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초릿대 AS 질문입니다.(윤성정품)
안녕하세요. 초릿대 AS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토요일 오랜만에 무리해서 출조했는데 꽝치고 그래도 기분좋게 여수에서 서울까지 힘들게 올라와서
낚시대 세척하다가 드디어 초릿대를 해먹었네요
제품은 시마노 베이시스 이소 이고 윤성 정품입니다.
구입한지는 6개월 정도 되었는데 요즘 윤성 제품은 카드 형식으로 보증서가 들어 있는거 같던데
제가 구입한곳에서는 종이로 된 옛날 보증서를 보내줬더라고요.
초릿대 as 처리 하려고 하는데 낚시대를 보내줘야 하는거가요?
그리고 초릿대에 포함된 가이드 까지 전부 교체 해주는지 궁금합니다.
가이드가 후두두둑 떨어져서 하수구로 쏙 들어가 버렸네요.
질문 정리 하자면
1. 초릿대 무상 AS시 부러진 초릿대 및 낚시대를 함께 보내야 하는지 여부
2. 초릿대 무상 AS 범위가 가이드 포함 여부
AS 경험 있으신 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ㅠ
토요일 오랜만에 무리해서 출조했는데 꽝치고 그래도 기분좋게 여수에서 서울까지 힘들게 올라와서
낚시대 세척하다가 드디어 초릿대를 해먹었네요
제품은 시마노 베이시스 이소 이고 윤성 정품입니다.
구입한지는 6개월 정도 되었는데 요즘 윤성 제품은 카드 형식으로 보증서가 들어 있는거 같던데
제가 구입한곳에서는 종이로 된 옛날 보증서를 보내줬더라고요.
초릿대 as 처리 하려고 하는데 낚시대를 보내줘야 하는거가요?
그리고 초릿대에 포함된 가이드 까지 전부 교체 해주는지 궁금합니다.
가이드가 후두두둑 떨어져서 하수구로 쏙 들어가 버렸네요.
질문 정리 하자면
1. 초릿대 무상 AS시 부러진 초릿대 및 낚시대를 함께 보내야 하는지 여부
2. 초릿대 무상 AS 범위가 가이드 포함 여부
AS 경험 있으신 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