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대교권의 갑돌이와 .. 대물들 ..
요즘 ㄲ ㅐ바의 신혼이후 .. 출조는 완전 짬낚시로 전환되엇네요 ...ㅠㅠ
마눌님과의 타협를 .. 주말종일낚시를 택 or 평일 짬낚시 단 .. am 10시안에 .. 무조건 집으로 오라 ..!!
ㅡ.ㅡ..할수없이 평일짬낚시를 선택 .. 하루하루 짬낚시의 즐거움를 만끽중입니다 ..ㅡ.ㅡv
일주일에 짬낚시 5회출조 .. 주말은 마눌님과 공주아기한테 종일시간 헌납..!!
ㅎ ㅏㅎ ㅏㅎ ㅏ..이런 패턴으로 지내고 잇답니다 .. 지인여러분..ㅡ,.ㅡ
집를 나서는 시간 .. 새벽4시30분경 .. 집으로 돌아와야하는시간 .. 오전10시남짓..!!
하기에 .. 무조건 가까운 이곳을 절대적으로 활용치 못하면 .. 출조지 가는 시간 .. 오는시간에서 허비!!
ㅎㅎㅎ..다행히 제가 거주하는 지역 아주 가까이 .. 남해대교권이란 명포인트가 즐비하여 다행중에 다행 ..
이군요 ...!!
밤이면 밤마다 ..kg급 갑돌이 사냥을 1~2시간 .. 낮이면낮마다 물때를 계산해보아 ..
대물급들을 찾아나서곤 .. 하네요 ..
① 출 조 일 : 매일매일 ..
② 출 조 지 : 남해대교권으로 ..
③ 출조 인원 : 갑돌이는 마눌님과 동행할때도 .. 감생이는 .. 동생녀석과 함께 ..
④ 물 때 : 이제는 그물이 그물인듯 .. 눈에 휜하이 ..
⑤ 바다 상황 : 따뜻함을 넘어선 바람 .. 간간히 불어오는 강풍들 ..
⑥ 조황 요약 : kg급 갑돌이는 .. 많게는 4~5수 .. 적게는 1수 .. 낙지녀석은 .. 많게는 10여수 ..
적게는 4~5수 ...
감생이녀석들은 .. 물때만 정확하게 계산에 떨어진 하루는 대물급들의 얼굴..
남해대교권의 본류대영향에 비례하여 .. 간간히 예상치 못한 조류를 보이는날엔 ..
잔씨알의 낱마리성 조황 ..
남해미조의 .. 벵어사냥 너무너무나 가고픕ㄴㅣ다 ...ㅡ..ㅡ
거제 통영은 .. 생각하지 않은지 .. 걸혼후부터 인거갇네요 ...ㅡ.ㅡ
참돔장비는 곰팡이가 낀지 오래일꺼갇습니다 ...
매일매일 .. 코앞 바닷가 .. 하루라도 당겨오지않으면 .. 먼가 이상한듯만 합니다..ㅎㅎㅎ..
이곳 .. 남해대교권 .. 포인트라 할꺼 하나 없지만서도 ..
아직까지 .. 손때묻지않은 자리와 .. 다른지역보다 깨끗하게 관리되어지는 매력이 잇습니다 ...
매년 .. 양력5월달정도를 기준으로 하여 ..
kg급 갑돌이와 .. 산란를 위해서 .. 이곳으로 몰려오는 감생이들 ..
물론 산란감생이 ◀ 다 해서 .. 않이잡아야한다 .. 나쁜짓?이다 라며 외치시는 조사님들 많으시겟지만서도 ..
ㄲ ㅐ바 .. 지금 참밥뜨거븐밥 가릴때가 아니군요 ..ㅡ.ㅡ
ㅎㅎㅎ 배부른놈은 손맛외엔 .. 무조건 방생이엿으니 .. 제자신에게 떳떳합니다..!! ㅎㅎㅎ..
