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24~25일(1박2일) 전남 여수권 일원에서 제1회 3개 연맹 친선 바다낚시대회를 성공리에 개최하였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낚시경기단체인 사단법인 한국프로낚시연맹(회장 조장래) (사)국민생활체육 로얄경기연맹 (회장 이인구), 사단법인 한국기조연맹(회장 고양주) 3개 연맹 회원간의 친목과 교류를 도모하고 낚시계 발전을 위한 각 연맹의 단결된 모습을 널리 알리고자 개최하게된 이번 대회에 각 연맹 32명씩 총 96명의 선수와 한국프로낚시연맹의 박동수 직전회장님을 비롯한 각 연맹을 대표하는 임원 님들께서 대거 참석하셨고 정우레스폴 손현주 대표님과 신신피아트 임현진 대표님께서 내빈으로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또한 뜻깊은 대회에 협찬하여주신 (주)은성사, 정우레스폴, 넥스, (주)영규산업 (주)DIF레포츠, 신신피아트에 진심어린 감사를 드립니다.
처음 서먹서먹했던 사이가 1박 2일이라는 시간을 가지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정보 교류를 하고, 또 함께 친선낚시를 하며 길고도 짧은 시간을 보내고 보니 막상 헤어질 때는 아쉽고 다음을 기약하게 되는 너무도 뜻깊은 시간과 특별한 만남의 계기가 되었습니다. 내년에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만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