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 가사도와 목포 용머리 다녀왔습니다.

신상품 소개


회원 랭킹


공지사항


NaverBand
[낚시인] 번개조황 - 2004년
글 읽기만 가능합니다.

진도 가사도와 목포 용머리 다녀왔습니다.

1 1162 0
* 아래의 기본 입력 양식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① 출  조  일 : 9월 10일
② 출  조  지 : 진도 가사도, 목포 고하도
③ 출조 인원 : 2명
④ 물      때  : 2물~3물
⑤ 바다 상황 : 첫날 양호, 이틀째 비바람
⑥ 조황 내용 : 감성돔(삐드락) 27~30cm 15수, 농어(껄덕) 30~38cm 20수  

첫날..............!!!

첫날 출조는 우리나라 낚시인들의 손때가 거의 타지않은 미답지라고도 불릴수있는 신안군의 하의도에 포인트 개발을 목적으로 출조를 하였으나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출조하지 못하고 진도 세방앞바다 가사도로 나갔습니다.

포인트에 내리니 진도권의 특징인 흐린 물색이 아니고 청물이 끼어 이런 물색에서는 거의 조황이 없는 진도권만의 특색이어서 걱정이 되었는데 아침에 조황을 올리고 10시에 날물 포인트로 옮겨서 오후 3시까지 열심으로 흘려봤지만 황이였습니다.

역시 진도권에는 겨울철에는 조금물, 여름철에는 사리물이라는 그간의 경험을 재삼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이틀째...............!!!

긴꼬리를 만나러 마라도에 갈 계획이었으나 많은 비와 바람때문에 목포에 머물며 계획을 변경하고 이런 기상에서도 낚시가 가능하는 여수로 갈것인가?  마량으로 갈것인가?를 놓고 고민을 하였습니다.

목포권의 조황분석중 내만권 고하도 용머리포인트에서 최근 좋은 조황이 있었다는 소식에
퍼붓는 빗속에서도 우중출조를 강행하였으나 깻잎보다 작은 화투짝(?)의 감성돔 치어들만 연속적으로 올라오는 바람에 낚시를 포기하고 철수하였습니다.

현지꾼의 말에 의하면 올해는 유독히 목포내만권에 감성돔 치어들이 극성을 부린다고 하는데 돈들여서 치어방류도 하는데 자연적인 개체수의 증가를 나타내는것 같아 황을 쳤지만 기분은 좋았습니다.

3일째 피싱투어 일정으로 오늘은 신안군 지도에 포인트 개발을 위해 출조계획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재 밖의 기상은 비는 그쳤고 바람이 불고 있으나 출조에는 문제가 없어서 지도권을 다녀온후 조황을 올려드리겠습니다.



1 Comments
술태사랑 2004.09.12 10:26  
학공 오랜만이네 ...근디 고기를 잡았다는거가 몬잡았다는 거가 ...ㅋㅋㅋㅋ
 
제목
 

인낚 최신글


인낚 최신댓글


온라인 문의 안내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