ㅈ ㅏ .. 갑돌이는 사진에 담아 둔게 .. 하필 폰으로 ..ㅠㅠ..
사진크기조정이 .. 힘들군요 ...
ㅡ.ㅡ...아쉽습니다 정말로 큰녀석들이라 찍찍해보앗는데 .. 왜 크기조정불가인지 ..
제눈에도 잘보이지않네요 ..ㅡ.ㅡㅋㅋ..에기(왕눈이)를 물고잇는 녀석 .. 정말로 큰녀석 ..
이곳 남해대교권에서 벌써 몇년동안 갑돌이를 잡아왓지만서도 .. 몇일전에 .. 잡앗던 녀셕들 ..
정말로 첨보는 사이즈이더군요 ...
버지니x담배가 작아보일정도로 .. kg급를 쉽게 넘어갓던 사이즈 ...
정말로 큰녀석들인데 .. 아놔이 사진이 너무 아쉽네요 ..ㅡ.ㅡ...
집으로 고이 모셔온 kg급 두마리 .. 냠냠 ..!!
이렇게 .. 회로도 먹고 .. 삶아서도 먹고 .. 또 주위분들 달라시는분들 계시면 .. 드리고 하네요 ..
밤이면 갑돌이와의 데이트는 여기서 .. 마치구요 ...
대물급들의 .. 출조 이제 시작해볼려 합니다 ...
보통 집를 나서는 시간은 새벽 4시 20분경 .. 계단를 뛰어 내려오면서 ..
그날그날 출조할녀석들에서 전화로 소집명령를 ..!!
낚시가게에 도착하는 시간 .. 새벽 새벽 4시40분경 ....
밑밥 맛나게 준비하고 .. 일행들과 룰루랄라 .. 출조지를 향해 달려봅니다 ...
그리 10여분정도 달려가면 남해대교가 맞이해 주죠 ..!!
남해대교권 .. 이시기부터 .. 여름이 넘고 가을까지 .. 많은 마릿수의 감생이를 토해내는곳 ..
항상 ㄲ ㅐ바일행에겐 고마운 이곳 .. 잼난 그곳이기도 합니다 ...
남해대교를 기준으로 .. 하동쪽에서 낚시를 할껀지 .. 남해도쪽으로 넘어가서 ..
낚시를 할껀지는 그날그날새벽물때의 들날물 시간를 봐서 결정이 되어집니다 ...
오늘의 새벽물때는 만조시간이 겹쳐져 잇는지라 남해도쪽으로 넘어가서 즐낚해 보앗습니다..!!
평일날은 .. 포인트도착 5시10분~20분경 .. 밑밥4장과 파우더2장 압맥5장으로 시작하여 ..
2시간정도 즐낚합니다 ...
그럼 평일날 함께 출조하는 동생들 출근시간 am 8시 30분까지 정확하게 하동도착 !! ㅎㅎㅎㅎ ..
오늘은 토요일 주말인지라 함께온 동생들과 즐낚해볼려 .. 좀더많은 밑밥을 준비..
많은양의 밑밥으로 집어를 시켜본 하루엿습니다 ...
조류가 가는 그길 그대로 .. 좀더 많은양의 밑밥으로 집어 ...
집어된 길 그곳 그대로 .. 정확하게만 미끼를 흘러보내주면 .. 그녀석들이 찾아오는 패턴입니다 ...
새벽에 조금 많은양의 비를 뿌렷엇는데 .. 어느덧 화창한 토요일 아침를 맞이합니다..
항상 저곳은 날이면날마다 건너오거나 .. 보면서 즐낚을 하네요 ...
금남화력의 굴뚝 ... 연기만 봐도 .. 그날 이곳 바다상황이 ...
동이 트고 .. 황금시간대에 .. 만조시간이 함께 다가오는 날이 오늘인가 싶네요 ...
복잡하다면 복잡한 조류가 힘을 잃고 서서히 멈추어갈때가 아마 오늘의 피크시점이 올껍니다 ..
