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05월 10일
-쾌적한 산과 바다 바람에 하늘도 맑은 참 좋은날-
전국에서 오신 반가운 일백여 분을 모시고,
팀원 컵 전반기 바다낚시 대회를 여수시 돌산읍 작금 항에서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시간 오차없이 정해진 시간 내 안전한 승.하선으로 각 각 정해진 각 포인트 별 갯바위에 신속한 접안과 안전 운항으로 깔끔한 진행을 도와주신 작금 항 선단 지부장님과 각 선장님께 감사합니다.
당일 대회 진행 상 다수의 인원이 집결된 장소임으로 한마디 쯤 불평과 불만이 있을 터 인데도.
금번 저희 팀원컵 바다낚시대회의 개최 목적이 바다낚시 문화의 질적 향상과 낚시 동호인의 질적 저변 확대 및 위상을 높이는데 있었던 바, 그 목적에 부합 되게끔 좀더 신속한 대회 진행을 할 수 있도록 조용하고 차분하게 정연해 도와주신 각 조사님께 진행 책임자로서 큰 고마움을 느꼈음을 전해드립니다.
애당초 계획대로 04월 26일 대회를 진행 하였다면. 충분 하였을 참여 인원이 사정에 의한 대회연기로 인하여 참가 취소인이 상당한 관계로 예상 인원대비 알뜰 인원으로 산뜻한 대회가 되었습니다. 잘 아시다시피 시상금과 상품을 향 한 경쟁자가 적어져 내심 기대가 크셨던 분 모두가 그날의 전체적인 조과와 저조한 조황으로 1, 2, 3등을 제외한 4~10등까지 추첨에 의한 시상품 지급에 예상치 못한 행운으로 기대치 않았던 큰 웃음꽃이 만발하여 대회장 분위기가 밝고 즐거웠음을 느끼셨을 것 입니다.
진정한 실력을 보여주신 입상자 세 분을 포함하여 각 종 상품을 거머쥔 행운의 주인공 약 50 여 분께 고마움과 감사한 마음을 실어 축하를 드립니다!
또한 사정에 위한 불참으로 찬조금만 전해 주신 통 크신 분,또 못 내 아쉬움이 많으신 고객님 한분 한분께도 감사합니다.
저희 고객님들께선,금번 전반기 낚시대회 불참으로 인하여 저희 임직원을 향한 개인 적 미안함을 느끼실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왜냐면. 이어서 매월 초 계속해서 열리는 저희 매장 이벤트 출조인 월례대회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유는, 언제든 계속되는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기 위함이며 서로의 부담은 없음입니다.
차후 치러질 2009년 후반기 바다낚시대회에도 적극 참여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당일 참여 해 주신 조사님 모두 귀가길에 무사하게 잘 귀착하셨으리라 믿으며,
이해와 협조를 해주신 작금항 주민 여러분과, 관할 해경 근무자분, 주변 낚시점주님들께도 감사합니다.
진행에 도움을 아끼지 않으신 경기위원 및 관계자분 한분 한분께도 다시금 이 곳을 빌어 진심으로 감사함을 전합니다.
고맙습니다! 수고들 하셨습니다!
^^본부석 설치부터 행사 후 뒷처리로
한개의 담배 꽁초까지 모두 수거키 위하여 거구의 몸에 땀을 뻘 뻘~ㅋㅋ
연신...아흐~~도라가시거따! 진짜루 죽 껏 따~~!!를 연발한 김프롯님,
허 벌 라 게 수고 만땅으로 마느셨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