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대입문자]
수제작이란 말이 옛날
인테샤.슈퍼인테샤때
나온 말인데
설비장비가 발달되어
예전에 사람이 힘들게 했던일을
장비가 거들뿐인지 아직까지
다른 브랜드도 마찮가지
로드 제작 과정의 대부분은
여전히 사람손으로 하는데
아직까지 수제작 드립하는
가마가츠 골때리네요 ㅎㅎ
그럼 마감 좋은 제품들은
다들 초정밀 가공 컴퓨터
공정으로 만드나요?ㅎㅎ
손잡이 자국은 마스터모델에서 부터 지적된 내용인데...
개인적으로 뽑기운으로 따지자면 국산이 꽝이 나올 확률이 더 높지 않을까 합니다.
주위에 이래저래 부품 부탁해서 수리 많이 맡기고 부품주문을 하면서 느낀건데
최근에 국산 40만원대 신품 초리대에 가이드를 넣으니깐 가이드라인 기준 일정하지 않던데
가마가츠 마스터모델의 신품 초리대에 기존 가이드를 넣으니깐 새거 같이 딱 맞게 들어갔습니다.
가마가츠라는 네임밸류 빼면 ,,,,,,,별볼일 없습니다.
요세 유튜브에 중국 카피 낚시대로도 뱅에 4짜 부시리 6자 홍도에서 잘만 올리던데,,,,
물론 국산대로도 가능하겠지만 요즘 대들의 기본기 수준은 상당히 올라간듯합니다
물로 같은 휩세 같은 파워를 내는 것은 아니지만 프로수준의 꾼이 아닌 이상 체감은 어려울듯합니다
비슷한 디잔인에 10만원 대라면 저 정도는 나쁘지 않네 하고 넘어갈 수 있을지도
가격이 사악해서 눈에 걸리는것 뿐이지요 저도 살까 말까 고민 중인데,,,,
가와시마이 사야하나 싶네요
저정도는 대부분 일산로드에서 흔하게 보이는 정도같네요.
심하노 다이와도 별반다를게 없습니다.
앤드캡마감 대부분 저렇게 본드보이는대들많습니다. (특히 심하노 인해 파블 이소리미티드 등등)
심하게 느꼈던건
이소리미티드는 릴시트쏠림
바트대가 스크류시트기준으로 삐뚫어진거도 봤네요.
저정도로 과연반품이 될까요?
고객변심반품은 가능할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