많은양의 밑밥를 단 한곳에 집어시켜주고 ...
해안도로가의 수심낮은 포인트의 단점을 비웃기라도 하는듯 ..
동생들녀석 이곳 현지인답게 장타실력 뽑내어 봅니다 ...
미사일이라 표현하는게 맞겟지요 .. 33333=> 쓩 ~ ㅡ.ㅡㅋ
오늘은 토요일 .. 항상 토요일과 일요일은 많은 조사님들의 차량행렬이 잇어야하는 날인데 불구 ..
조용합니다 ...
정말로 조용하다 ~ 우리뿐이 없다 ..? 할정도엿네요 ...
통이트는 시점 .. 만조가 겹쳐지며 .. 많은양의 밑밥이 집어된 그곳으로 ..
동생녀석 막대찌가 .. 쏜살갇이 사라지는게 제눈에 들어오네요 ...
아주 .. 이른시간인데 .. 왠지 이른시간에 이런입질이 잇는 하루면 ..
잡어의 성화에 재미없엇는데 ... 불길하다 ..??
동생녀석 .. 팔에 엘보가 왓네요 ..ㅡ.ㅡ..
그후론 ..5.3m의 주력대는 창고로 직행 ... 줌대로 즐낚을 즐기네요 ...
원줄2호에 .. 목줄 2호 막대찌 2호로 세팅 .. 오늘 하루 즐낚을 시작 ...
............. 이른 새벽시간 시원한 첫입질에 .. 경쾌한 챔질소리 ...
줌을 off 한체 .. lb를 이용하여 .. 놔주기만를 반복 ...
아주멀리 저멀리 달리는 녀석 ..
수심낮은쪽으로 달렷나 ..ㅡ.ㅡ.. 아주 멀리서 찌가 물위에 나왓다 들어갓다 ..ㅎㅎㅎ..
동생녀석 .. 씨익얼굴쪼개며 .. 손맛을 징하게 보네요 ...
40cm정도 되는 녀석으로 오늘하루 스타트 !!
ㄲ ㅐ바역시 동생파이팅 도중에 .. 제 찌역시 쏜살같이 사라지는게 보입니다 ...
찌가 사라지곤 .. 원줄까지 시원하게 들어갑니다 ...
"클까 ..? 그녀석들일까 ..? " 이런생각속에 .. 시원한 챔질 ...
원줄 2.5호에 목줄2호 .. 막대찌2호로 세팅 ..한 채비 .. 이곳 해안가에서 겁날께 없습니다 ...
밑걸림이 생기는 지점 .. 정확하게 아는지라 .. 원줄과 목줄의 언발란스한 채비 !!
전혀 신경쓸부분이 .. 아닌 부분 ...
챔질하고 .. 대를 세워 파이팅에 들어가봅니다 ..
흐흐 .. 참돔입니다 ..~~ 수심이 너무 낮은지라 .. 바늘물고 달리기 ..!!
그 달리는 속도가 .. 몸무게가 0.1톤이 넘어가는 저를 !! 휘청거리게 만듭니다 ...
ㅡ.ㅡ.. 큽니다 .. 그놈 달리는 그 방향으로 .. 전 해안도로를 달렷습니다 ..ㅡ.ㅡ...
lb레버을 놔주는 속도보다 ..좀더 빠르게 달리는 그놈 .?
이놈얼굴를 본다면 .. 오십중반대는될정도의 무게감 ...
저리 내가 알아서 간다!! 하고 달리는놈과 싸우면 승률은 5:5 ..
저리 달리다가 .. 혹 해안가가까이 방향를 틀어버리면 .. 2호목줄도 깡끔하게 팅!!
원줄역시 깔끔하게 팅 .. 올해시즌만 해도 .. 팅한녀석들만 6마리 ....
