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때 머리 아프시죠? 저도 그런 경우가 있었네요.
또한 저 역시 쇼핑몰 업자라 저러한 경우가 생겨 고객님께 전화드렸던 적이 몇번 있었지요..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실시간 구동되지 못하기 때문이지요..
재고가 상당히 있었는데도 오프라인에서 단체 손님이 와서 싹쓸이해갔는데 쇼핑몰 재고를 수정하지 않아서 간혹 그런일이 있었지요..
너그러히 용서해주세요.. ^^
울*에 있는 모 업체는 아주 상습적으로 그러는 경우가 있더군요.
더 웃긴것은 며칠이 지나도 가타부타 아무런 말도 없다는 것입니다. 주문한 물건이 오지 않아 답답한 마음에 전화해 보면 그제서야 물건이 없다라고 하는 것이죠? 참으로 웃기는 쇼핑몰입니다. 저뿐만 아니라 당한 사람이 많더군요.
그런데도 아직 안망하는것 보면 신기할 따름입니다.
그 이후 전 제가 필요로 하는 물건이 그 쇼핑몰에 있더라도 쳐다 보지도 않습니다.
주문상품을 취소하고 나서 약간은 화가 나네요. 어제 물건이 없으면 취소 해 달라고 했더니 알았다고 하길래 취소 시킨줄 알고 쇼핑몰 확인해 보니 취소가 안돼 있어서 전화 했습니다.
취소 됐냐고 물으니 취소가 안됐다고 하길래 취소시켜 달라고 하고선 물건이 없으면 쇼핑몰 창에서 물건을 삭제 하든지 하라고 말했더니 물건이 있다고 하네요.
참 어이가 없네요. 작년 12월에 주믄하고 거의 한달이 지나서 전화해서 물으니 돌아오는 대답은 미안하단 말한마디 없고............. 참 밉살스럽네요. 부산의s낚시몰 다시는 안 쳐다 볼랍니다.
11x가 이용하고 있는데요.. 반드시 제품 있는지 확인하고 주문합니다..
없으면 바로 구매자가 구매취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낚시쇼핑몰에 있는거 거의 있고.. 빠르게 가격비교 가능 하거든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