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거제조황...그리고 석조님과의 만남..

신상품 소개


회원 랭킹


공지사항


NaverBand
[낚시인] 리포터 조황 (2002년 ~ 2010년)
글 읽기만 가능합니다.

지난 주말 거제조황...그리고 석조님과의 만남..

고래등 1 5005 10
오랜만에 거제 갯바위에 올랐습니다…
제가 낚시대회에는 참석을 안하지만 제가 처음 낚시를 배울때부터 오랫동안 다녔던 거제도에 있는 한 낚시점 개업기념 친선낚시대회만은 인사차 매년 참가하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도 아쉽게 1등을 놓쳐버려 올해는 작년에 같이 갔던 선배조사님과 벼르고 있었습니다.
날씨가 안 좋았지만 그래도 대회가 개최되어 저는 해금강 노랑바위지나서 큰 홈통 입구쪽에 내려서 작년의 설욕을 위해서 열심히 낚시를 했지만 전혀 미동도 없는 조류의 흐름은 안 좋은예감을 들게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고기들은 잡어들조차 눈길한번 주지 않았습니다.
낚시를 처음 배우기 시작한 고향 같은 거제 갯바위는 오랜만에 찾은 무심함을 질책이라도 하듯 그렇게 외면 당했습니다….
안 좋은 날씨 였지만  열심히들 하셔서 그런대로 포인트에 따라서는 감성돔의 얼굴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대물의 모습은 볼수 없었지만, 그리고 고기 얼굴도 못보고 행운상도 한 개도 못받았지만 오랜만에 지인들과 반가운 인사도 나누고 무엇보다도 거제지역 모니터로 맹활약중이신 석조님과의 반가운 해후였습니다. 정말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악천후속에서 더욱 빛나는 실력을 발휘하셔서 2등 고기를 획득. 고가의 낚시대까지…(석조님 잘 아시는 인낚회원님들 한턱 쏘라고 하세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언제 시간이 되면 같이 양지암에 한번 가십시다. 한수 가르쳐 주십시오…
그럼 차가운 날씨에 건강들 유의하시길….

1 Comments
석조 2003.12.01 20:56  
고래등님.. 어제는 정말 반가웠습니다.
시간만 많았으면 좋은얘기 많이 나눴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더군요. 글구 아직까지 많이 모자란 저를 넘 과대선전 하셨네요..ㅎㅎㅎ
암튼 감사 드립니다.
 
제목
 


인낚 최신글


인낚 최신댓글


온라인 문의 안내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