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론--아래 가방분실건으로 글 올린 맨스타입니다. 먼저 제 개인적인 일로 이렇게 글 올리는점 회원님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넓으신 아량으로 이해 해 주십시요^^!.
본론--여기에 글을 올린, 아니 제가 분실했다는걸 알았을때부터 찾지못할거라는 생각을 했지만 그래도 마지막 기대감으로 글을 올렸고 역시나...그래도 우리 회원님들이 같이 안타까워 해주시고 위로해 주셨어 행복 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마지막으로 제 가방을 습득하신분께 드릴말씀이 있어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제가 아는 지인분(수십년간 이런쪽으로 일을 하신 베테랑 경찰분)의 말을 빌리자면 "그 동네 나이 많으신, 인터넷을 아예 모르시는 , 아님 어업을 주업으로 하시는 찌낚시를 모르시는분이 아니고 조금이라도 낚시에 대해 아시는 분이 습득했다면 99% 제 글을 읽었다고 확신하시더군요" 저도 어느정도 예상하는 부분이 있기도 합니다...그래서 그런 전제하에 제 물건을 습득하신분께 마지막으로 고합니다.
첫번째 절대 중고 사이트에 판매 하지 마십시요!!그 시간이후로 제 직원들과 제가 아는지인,친구,후배 녀석들이 실시간으로 모든 중고 사이트를 검색하고 있습니다.행여나 적발될시 제가 동원할수 있는 모든걸 동원해서 법적인 책임을 지우도록 하겠습니다. 분명히 경고 드렸습니다.제 물건을 봐서 잘알겠지만 팔기가 상당히 힘들실겁니다^^!.
두번째 절대 혼자 낚시갈때만 사용 하십시요!!!.저도 한달에4~8회정도 출조, 그리고 제 직업상 인맥이 조금 넓습니다. 그 분들께도 제 낚시대 특징을 상세히 말해 놓은 상태 입니다.그 분들도 제 이상으로 출조를 하시는 분들이라 행여나 갯바위나,선상에서 발각될시 그 이후의 사항은 님의 상상에 맡기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이글을 읽어시는 지인분이 제 물건을 습득하신 분이라면 꼭 좀 전해 주십시요. 생각보다 세상은 참 좁습니다^^!.저도 자주 실감하는부분이구요.
세번째 이건 정말 제가 바라는 사항인데..제 물건을 습득하신분이 원래는 한없이 착하신 분인데, 견물생심이라 약간의 망설임으로 저에게 돌려 주실 시간을 놓쳤다면 그냥 사용하십시요.다시 다 주문한 상태고 며칠있어면 새 제품들을 수령합니다.그대신 저만큼 애정으로 대해 주세요.저에게는 소중한 녀석들 이었습니다!!!
맺음말---제 글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격려의 말씀을 해주신 회원님들께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감사의 말씀을 전하면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항상 안낚,즐낚하시고 가정에 행복과 웃음만이 가득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에필로그-나와 희노애락을 같이 했던 듬직한 1호대! 여름이면 벵에의 그 짜릿한 손맛을 보여주던, 갸날픈 그 옛날 애인 같던 수줍은 0대! 이 세상에 영상 0.8-500 이라는 이름으로 나에게 처음으로 다가와 날 설레게 해놓고 이제 막 너를 사랑하려 했는데.. 야속한 0.8대! 항상 가방 한구석에 말없이 있다가 내가 위기에 처했을때 군말없이 날 도와 주던 머모피! 일년에 몇번만 얼굴을 보여주지만 그래도 니가 있어 언제나 든든했던 뜰채! 그리고 수 많은 전장에서 기꺼히 나에게 승전보를 전해주던 막대찌 녀석들.그리고 쏠채1호2호!.3호.!맛있는 회맛을 느끼게 해주던 칼님들!!! 그동안 너희들과 함께 했어 행복했다^^!.그리고 고마웠다.부디 생명 다하는 날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