혐오감 느끼는 사진에 대한 홍보에 대한 올바른 권유를 당부드립니다....

신상품 소개


회원 랭킹


공지사항


NaverBand
[ 홈소개 ] 운영진에게
온라인 고객 응대 서비스로 전환함에 따라 전화상담을 받지않습니다. 
운영시간 : 평일 오전10시~ 오후 6시 (점심시간 12시~13시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혐오감 느끼는 사진에 대한 홍보에 대한 올바른 권유를 당부드립니다....

G 1 212 2005.06.01 22:54
바다낚시를 전문으로 하는 점주의 한 사람으로서 갈수록 힘든 가게 운영에 고심을 하고 있읍니다. 시원스런 조황도 없고 바다낚시꾼들의 소비심리도 꽁꽁 얼어붙은 가운데 그나마 위안은 저녁마다 켜보는 컴퓨터 속의 인터넷바다낚시 "조황코너" 입니다.
그속에는 많은 물고기와 꾼들의 생생한 현장감이 살아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자세히 속내를 들여다보면 눈살을 찌푸리는 일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양식이 자연산으로 둔갑하기도 하고, 살감생이가 4짜/오짜로 바뀌고, 선상에서 낚인 물고기가 갯바위 조황으로도 바뀌곤 합니다. 알게 모르게 그런 어처구니 없는 조황을 나중에야 알게 됐을 때 느끼는 배신감은 그런 조황을 오린 점주나 선장에게만 국한되는 것이 아닙니다.
"인터넷바다낚시"에 대한 신뢰감이 떨어지게 됩니다...이러다가 "ANTI인낚"이 생겨날지도 모릅니다.
많은 조황과 사진들 중에서 가장 눈쌀을 찌푸리게 하는 것은 바로 '물고기의 피로 얼룩진 조황' 입니다. 사진 가득 낚은 물고기의 피로 얼룩이진 사진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냉소와 비난을 면하기 힘듭니다. 낚시를 전혀 모르는 사람이 그 사진을 봤을 때는 엄청난 혐오감을 느끼게 합니다.
물론 인낚팀의 잘못은 아닙니다.
하지만 국내 최대의 낚시사이트로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는 현실에서 인낚팀의 저력은 막강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좋은 것만 그리고 나쁜 것은 제대로 가려가면서 운영할 수 있는 역량을 최대한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속 좁은 그리고 물고기 못 잡는 점주의 한탄으로 생각하시고 좋은 사이트의 올바르고 모든 사람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운영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0

좋은 글이라고 생각되시면 "추천(좋아요)"을 눌러주세요!


1 댓글
G 인터넷바다낚시 05-06-02 13:42
님의 관심에 감사의 글을 전합니다
저희 인낚 또한 님과 같은 생각과 행동들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님과 같은 의견을 충실히 이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즐낚하십시요~
 
제목 상태
 


인낚 최신글


인낚 최신댓글


온라인 문의 안내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