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월) 여수먼바다 갈치조황!!
어제 예약 고객이 적었지만 두 척이 합쳐서 출항했으며 재미 보았던 남쪽 먼바다로 어장으로 가서 또 아이스박스 가득 채워오는 풍성한 조황이었습니다.
전날에 비해서 왕갈치들의 입질이 드물어 아쉽긴 하지만 채비가 올라올 때마다 주렁주렁 걸려오는 풍성함에 시간 가는 줄 몰랐으며 바다도 잔잔하고 춥지도 않았다며 고객들이 좋아하셨습니다.
오늘 오후부터는 여수먼바다에 풍랑이 거칠어진다는 예보이니 출조를 보류했다가 기상이 완전히 안정되는 날 다시 출항 할 것입니다.
이제 완연한 겨울바다라 생각하시고 제법 두터운 방한복을 지참하시는 것이 좋겠고 비가 오지 않아도 우의를 착용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마무리 시즌인 만큼 출조 예약을 미리 미리 해 주시고 서로 착오가 없도록 요금의 선 입금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3여수서울낚시 왕갈치 출조 안내”
여수바다가 왕갈치 시즌인지라 왕성하게 출조하고 있으며 올해 새로 건조한 고성능 왕갈치 전용선 “BLACK STAR”호와 “BLACK YAK”호 두 척을 운영하며 경험 많은 선장, 친절한 사무장의 서비스로 더욱 편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안정성과 편리성이 뛰어나며 대형, 쾌속화 하여 20인이 넉넉하게 즐길 수 있고 오고가며 쾌적하게 쉴 수 있도록 13인실, 8인실, 2인실 등 침실이 3칸으로 나뉘어있어 팀별로 편리하게 이용 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 최우선으로 운영하며 기상이 좋은 날이면 고객의 숫자가 적어도 반드시 출항합니다.
매년 단골로 이용해주신 갈치낚시 고객께 더 나은 시스템으로 서비스 할 수 있어 기쁘며 조황은 물론이고 친절함 우선으로 즐거운 갈치낚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수서울낚시 갈치전용선 “BLACK STAR”호와 “BLACK YAK”호는 초보 고객들을 선장과 사무장이 친절하게 지도하여 빨리 적응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미끼, 아이스박스, 바늘, 채비, 봉돌, 칼, 장갑 등을 제공하므로 빈손, 평상복으로 참여 할 수 있습니다.(고급 전동릴 대여료 2만원)
선내에서 맛있는 저녁식사를 제공하며 심야에는 반드시 싱싱한 갈치회를 드실 수 있게 준비하며 음료, 커피, 라면 등은 항상 넉넉하게 준비하고 다음 날 아침 귀항해서 맛있는 식사도 대접하는 등 즐거운 낚시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 현재 출조 예약현황!
* 12월 9일~12일 --- 일기불순 출조 보류
* 12월 13일(금) --- 예약 중
* 12월 14일(토) --- 예약 중
♥♥ 출조 스케줄 : 예약 전화(061-643-4339) ⇒ 선비입금(신한 : 100-008-002780) ⇒ 당일 여수서울낚시 도착 13시에 자리배정 추첨 ⇒ 14시경 출항 ⇒ 현장 도착 식사 후 낚시시작 ⇒ 24시 갈치회 시식, 간식 ⇒ 05시 철수 ⇒ 08시경 입항 식사 후 귀가.
♥ 출조장소 ⇒ 여수바다 거문도, 백도, 간여 등 먼바다 왕갈치 어장.
♥ 대상어 ⇒ 3~5지급 왕갈치 참치, 삼치, 고등어, 한치 등.
♥ 제공 ⇒ 석식, 조식, 갈치회, 채비, 미끼, 봉돌, 아이스박스, 생수, 커피, 라면, 얼음, 장갑.
♥ 예약 ⇒ 061-643-4339, 010-6660-4339, 신한은행 : 100-008-002780 -강민구.
