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제일 래져 이래도 되나요?

신상품 소개


회원 랭킹


공지사항


NaverBand
[낚시광장] 낚시토론


▶게시판 성격과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 또는 이동될 수 있습니다.

대구 제일 래져 이래도 되나요?

9 하늘뜨락 9 2,022 2021.10.25 21:29

대구 제일 레져에서 2개월전(21년 09월 07일 ) 시마노 화이어 블러드(텐타클 1.2호 530)  구매자 (김은경) 을 구매 하였읍니다.

우리는 서울에서 거주 하는 사람이고 우리 신랑이 청주에서 일을 하기에 도착지는 청주 분평 대신 화물에서 찿앗고요

그런데 문제가 있더군요, 분평지점에서 낚시대를 찿아서 보니 제품 제원, 제품 취급 주의  딱 두가지만 있더군요

신랑이 

이상 하다 하며 제품 보증서가 없다면서 전화 해야 겟다 하면서 일이 바빠서 다음날 제일레져에 전화를 했담니다.

신랑이 스피커 폰을 사용하기에 옆에서 들으니 전화 받는 사람이 여자 더군요

신랑   ; 이상 하네요 제품 보증서가 안보이네요?

제일레져 여자분 : 낚시대 케이스에 붙여놯어요

신랑 ; 거기에 안보이네요 보증서 동봉 하신거와 예비 초리대 같이 보내는거 아닌가요?

제일레져 여자분 : 초리대 없어욧 보증서 낚시대 케이스에 붙어 있어욧

신랑 얼굴이 화가 나잇더군요 너무도 제일낚시 여자분 불친절한 말에 신랑이 낚시대 그냥 사용하면 일년은 지날거고

그러면 보증서 필요 없다고 그냥 전화 끊더군요

문제는 제가 낚시대를 접다가 초리대를 뿌러먹었답니다.

하여 제일레져에 신랑이 전화 해서 이것 져것 물어 보더니화를 내더군요 전화 받은 분이 그 여자 분이였,어요

분명 구매자는 구매 한 곳에서 수리 받는거 당연 한거 아닌가요?

제일레져 여자분 하는말 보증서 등록 하고 하다보면 구찬으니 본사? 거기에 니가 알아서 수리 받으라 하네요 신랑이 화를 내니까 대구(제일 레져)로 보내라 해서

보냈더니 이번에는 신랑이 보증서 없다 전화 한건 맜다고 하면서 제일레져 CC TV로 는 보증서 붙여 보낸 사진 보내줄까요?

 하면서 수리 못해준다는 식으로 대꾸 하네요

여러분 제일레져 아주 큰 매출력 많은 낚시점 여러분들 아시죠 아마도 매출이 많으니까 책임 ?

끄깟 낙시대 하나쯤 하느거 아닌가요?

분명 보증서는 낚 시대 케이스 안쪽에 그리고 낚시대 케이스에서 꺼내면 스타킹과 함께 소비자가 확인 하게 하는거 아닌가요

낚시대 케이스에 붙여 놯으니 니가(소비자가) 알아서 챙겨라

화물로 보냈으니 케이스에서 운반 도중 분실되면 니가 책인이다.

이것이 제일레져 운영 방침 인가요?

분명 보증서가 없어 전화 했다면 택배 도중 분실 됬을수 있으니 수리할시 어느정도 비용이 발생 할것 이고

소비자 분 이 조금 비용발생 부담 하세요 하고 제일 레져 여자분 설명 했으면 우리 신랑 18 소리 안나왔을 거네요

제일레져 여자분 그리도 시마노 낚시대 욕심 나시면 그냥 가지세요 

다음 사람에게 중고로 팔아도 텐타클 정도면 초리대 수리이력으로 500.000만원은 받으실거 같은데 

여러분들 제 이야기가 제일레져 상대로 낚시대 사고 택배 과정에서 보증서가 소비자에게 안전 하게 전달되게 보증서는 어디있으니 확인 하고 전화 주세요 하는것이 판매자 의무아닌가요? 적어도 고가 낚시대 라면 낚시대인데.

