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손맛피서지 밤낚시 간단 지침

신상품 소개


회원 랭킹


공지사항


NaverBand
[뉴스센터] 시즌기획

바캉스 손맛<2>피서지 밤낚시 간단 지침

다크템플러 0 6330 0

여름 피서지 낚시의 묘미는 조과보다는 밤바다의 낭만에 흠뻑 젖어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게다가 쏠쏠한 손맛까지 느낄 수 있다면 재미는 두배. 하지만 온 가족이 밤바다에서 낚시하려면 주의해야 할 점도, 준비해야 할 것도 많다.


 

1>모기 기피제, 모기약, 긴 옷은 필수

살인적인 모기는 모처럼의 분위기를 깨는 훼방꾼이다. 모기 기피제를 충분히 뿌려주고 물렸을 경우를 대비해서 바르는 약을 준비한다. 시중에 판매되는 모기 기피제가 함유된 수건을 bt_imgfile.gif구입해서 수시로 닦아주는 것도 좋다. 상대적으로 모기에 취약한 어린이들의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2>갯바위 가장자리에서 랜턴을 켜지 않는다.

불빛에 고기들이 다 도망갈 수 있다. 게다가 실족의 우려도 있으니 미리 가족들에게 지형을 숙지시키고 근접하지 말도록 주의를 준다.


 

3>어두운 상태에서 낚은 고기는 함부로 만지지 않는다.

독이 있는 고기, 가시가 있는 고기를 확인하지 않고 만지다간 낭패를 당하기 쉽다. 특히 아이들에게 주의를 준다.


 

4>되도록 마을, 혹은 숙소에서 가까운 곳을 포인트로 잡는다.

어느 정도의 시야가 확보되지 않는 곳에서의 낚시는 다른 식구들에게 지루함을 줄 수 있으며 안전에도 영향을 끼친다.


 

5>다른 가족들에게는 쉴새 없이 움직여야 하는 민장대나 루어낚시를, 아빠는 원투낚시를 하는 것이 좋다. 채비를 던진 후 다른 가족들에게 충분히 신경을 쓸 수 있기 때문이다.


 

6>반드시 앉아서 쉴 수 있는 준비를 한다.

장시간 동안 서 있는 것은 무리다. 익숙하지 않은 가족들을 위해서 돗자리나 휴대용 매트리스를 준비한다.

0 Comments
 
포토 제목
 


인낚 최신글


인낚 최신댓글


온라인 문의 안내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