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포 감시!!! 나만 믿고 잡어봐~
① 출 조 일 : 2018년 10월21일 일요일(음력9월13일)
② 출 조 지 : 삼천포
③ 출조 인원 : 홀로
④ 물 때 : 5물(수온20도)
⑤ 바다 상황 : 잔잔한편
⑥ 조황 요약 : 인낚조사님들 벼가 무르익고 산과들엔 저마다 붉은옷을 갈아입은 가을이 깊어가는계절입니다.
환절기 감기 .건강 잘챙기시길 바랍니다.
요즘 직장생활을 다시시작하다보니 예전처럼 평일엔 시간이 잘나지않네요.
근 2주만에 모처럼 출조를 다녀왔습니다.

같은고향 진주분 인낚 닉네임 싹3님 예전 대형마트에서 20년가까이 장사하다가 이번에 개인적으로 안경점을 차려 레져용 하세가와편광?썬그라스를 직접 만들어 저도 두개를 구입하였는데 하나는 푸른색이 들어간것과 일반 약간어두운색상 들어간것을 싸게 구입햇네요.
눈에 피로도도 없고 깨끗하고 시원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낚시할때 운전할때 사용해도 아주 까끔한 느낌을 받았네요.적극추천드립니다.
꼭 필요하다싶은분만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괜찮은건 공유해서 좋다고 해주고싶네요. 낚시용품은~
주말이라 아침겸 점심을 해결하고 오후 들물을 보기위해 밑밥간단히 개고 선착장 도착하니 마침 해*호 대기중이네요.
본. .선장은 어깨 인대파열로 입원중이라는데 예전 시*니호 선장님이 대신 운항을 합니다.
날씨도 좋고 완연한 가을날씨 항상 예감은 좋습니다.
요즘 내항은 공사를 하여 외항테트라쪽으로 내려 1시간정도 물돌이를 보았는데.아직 외항쪽은 고기가 붙지를않은듯합니다.
수온이 조금더 떨어지면 폭팔적인 입질을 보일것으로 개인적으로 조심스레 점쳐봅니다.
외항쪽은 낱물포인트라 초들물이 시작되어 조류유속히 빨라 내항석축쪽으로 넘어갔지만 많은 조사님들이 함께해서 옹기종기 낚시를 하는모습보였네요.
내항채비는
5B 수중찌-5B 1.25호목줄 두발 바늘1호 좁살봉돌로 잔존부력 없애고 9m부터 시작합니다.
채비는 고부력 저부력 조류속도 봉돌 위치에 따라 수심차이 조금은 있습니다.
내항은 들물포인트라 조류유속도 거의없고 잔잔해서 채비를 가볍게 썼습니다.
저의채비를 말씀드린거지 구멍찌가 좋다.막대찌가 좋다는건 단정지을수없고 각자 개인 스타일대로 하시면됩니다.
옆옆조사님 35싸이즈와 28ㅡ30가까이 밑밥빨 받았는지 몇마리 끄냅니다.
저는 1시간쯤 지났을때 입질을 받았습니다.
잡어는 망상어 정도 올라왔고 학꽁치가 서서히 보이기시작하더군요.
감시 입질이 작년보다 올해는 유톡시리 입질이 약아서 여간 잡기힘드네요.
아마도 공사로 인해서 소음때매 그러지않나싶습니다.
이제 고기는 조금씩 입성한거같은데.아직도 수온이 높아 씨알마리수는 다음물때쯤 지나야할것같습니다.
상황.그날 조건에 따라 많이잡힐때도 있겠지만 요즘발방감시 잡기 꽤나 힘듭니다.
꼴랑살감시 3마리이네요. 본전도 못건졌네요. ㅎㅎ
차라리 큰방파제보다 물양장쪽으로 추천해드리고싶네요.
아무쪼록 지금시기엔 마리수를 낚을수있는계절이니 어딜가이더라도 꼭 손맛 입맛보시고 오시길 바랍니다.
낚시한자리는 깨끗히하고 한번더 뒤돌아보시고 철수부탁드립니다.
쓰레기 .기물파손하면 아예 이젠 낚시할자리도 좁아집니다.
그점 유의하시고 쓰레기 그대로 방치하는 인간쓰레기가 되지맙시다.
발방 초행길 삼천포 도보 방파제 초행길 이신분들은 출조길 조금도움드리고자하니 문자주시면 자세한건 전화상으로 연락드리도록하겠습니다.((010-7758-2626.)간혹 낚시방 업주. 선주냐고 문의하시는데.일반낚시인입니다.
그럼 즐거운출조길 되시고 어복충만하십시요.
PS;;인낚 닉네임 김해장유아디다스 개인적으로 친분이있어 이번28일 김해에서 장가를 간다하니 잘살아라고 모두 축하해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