수도 짧게 나올수도 좀 펑퍼짐하게도..타이트하게도 나올수있습니다.
온라인 구매는 눈으로 보고 선택할수없기에 제품이미지등을 꼼꼼히 잘 살펴보고 구매해야합니다^^;;
그제품이 다른옷보다 팔길이가 다소 짧게 나왔을수도있고 범돔님의 팔이 보통사람들보다 긴편일수도있고요..
저도 얼마전에 인낚몰에서 파는 다이코내피를 구매했는데..
옷은 정말 이쁘고 마음에 드는데..
상의가 작더군요. 하의는 딱 맞는데..
한치수 큰사이즈 구매하면 상의는 맞겠지만 하의가 클게 뻔하고..
그렇다고 상의만 바꿀수는 없기에..
어쩔수없이 왕복 택배비 동봉해서 반품했습니다ㅠㅠ
웃이라는게 같은사이즈라도 좀크게 나올수도있고 작게나올수도있고 길게나올수도 짧게 나올수도 좀 펑퍼짐하게도..타이트하게도 나올수있습니다.
온라인 구매는 눈으로 보고 선택할수없기에 제품이미지등을 꼼꼼히 잘 살펴보고 구매해야합니다^^;;
그제품이 다른옷보다 팔길이가 다소 짧게 나왔을수도있고 범돔님의 팔이 보통사람들보다 긴편일수도있고요..
저도 얼마전에 인낚몰에서 파는 다이코내피를 구매했는데..
옷은 정말 이쁘고 마음에 드는데..
상의가 작더군요. 하의는 딱 맞는데..
한치수 큰사이즈 구매하면 상의는 맞겠지만 하의가 클게 뻔하고..
그렇다고 상의만 바꿀수는 없기에..
어쩔수없이 왕복 택배비 동봉해서 반품했습니다ㅠㅠ
님 말씀도 맞으나 의료종류는 안맞으면 바꿀수있는문제인디 또한 현금으로 돌려받겟다고 한것도 아니구 다른제품을 신청햇는데도 불구하고 택배비로 시시비비 한다는것은 좀.... 그정도는 매장에서 서비스차원으로 충분히 해줄수 잇는 문제며 제가 애용하는 매장은 그렇게 해주시더라고요..ㅋㅋㅋ
같은 옷인데 범돔님께서 구입한 옷만 팔길이가 짧다면 결함이 맞습니다.
그러나 그옷의 치수가 다 그렇게 나오면 결함은 아니며
구입자께서 한치수 큰것으로 주문을 하셔야 되겠죠
그러나 그옷의 치수가 다 그렇게 나오면 결함은 아니며
구입자께서 한치수 큰것으로 주문을 하셔야 되겠죠
당연히 하자가 아닌 고객변심으로 반품이람
왕복택배비 지불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또한 제맘에 들지 않으면 마음에 들때까지 몇번씩 왕복 택배비 부담해가며
재교환하고 있습니다
왕복택배비 지불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또한 제맘에 들지 않으면 마음에 들때까지 몇번씩 왕복 택배비 부담해가며
재교환하고 있습니다
범돔님께서 받으신 제품이 동일한 다른 제품과 팔길이가 같다면 범돔님의 체형이 저 옷을 만들어내는 회사의 표준체형보다 팔이 길다는 겁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옷을 주문하면 오프라인 매장처럼 직접 옷을 입어 보지 못하기 때문에 자기 신체치수를 알고 계셔야하구요. 보통 인터넷에 옷파시는 분들은 세세하게 팔기장 몇cm, 어깨 몇cm 이렇게 세세하게 기록 해놓는답니다. 상세페이지를 잘보셔야 하구요.
그러므로, 하자가 아닌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에 해당되시기에 왕복택배비를 지불해야 되는 겁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옷을 주문하면 오프라인 매장처럼 직접 옷을 입어 보지 못하기 때문에 자기 신체치수를 알고 계셔야하구요. 보통 인터넷에 옷파시는 분들은 세세하게 팔기장 몇cm, 어깨 몇cm 이렇게 세세하게 기록 해놓는답니다. 상세페이지를 잘보셔야 하구요.
그러므로, 하자가 아닌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에 해당되시기에 왕복택배비를 지불해야 되는 겁니다.
많은분들이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의견을 종합해보니 택배비 지불쪽으로
의견이 기우네요..다수의견으로 해결하겟습니다..
