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지역 선배 조사님 이시네요.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
적어도 인낚회원님들께서는 어느 포인트를 가시더라도 쓰레기 문제에 만큼은 자신있다고 말입니다.
아바사 운동을 비롯하여..
제 짐작에도...해나 님께서 짐작하신 분 이시라 믿습니다만..
작년에도 본인께서 이런일로 매우 고민하신걸로 알고 있으며
누구보다도 아름다운 바다를 위해 노력하시고 계십니다.
누구나 다같이 바다에서 즐겁게 낚시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역 생활낚시인 분들 계신다고 피해야 마땅할까요?
참고로 전 고기 나와도 사람 많은 곳은 절대 안 갑니다.
날아라 파도님께서도 오죽 답답한 마음에 이 글을 올리셨겠습니까마는..
굳이 닉네임 공개하시지 않으셔도 인낚 회원님들께서는 누구신지 다들 아실것 같다는....
=====================================
■ [해나] Re..조황 않 올리고 다들 자제 하는데 (2009-09-29 08:36)
老 조객으로서, 삼천포 인근 포인트를 나름 알고 있는 갯바위 꾼의 한 사람 으로서 한가지만 얘기 하고자
합니다.
인낚 '낚시인 번개조황'방의 존재 목적을 한번만 생각 하고 이 글을 올렸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어.
'정보의 공유'
낚시터 청결 문제는, 님이 암시하신 그 사람이(내 짐작의 그 사람이 맞을듯) 아마 제일 일선에서 뛰고 있는걸로 압니다.
=====================================
■ [돌돔사랑] Re..조황안올리고 다들자제하는데 (2009-09-28 16:24)
귀한 시간을 내어서 조황을 올리시는분에게 이런글은 예의가 아니지요.
님께서도 정보를 얻기위해서 인낚에 방문하신것 같은데,
남이 정보를 올리는게 싫으시다면 , 인낚에 뭐하러 들어오시는건가요?
=====================================
■ [날아라파도] 조황안올리고 다들자제하는데 (2009-09-28 03:01)
대부분의 지역조사님들이 인터넷못해서 회원등록안되서 조황안올리고 있는것이 아닌데 조금잊을만하면 동네 방파제 조황올리는분 한분 게시네요. 인터넷조황도 포인트 정확히밝히면서 살감성돔 사진 찍어서 정확히올리시면 불과 몇칠사이 그주변에 쌓이는 쓰레기의량은 알고 올리는건지 몹시궁금합니다,
실력과시를 가을 에 살감성돔으로 하는게 고수라고 생각하십니까.
동네마다 그지역의 전문가를 보유한 삼천포입니다.조황 올리시는분이 좀더 고민 하셔서 주민의 피해가 안가는 방향으로 해주엇으면하는 바람이구요.
25센치도 겨우되는 감성돔 몇마리로 조황 올리시면 조황만 보고 전진하는 씩씩한 분들이 몇칠안에 동네를 쓰레기장으로 만듭니다.
어슬프게 조황을 올려서 많은 주민들에게 피해를주는 그런 행동은 자제 해주세요.
간곡하게 부탁드립니다.한번더 어슬픈 조황올리시면 닉네임 공개하고 공공의 적이 될수잇슴을 감히 글로 표현합니다.
현실적으로 지나친 자신의 과시는 후일 스스로 받아야할 화살이잇슴을 꼭기억하시기를 바랍니다.
바다를 바라보면서 행복을 느끼는 많은 낚시인들이 있습니다.
나이드신 어르신들이 소일 거리로 행복을 찿는 가을 입니다.이지역은 대부분 생활낚시인들입니다.사진한장 글올리기전에 주변을 한번 돌아보고 해주엇쓰면 합니다.
정중하게 의사표현을 햇슴에도 이해하지못하신다면 상당히 심각합니다.
어르신들이 낚시를 즐기는자리는 피하는것이 도리라 생각합니다.그리고 무엇보다 생활낚시를즐기는 자리는
관리의 어려움이 있습니다.왠만하면 글안올리는데 더이상방치하면 안될것같아 글올립니다.
무책임한 말한마디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어려움을 주는지 잘 생각해보고 해주시기바랍니다.
나중에 주변이 쓰레기로 덮힌후에 난 이런일 모른다고 하실것아닙니까.
세상은 물론 자기만족이 굉장히 중요합니다.하지만 결과로 다른분들에게 어떤 영향을 주는지 한번쯤생각해보시고 왜 다른분들이 포인트를 정확히공개하지않으시는지 1분만 생각해주십시요.
조류가 빠르기로 유명한 삼천포에서 매년 자기가 필요한만큼의 낚시를하는 수많은 낚시인을 보유한 삼천포에서는 절대 살감성돔으로 자신의 조과를 자랑하지않습니다.
한번더 어슬픈조황으로 지역을 쓰레기장으로 만들경우 본인이 한 행동에대한 책임을 묻겟습니다.
사진과함께 수많은 쓰레기속에서 자신의 닉네임을 만나지 않으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한번더 생각하는 성숙한 낚시인이 되시기를 간절하게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