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받은 낚시인~~
① 출 조 일 : 2013년 1월 21일 저녁 늦~~게
② 출 조 지 : 거제도의 가장 훌륭한 방파제
③ 출조 인원 : 혼자
④ 물 때 : 3물?
⑤ 바다 상황 : 그럭저럭 괜찮은데...얼음물에 물이 안감.
⑥ 조황 요약 :
인터넷 바다낚시 초창기에 "최강목줄"이란 닉네임으로 피싱라이프를 즐기다가 거의 10년 만인거 같습니다. 비밀번호도 모르겠고해서 마누라 주민번호로 새로 가입했네요.....최강의 목줄로....ㅋㅋ
낚시는 여전히 사랑합니다. 낚시땜에 거제로 이사까지...ㅋ
겨울철 심심한 저녁이면 한번씩 가까운 방파제를 찾곤 합니다.
거제도에는 수많은 방파제가 있고...
원도권 못지않은 조황을 안겨주는 훌륭한 방파제가 많죠....
그중...외포,느태,파랑포,지세포,구조라 등을 꼽는데...월요일 저녁 크릴2장 녹여서 출발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느태방파제~~~
방파제 중간쯤가다보면 석축부분에 흰색으로 숫자를 적어놓은거 보신분들 계실겁니다.
저는 36번을 좋아합니다. ㅋㅋ 그숫자가 뭔지..... 어쨋든 그자리를 몇번 가다보니까...물속 테트라포트가 훤해 지더라구요..... (너무 포인트 공개인가? 전 앞으로 포인트 공개하겠습니다. 공약^^)
수심 13미터 최대한 멀리 투척해서 20~30미터앞 밑밥과 동조시킬때까지 슬슬 끌어줌.
힛트!!
참쉽죠~~~~
얼마전 익낚을 뜨겁게 달군 청개비 조사님이 있었죠? 밑밥없이 청개비로도 몇수해본곳이 바로 이자리입니다.
어쨋든....
맞바람속에서 2시간 낚시끝에.... 3수의 조황을 올렸습니다. 감성돔외에도 메가리가 헐~~~~40센티는 되겠던데요....... 감성돔이 더 작았다는..........
이런 좋은 동네 방파제가 있는 곳에 살고있는 전....축복받은 낚시인입니다.
방파제에서 몇번 시련을 맛보신분들....포기하지 마세요...고기는 있습니다. 잘꼬셔야죠~~~
즐낚하세요^^
(이사진은 몇년전 기상관측이래 가장 추운날 어유도에서 2박3일동안 싸이코놀이 할때...으으으)
아니 이럴수가.....레벨이 낮아서 댓글을 못다나요? 헐 이런.....
우째야되남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