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로의 입장 2

신상품 소개


회원 랭킹


공지사항


NaverBand
낚시광장 > 특별 > 전국낚시인협회

▶ 다음카페 "낚시인권익보호회" <<= 바로가기 클릭 
▶ 낚시인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한 단체설립과 관련하여 준비활동을 위한 특별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성격과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 또는 이동될 수 있습니다.

바다로의 입장 2

1 집천장이바다로 1 1,648 2010.07.16 00:16

지금의 낚시인 협회는 초기의 낚시인 권익 보호 협회의 취지를 벗어나서 이름에서 강경단체라는 이미지가 강하여 부드러운 이미지로 전환하

여 사단법인 신청을 한다는 공지 사항이 있습니다.

 

초기 낚권협은 취지의 정당성과 집천장이 바다로라는 활동성에 힘입어 성금을 기탁 받았고 인낚에서 특별게시판을 만들어 협조를 해주었습니다.

 

그런데 중간에 바다로는 물러나고 명칭은 변경되고, 낚시인으로부터 정회원으로 가입시키고 10만원 회비 받아 운영한다고 합니다

 

본질에서 벗어난 행위에 대해 강력하게 반대를 분명하게 합니다

 

바다로가 활동을 안 해도 그 취지는 그대로 이어받아 활동을 했어야 마땅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바다로는 처음에 낚시대회를 통해 필요한 재원을 마련하고 부족분은 임원들로부터 각출 받아 사용하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필드를 뛰다보면 벽에 부딫히고 어려울 때 낚시인으로부터 도와달라고 할 명분이 생깁니다 .

 

현재의 회비 받아서 활동 자금으로, 사용 하겠다는 취지는 처음 설립취지와는 무관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비영리 단체이기에 어떤 형식으로는 활동자금이 필요한 것은 사실이지만 만약 낚시인들로부터 활동자금을 만들어 운영하다가 그 운영이 막히면 어떻게 할 건지 궁금합니다.

 

해서........

지금까지 성금을 기탁하여 주신 분들에게 그 동안 활동을 보여주지 못해 죄송하다고 사죄하고, 맨 날 정출만 일박 이일로 다니면서,이야기 마당에 올라오는 불편사항 하나 해놓은 거 없이 세월만 보냈다고, 사과하고 일단 성금은, 홈페이지 만드는 비용을 제외하고, 모조리 환불해줘야 마땅합니다

 

홈페이지 만드는 비용 분담은 임원진들의 환불 금에서 제외하고 나머지 부분에 대해서는 공지 후 바로 되돌려 주는게 마땅합니다

 

만약 낚시인 권익 보호 협회로 거듭 난다면 정회원제 폐지하고 성금 받고 우선적으로 필드 뛰면서 부족분을 도와달라고 하는 게 우선순위로 보여집니다.

그렇게 된다면 바다로는 절대로 낚권협의 일에 간섭하지 않겠습니다.

 

회비 입금하면 활동하고 입금 안하면 활동 안할 것 인가요?

 

거기에 대해 낚시인 협회의 계획은 무엇인지 정말 궁금합니다.

 

지금의 낚시인협회의 대응 방식을 심하게 표현하자면 낚시인 협회가 낚시인들의 위에 있으면 안 돼는 것입니다.

 

애바다가 얼마 전에 “내 성금 돌려 줘”라는 제목으로, 바다로의 초기 활동사항을 회원들이 알아야 한다면서 장문의 글을 올린 적 있습니다.

 

물론 그 글이 올라오면, 저는 저의 활동을 누군가 이렇게 알아주는 사람이 있구나 해서, 감사해야 할 것이지만, 그 글로 인해 낚시인협회가 더 곤란 해질까봐, 삭제해달라고 서 너번 문자를 보내고 전화통화를 통해, 자정 다 되어서 삭제하였고 조회 수는 80명 정도였습니다.

 

거기엔 바다로의 활동사항 뿐 아니라 원하지도 않았는데 왜 자신을 이사로 등록해놓았는지 자기들 마음대로 올렸다고 하더군요.

 

애바다 뿐만 아니라, 대전 돌돔 역시 한마디 상의 없이 이사라고 올렸고, 멘땅에 해딩은 두 번 참여했는데 이사로 등록하고, 등등 여러 가지 말들이 있었으며 그 글로 인해 정말 싸움이 될 거 같아, 지워 달라고 하였습니다 .

0

좋은 글이라고 생각되시면 "추천(좋아요)"을 눌러주세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1 댓글
1 왕뽈레기 10-07-16 00:52 0  
끝까지 자신의 입장만 내세우고 이번 사태에대한 잘못을 인정하는 글은 하나도 없군요 집천장이바다로=날라리감시=말뚝이.이거도 끝까지 아니다라고 잡아때신다면..더이상 할말을 잊었읍니다,,참으로 대단 하십니다..
 
포토 제목
 

인낚 최신글


인낚 최신댓글


온라인 문의 안내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