답글주신 모든분 감사드리며 건강하세요!!!
여러분들의 의견을 종합해보니 택배비 지불쪽으로
의견이 기우네요..다수의견으로 해결하겟습니다..
답글주신 모든분 감사드리며 건강하세요!!!
에프원 오래 되었고, 인지도도 상당히 있는 쇼핑몰입니다.
제품 가격도 착한 편이구요~~~
장사하는 사람 입장도 조금은 이해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어떤 쇼핑몰도 단순 변심은 구매자가 택비 부담해야 합니다.
인터넷 쇼핑을 많이 안해 보신 모양인데.... 인터넷 쇼핑 경우에는
구매자 입장에서 그정도의 리스크는 안고 있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그래서 신중하게 구매해야 하구요....특히 의류 같은 경우에는
알고 있는 제품이 아니라면 가급적 인터넷쇼핑은 지양하시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제품 가격도 착한 편이구요~~~
장사하는 사람 입장도 조금은 이해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어떤 쇼핑몰도 단순 변심은 구매자가 택비 부담해야 합니다.
인터넷 쇼핑을 많이 안해 보신 모양인데.... 인터넷 쇼핑 경우에는
구매자 입장에서 그정도의 리스크는 안고 있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그래서 신중하게 구매해야 하구요....특히 의류 같은 경우에는
알고 있는 제품이 아니라면 가급적 인터넷쇼핑은 지양하시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에프원 담당자입니다^^ 물론 곽**는 아니구요^^;
인낚에서 많은 말씀들이 있으셨나봐요
우선 왕복택배비 건은 원만히 해결이 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 소매가 짧으니 반품하겠다 하셨고 저희쪽에서는 상품상세페이지 등을 통해 충분한 사이즈 설명이 있었습니다. 또한 팔길이에 따른 반품 및 교환은 상품하자로 보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 왕복택배비를 부담하십사 하고 말씀드린것인데 약간의 오해가 있었던 모양입니다.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제품은 소셜커머스로 진행된 상품으로 판매가가 19,950원이었습니다. 게다가 택배비도 무료로 배송되는 상품이었죠.
에프원 10주년 기념으로 진행되었던 상품으로 마진이 거의없다는게 아니라
아예 손해보고 판매했던 제품이죠.
고객님들께 최대한 혜택을 드리고자 진행했던 상품이 이러한 일이 생겨
저희도 속이 많이 상했습니다. ..
카드로 결제한 상품을 환불할때는 꼭 카드취소를 통해 환불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차원에서 왕복택배비 제외하고 현금환불해드릴수도 있는 문제지만
상품판매단가에서 이미 손해가 있었던 제품이라 그렇게 해드리지 못한다고
설명을 드렸습니다...
이일로 많은 분들이 오해가 있으실듯 하여 답글로나마 오해를 풀고자 글을 남깁니다.
앞으로는 이러한 오해와 불편겪지 않게 좀더 상세한 설명과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낚에서 많은 말씀들이 있으셨나봐요
우선 왕복택배비 건은 원만히 해결이 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 소매가 짧으니 반품하겠다 하셨고 저희쪽에서는 상품상세페이지 등을 통해 충분한 사이즈 설명이 있었습니다. 또한 팔길이에 따른 반품 및 교환은 상품하자로 보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 왕복택배비를 부담하십사 하고 말씀드린것인데 약간의 오해가 있었던 모양입니다.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제품은 소셜커머스로 진행된 상품으로 판매가가 19,950원이었습니다. 게다가 택배비도 무료로 배송되는 상품이었죠.
에프원 10주년 기념으로 진행되었던 상품으로 마진이 거의없다는게 아니라
아예 손해보고 판매했던 제품이죠.
고객님들께 최대한 혜택을 드리고자 진행했던 상품이 이러한 일이 생겨
저희도 속이 많이 상했습니다. ..
카드로 결제한 상품을 환불할때는 꼭 카드취소를 통해 환불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차원에서 왕복택배비 제외하고 현금환불해드릴수도 있는 문제지만
상품판매단가에서 이미 손해가 있었던 제품이라 그렇게 해드리지 못한다고
설명을 드렸습니다...
이일로 많은 분들이 오해가 있으실듯 하여 답글로나마 오해를 풀고자 글을 남깁니다.
앞으로는 이러한 오해와 불편겪지 않게 좀더 상세한 설명과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