♥ 자리배치 ⇒ 출항 전 13시에 공정한 추첨으로 결정하며 일행은 나란히 배치합니다.
♥ 기타 ⇒ 고급 전동릴과 릴대 유상대여, 집어등, 특수바늘, 대형아이스박스 염가판매.
♥ 갈치판매 ⇒ 고객이 적은 날 선장님과 사무장님이 낚아온 싱싱한 갈치를 판매하며 미리 예약하면 그 날의 경매시세로 스치로풀 아이스박스에 얼음 포장하여 고속버스는 당일, 택배는 익일 배송합니다.
♥ 전용버스 ⇒ 28인승 리무진 서울, 경기, 천안 ⇒ 05시 서울 김포 방화역 ⇒ 중동 호수공원 ⇒ 안양 평촌 농수산물 육교 ⇒ 북수원 지지대 휴게소 ⇒ 천안 방면 ⇒ 여수서울낚시 앞
고객의 숫자가 적어도 기상만 좋으면 반드시 출항합니다.
자세한 추가정보는 에서 확인하십시오.
요금은 18만원(토요일 19만원)이며 준비와 정원 관계로 예약필수 선입금제입니다.
예약금 계좌 : 신한 100-008-002780
여수서울낚시 : 061-643-4339, 010-6660-4339 강민구 올림.
♥♥ 왕갈치 선상낚시 TIP
1. 수심층 파악 : 초저녁에는 바닥층 가까이, 집어등의 효과로 점차 상승하는 시간대별 패턴 파악이 관건이며 첫 입질의 수심층을 서로 확인하여 참고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2. 미끼를 예쁘게 : 꽁치의 양쪽면을 깨끗하게 떠낸 후 멸치크기로 5장정도 자르며 단면을 깨끗하게 하기 위해선 꽁꽁 얼어있는 꽁치를 썰어야하며 미리 칼을 잘 갈아두어야 합니다.
3. 채비를 깨끗하게 : 기둥줄과 목줄의 꼬임이 발생하지 않도록 가능한 봉돌을 던져서 투입하고 엉킨 목줄은 반드시 풀어주고 많이 구겨진 목줄은 즉각 교체해야합니다.
4. 바늘의 중요성 : 자동적인 훅킹이므로 바늘 끝의 날카로움이 매우 중요하며 3~4시간 사용하면 날카로움을 확인 후 신품으로 교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5. 릴링 속도 : 입질이 약할 때엔 매우 느리게, 왕성할 때는 약간 빠르게 감아올리도록 미세조정이 가능한 고성능 전동릴이 효과적입니다.
6. 왕갈치를 골라 낚는 방법 : 잔갈치가 너무나 많거나 오징어가 미끼를 자주 떼먹는 상황에선 부드러운 꽁치 미끼 보다는 잔갈치를 통째로 썰어서 사용하거나 질기고 단단한 삼치, 고등어, 만새기 등을 미끼로 사용하면 극복 할 수 있으며 왕갈치의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7. 선내자리 배치 : 선수부분은 풍닻의 와류현상으로 입질이 유리하지만 바람과 파도에 직접 영향을 받아 불편하고 선미부분도 선체의 와류현상으로 유리하지만 발전기 소음으로 역시 불편하며 선수와 선미는 그날그날의 조류와 바람의 방향으로 차이가 있으나 중간부분은 밝은 집어등의 효과로 항상 안정된 조과를 보이고 편안하므로 실제론 큰 차이가 없는 편이며 위의 여러 가지를 잘 이행하는 베테랑은 어느 곳에서나 뛰어난 조과를 올리며 고객들이 선택하고 남은자리에서 한가한 날 선장과 사무장이 더 많이 낚아 올리는 것이 그 증거입니다.
8. 선내자리배정 방법 : 본점에서는 누구라도 임의로 지정하지 않으며 오후 1시에 팀 또는 개인별로 배정 순서를 100% 공정하게 추첨한 후 순서대로 원하는 곳을 결정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