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 업체 배송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낚시 선,후배님들 다르이 아니라 일본 직구업체에서
낚시대를 구입하고 송금을 완료하여 직구업체에서
입금 완료 되었습니다라는 채팅 문자를 받았고 제품을
보내고 송장을 보내준다고 하여 일주일을 기다렸으나
연락이 없어서 채팅창으로 언제 쯤 배송이 되냐고 물으니
확인후 연락준다고 하여 이틀을 기다렸으나 대답이 없어서
도대체 어떻게 되나요? 라고 물으니 문의 내용을 삭제해버리고
답변이 없네요 이런 상황이 처음이라 당황스럽네요.
다른제품은 몇번 동일 업체에 구매하였는데 그때는 송장이 2~3
이면 확인되었는데 ㅠㅠ.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되나요. 두번다시 직구 안할려구요. 참고로 직구업체는 여러분들도 아마 한번쯤은 이용 하셨을 수 도 있는 직구 업체입니다. 팜**



















한달이상 걸린거 같습니다ㅎ 피드백이 안되고 느릴뿐 그이상은 아닌듯합니다 근 5년은 저두 거래했네요~ 사장님하신대로가 맞습니다~
주문서작성하시면 입금확인댓글달리고 이후 발송이되야 댓글에 송장번호가 뜹니다~ 안떳다면 아직 재고를 보유하지못해 발송자채를 못하고있는겁니다~ 보유중인 제품이 아님 오래걸립니다~ 맘편히 기다리세요~ㅎ
아무리 연락을 해도 그쪽 관료주의식 사고방식이라고 해야하나요? 유통구조나 오더접수 후 주문도 90년대 팩스시대입니다.
발주 오다들을 모아서 제작하는 돌돔대는 3년도 걸립니다. 꼭 위처럼 하는건 아니지만 연중 생산스케줄을 지향하기 때문에 한국에서 많이 찾는 특정 낚시대만 만들지 않습니다. 그리고 부품도 다양하게 보유는 하지만 재고는 매우 한정적입니다.
본문과 동떨어진 댓글 같으시겠지만 원인을 설명드린거고, 우리나라처럼 로켓배송이 아니란걸 이해하셔야 합니다.APMS_LUCKY_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