뒤에서 동생녀석 .. 놀립니다 .." 형어디가 ..?" ㅎㅎㅎㅎㅎ
왼쪽해안도로가를 20m정도 달렷나 봅니다 ...
다행히 수심갚은쪽으로 머리방향를 돌려 또 달리는 녀석 ..
이번엔 먹엇나 봅니다 ..
지가 달리는 힘에 못이겨 .. 찌까지 떠버리고 ... 아주 멀리서 떠버립니다 ...
뜰채로 마무리하니 .. ㅎ ㅓㅎ ㅓㅎ ㅓ.. 배는 홀쭉하여도 덩치가 무섭습니다...
항상 그녀석들때문에 .. 이 새벽시간이 더 즐겁나 봅니다 ...
조용한 토요일의 해안가 ..!!
이곳역시 많은 조사님들의 놀이터이거늘 .. 오늘은 우리 일행만 룰루랄라 ..~
울 가게 .. 골프프로님인데요 ... 이제 이늠한테 낚시란걸 알려준지 1년 ..!!
쓴소리 .. 드러븐 소리 이겨내며 .. 꿋꿋히 버티더만 .. 이젠 아주 잘합니다 ..ㅡ.ㅡ...
평일 출근시간이 8시30분인 녀석인데 .. 평일날 꼭 따라옵니다 ..ㅡ.ㅡ...
이놈때문에 .. 1시간 더 할수잇는데 .. 꼭 따라 철수해야하는..윽..!!
요즘엔 바닷가에 나오면 능구렁이 ...
아직 젊은 나이지만서도 .. 모르겟습니다 .. 바닷가만 나오면 .. 다 지꺼인마냥 능구렁이 .!! ㅎㅎㅎ..
파이팅이 .. 굉장하죠 .. 짫은시간 집중력 .. 많은조사님들과 낚시해보앗지만서도 ..
동생녀석 .. 무서울정도입니다..
오늘의 마지막고기입니다 ...
다행히 .. 오늘은 다들 1마리씩 손맛봅날이라 더더욱 잼나고 .. 웃엇던 하루 ...
이때 시간이 .. 대략8시가 넘어갓나봅니다 ...
이시간 .. 아침시간입니다 .. 벌써 지쳣나요 ..? 아직 한참 쪼아야 하는 시간인데도 ..
오늘의 조과때문일까 ..? 집중하지않는 동생녀석!!
ㄲ ㅐ바역시 ..ㅡ.ㅡ 낚시대 접은 시간이 7시30분경 ..!! 빈둥빈둥 사진찍고 놀앗슴다.!!
이른아침시간 .. 통발어선이 통발걷으러 왓네요 ..ㅎㅎㅎ..
우힛 .. 철수준비!!
좀더 버틸려햇습니다 ..
왜냐 ..!! 주말출조엔 뒷풀이를 항시하는편이라 .. ㅡ.ㅡ 하동에 밥집 아침에 문열때 ..~ 그 시간까지 ..
버틸려햇는데 ... 에라이~ ㅎㅎㅎㅎ
현장 줄자로 땅에 놓고 재어보니 .. 55cm정도 ...
밑에 두놈 역시 .. 39cm.40cm정도 되는녀석들인데 ..
깡냉이갇이 보입니다 ..ㅡ.ㅡ...
오늘 ㄲ ㅐ바의 짬낚시 출조 .. 이리 마물해 봅니다 ...
짫은 번개조황란에서 .. 장문의 조행기 .. 죄송하구요 ..^^v
ㄲ ㅐ바 .. 이리 놀고 저리놀고 .. 잇습니다 !! ㅎㅎㅎ
하두 요즘 " 낚시 접엇나요..?" 하시며 카톡 ..ㅡ.ㅡ 문자 오시는 여러 조사님들이 많으시네요 ...ㅎㅎㅎ..
잘살고 잘먹고 .. 잼나게 낚시하며 하루하루 .. 보내는 ㄲ ㅐ바 .. 흔적 왕창 남기고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