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라피싱 홀로그램 각인 서비스 개시
다크템플러
1
11185
0
2008.04.16 08:43

낚싯대 수리, 복원, 광택 코팅 전문 업체인 칼라피싱(대표 양명국)에서는 낚싯대에 자신의 이름을 새기는 홀로그램 각인 상품을 출시 했다.
지금까지는 비슷한 낚싯대를 쓰고 있음에도 자신의 것을 표현할 마땅한 방법이 없었다. 낚싯대에 자신의 이름을 새기기 위해서는 제조사에 고액을 지불하고 제조 과정에서 미리 작업을 할 수 밖에 없었는데 칼라피싱에서는 독자적인 기술로 이 작업을 완성했다.
▲다양한 서체와 색상으로 작업을 할 수 있다.
▲한문이나 숫자, 영어 서체도 가능하다.
홀로그램 각인 작업은 글자 부착과 코팅, 광택의 작업으로 진행된다. 고객이 원하는 이름과 서체를 지정하거나 의뢰를 하면 칼라피싱에서 원하는 부분에 이름을 새기고 그 부분이 훼손되지 않도록 코팅한 후 광택으로 마무리 한다. 낚싯대의 다른 부분과 똑같이 완성하기 때문에 새로 코팅한 부분만 두드러지는 현상이 없는 것이 노하우. 후에 낚싯대를 팔거나 양도할 경우 삭제도 가능하다.
▲카멜로온 색의 경우 골드와 레드로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각도에 따라 색상이 달라진다.
홀로그램 각인은 4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금색, 은색, 카멜레온 레드, 카멜레온 골드. 낚싯대에 따라 색상을 선택하거나 칼라피싱에 의뢰를 하면 된다. 이 작업의 소요 시간은 하루 정도이며 한문, 한글, 영어나 숫자 모두 가능하다. 서비스 가격은 3자 기준 3만5천원이다.
문의
칼라피싱 부산점 051-502-33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