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전원마을을 소개합니다. 김포평야가 내집정원이고 한강조망이 가능하고 저녁엔 일산야경이 펼쳐지는 제법 근사한 전원주택지 입니다. 한강로 개통으로 강남에서 40분이면 도착하는 김포한강신도시 바로위에 위치한 김포시 하성면에 소재하여 도심생활권이 가능한 전원주택이나 주말용 세컨하우스, 별장용으로 사용하시면 아주 좋습니다. 김포평야의 확트인 시야와 도심을 벗어난 맑고 시원한 공기를 즐기며 한강을 바라보는 여유... 밤엔 강건너 일산의 야경이 끝내주는 자리입니다. 자전거 일주도로가 있고, 수로가 있어 낚시도 항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토지의 면적에 따라 조금씩 차이나지만 총 2억원(토지+주택) 안팎의 금액에 목조주택으로 시공 가능하고 토지와 주택을 동시에 등기해 드리는 좋은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현재 토목공사 95% 공정이며 17세대 필지별 건축허가 완료되었습니다!!! 현장답사예약 : 010-4668-3416 서 정 한
아래 사진은 저희 협력업체가 실제로 건축한 실물사진입니다.
동북방향 파주헤이리와 김포평야의 시원스런 모습입니다.
남동방향 메인전망으로 한강과 일산, 교하가 바라보이는 현장입니다.
현재 토목공사가 95% 공정으로 조성되었습니다. 건축허가 득한 상황으로 즉시 건축가능합니다.
현장 주변 기존 석탄리 마을 입니다.
한강쪽에서 바라본 저희현장입니다.
자유로를 달리다 문발IC에서 바라보시면 시원스럽게 현장의 모습이 보입니다.
석탄리에도 전원주택들이 많이 신축되고 있지만 저희현장 처럼 조망이 확보된 현장은 없습니다.
석탄리 다른 현장은 남서쪽을 바라보는 방향이라서 김포평야만 전망이 가능합니다. 물론 저희는 한강조망 굿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