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을 읽는 순간 눈이 번쩍였읍니다 저 또한 글쓴분과 그의 같은경험을 했죠 삼우세렉스 1.25호대 전갱이 20~25 챔질하는순간 3번대 두동강 부산에서 그제 매물도 출조 인터넷 갑빠라는 판매하는늠임 다음까페운영 바로 매물도에서 전화 했더니 그래서 어쩧라고 하더군요 황당해서리 한번사용한거라 수리교환 불가라네요 열받아 삼우에 대체 제품을 어떻게 소매상에게 판매하길래 이따구로 소비자를 대하는가 소매점 관리 잘해라고 해ㅆ죠 삼우 또한교환은 어렵다고 하더군요 수리해준다길래 수리선에서 그냥넘어 같죠 ,,,근데 세렉스대를 보면 화가나고 그냥 구석에 처박아 두고있답니다 글쓴이 마음 120%로 이해합니다
제발 국내낚시제작사들 A/S 에대해선 소비자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길 바란다 . 이따구로 하다간 소비자로 붙터 전부 외면 파산할것임.
제발 국내낚시제작사들 A/S 에대해선 소비자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길 바란다 . 이따구로 하다간 소비자로 붙터 전부 외면 파산할것임.
ㅋㅋ 하기싫음 하지마라,,저하고 똑같네요 저도 신신 as부산공장에서 담담이라는 분과 통화를 하니 비슷한 답을하더군요,
국산조구업체들 이래갖고 어떻게 외국조구업체와 대응할런지,
만들기만하면 뭐합니까, 대기업 가전제품도 as덕에 물건을 잘파는줄압니다,
잘만들기만하면대죠,그러나 신이 아닌이상 실수란게 있는법 그걸 왜면한단말이요
조구업체 사장님 이하 as담당 제발 각성좀하소
봉아닙니다.낚시꾼의돈은 먼저본사람이 임자아닙니다,
국산조구업체분들 정신좀 차리소,,,,,,,,,,,,,,,,,,,,,,,,,,,,,,,,,,,,,
해원대도 불매운동해야걱네.....
사장님 수고하이소,,,
국산조구업체들 이래갖고 어떻게 외국조구업체와 대응할런지,
만들기만하면 뭐합니까, 대기업 가전제품도 as덕에 물건을 잘파는줄압니다,
잘만들기만하면대죠,그러나 신이 아닌이상 실수란게 있는법 그걸 왜면한단말이요
조구업체 사장님 이하 as담당 제발 각성좀하소
봉아닙니다.낚시꾼의돈은 먼저본사람이 임자아닙니다,
국산조구업체분들 정신좀 차리소,,,,,,,,,,,,,,,,,,,,,,,,,,,,,,,,,,,,,
해원대도 불매운동해야걱네.....
사장님 수고하이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