아님 보증서 아무렇게 보내고 분실 책임을 소비자에게 묻는 판매자 가 옳은 건가요?

죄송 합니다 낚시대 모르는 여자가 그래도 사랑하는 신랑이 낚시를 좋아 하기에 식당 알바 하면서 거금 투자 해서

하나 장만 해 드렸는데 ......제일레져에서 보증서 없어 수리 못해 준다네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0

좋은 글이라고 생각되시면 "추천(좋아요)"을 눌러주세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9 댓글
19 산드라박 21-10-26 21:42 0  
거참  이상한 일일세
보증서냐
판매자나
모두다 이상허네
28 청주장군 21-10-28 02:37 0  
▶작성자 본인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삭제일시 : 2021-12-05 09:43:10)
16 서해포 21-11-05 09:23 0  
문제가 있네요. 판매자는 인터넷 판매든 일반 판매든 소비자가 온전히 인수하도록
해야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고, 배송중 사고이면 택배사와 해결을 해야하는데 무책임한
업체의 행태군요.
8 찌밑두발반 21-11-18 22:30 0  
윤성정품보증서는 낚시대 케이스하단에 카드같이 생긴게 양면테이프로 부착되어있는형태입니다
글쓴이분 혹시 다른낚시대처럼 플라스틱케이스 내부에 있지않나 생각하실거같아서 말씀드려봅니다.

축하합니다! 행운의 바늘에 당첨! 422점 적립되었습니다!

1 모닝키스 21-11-28 18:41 0  
윤성꺼 양면테이프로 붙여놓은기억이 납니다.
국내산 은성이나 바낙스는 대부분 안에 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글고 배송중 사고가 날수가 있나요? 윤성거 보통 박스로해서 보내던데요.

축하합니다! 행운의 바늘에 당첨! 194점 적립되었습니다!

1 바다있음에 21-11-29 10:38 0  
*일에 가보면 오야봉 같은 여자 하나 있서요.누구 만나야 하는데  기다리는 시간에 잠시 매장 구경하라 갔는데, 모 직원  여자가 전화로 어떤 고객분께 '아저씨 같이 따지는 사람 없어요'. 어쩌구 하면서 고객을 개차반을 만들어 놓더군요. 3자가 들어도 기분 참 머시기 하더군요.경상도 말씨는 전혀 아니던데.아침인데 매장에 손님은 나 혼자 이고 나오면서 , 'ㅅㅂ 자기 물건 팔아준 고객한테 저따구로 말하는 여자가 어딧서.라고 하면서 나오니 계산대에  주인같은 여자는 별 반응이 없더군요. 지 직원한테 내가 험담비슷한걸 해도 별 반응이 없어요. 저런회사 *해야 합니다.
12 동해해무 22-01-29 08:14 0  
뭔가 앞뒤가 만맞는 이야기네요. 텐타클에 무슨 예비초릿대 이야기며, 사실 윤성 보증서 케이스에 접착 되다시피 붙어서 땔때 짜증날 정도로 붙어있고, 판매자측이 제품 발송 CCTV영상 제의에는 별 대응 안하고....
보증 처리 또한 서울에 살면 윤성으로 바로 보내면 되는데. 서울에서 대구 제일로 보내고 제일은 다시 윤성으로,,,수리후 윤성에서 제일로 제일은 구매자 한테...택배비는요? 도무지 뭔소린지 이해가 안감.
1 초보낚시왕v 22-02-13 20:49 0  
시마노 로드 처음 사보셔서 잘 모르시는거같은데..
시마노 제품은 보증서가 제품 pp케이스에 붙어있습니다.
그리고 예비초릿대는 왠말인가요..수입로드중에 예비초릿대 들어있는 로드는 없어요
as는 판매점에서 하는게 아니라 국내 에이전트(윤성조구)에서 하기때문에 굳이 판매점에 보내서 판매점에서 다시 또 윤성조구로 보내면 번거롭기때문에 판매점이 가까이 있지않은 이상은 그냥 직접 보내서 처리하는데요..
 
포토 제목
 

인낚 최신글


인낚 최신댓글


온라인 문의 안내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