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민박집 좋은 곳 없나요? 추천바랍니다.

신상품 소개


회원 랭킹


공지사항


NaverBand
낚시지식인(Q/A) 묻고 답하기

▶낚시와 관련하여 궁금한 점을 묻고, 답하는 코너입니다.
▶문의글 작성시 답변 채택분께 드리는 "포인트 적립 점수"와 "인원수"를 입력해야 합니다.
▶게시판 성격과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 또는 이동될 수 있습니다.

거제도 민박집 좋은 곳 없나요? 추천바랍니다.

G 5 2260 0
안녕하세요.^^ 무척이나 더운 여름날이 계속되고 있네요. 다름이 아니라 거제도 지역의 민박과 펜션에 관한 문의입니다. 그동안 당일낚시로는 숱하게 거제도 곳곳을 다녀보았지만 이번 일요일(8일)에 가족들과 1박2일로 휴가를 다녀오려고 계획하다보니 잠 잘 곳에 대한 정보는 부족한 상태입니다. 함께 갈 가족들은, 그 동안 낚시 많이 다녔으니 잘 알고 있을 거라며 전부 저만 바라보고 있는 상태이고 간만에 낚싯대 놓고 가장 노릇 한번 해보려고 하는데..아시다시피 부산에서 거제도로 낚시 갔다 오는 게 새벽 깜깜할 때 갔다가 낚시하고 철수해서 횡 하니 돌아오는 패턴으로 이루어지다 보니 막상 가족들과 하루 잘 만한 곳에 대해선 너무나도 모르는 게 많네요.

그래서 이렇게 여러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추천과 도움의 말씀을 구하게 됩니다. 두 가족(어른 4명, 6살 미만 애들 4명)이 하루 잘 쉬고 올만한 거제도의 민박집을 추천해 주셨으면 합니다. 저 혼자만 낚시를 좋아하고, 거기다가 다른 가족들도 같이 가는 바람에 이번 휴가여행에선 부득이하게 낚시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애들 중에 10개월 된 아기도 하나 있어서 샤워시설은 있었으면 좋겠고 애들과 함께 해수욕이나 좀 할 수 있는 백사장이 있으면 더 좋고요. 유명한 해변이나 관광지가 아니더라도 관계없이 거저 조용하게 하루 쉴 수 있는 곳이면 좋습니다.

이왕이면 다대나 여차 또는 저구 쪽에 괜찮은 곳이 있으면 그 곳에서 하루자고 다음날 돌아올 때(월요일)는 해금강 유람선을 타보고 거제도 동부 해안을 드라이브해서 부산까지 오는 페리를 이용하려고 생각 중입니다만 이런 코스 외에도 추천해 주실만한 거제도의 멋진 드라이브 코스가 있다면 적극 추천해 주셔도 좋습니다. 회원님들의 경험과 정보를 감사히 얻고자 합니다. 도움 주시길 바랍니다. 안녕히 계세요.

5 Comments
G 삐루 2004.08.05 13:14  
안녕 하세요..
재가 7월 마지막주 수요일날 거재도 갔다왔거든요..저구쪽이라..
명사해수욕장 추천 합니다...물 낮고10미터 나가면 어른 배꼽높이라 안전하구요..60,000원 인데 지금쯤은?..그리고 저녁에는 조개잡이 물빠지면 모래 뒤척이면 나와요... 그리고 10분정도(차 타고)가면 도장포 있거든요..거기서 유람선타고 외도가요..저희도 어른4명에 어린이6명....비슷하네요
글구 추천: 10분정도 나가면 대포항인가 고동사서 삶아드세요 맛 죽임니다..
그리고 민박집은 명사 해수욕장에 오렌지 민박(주인아저씨 아줌마가 친절)
G 이쑤신장군 2004.08.05 19:39  
여차를 아신다면 뭐가 걱정이세요? 여차몽돌해변으로 가세요....비교적 한적하여 가족들 놀기도 좋고 주변에 민박집도 다수있고 시설도 좋습니다...에어컨까지 완비된 민박이 작은방50,000 특실 80,000 특대실 130,000하더군여..참고로 지난주에 저는 3가족이서 특실80.000에 잤습니다 약간 좁은감이 있었지만 2가족이시라면 넉넉하지 십네요..낚시는 여차배를 타면 뱃길 5분거리내에 똥섬, 쥐섬, 촛대바위 등 유명포인트가 많은데 일단 거리가 가까우니 가족여행에서 낚시가는 눈치좀 덜볼수 있겠죠^^ 여차쪽말고는 여차좌측으로 다대로 가셔서 형제섬(계단바위, 호텔바위 등)쪽에는 가족과 함께 내리셔도 될만큼 평평한 발판의 일급포인트가 많이 있고, 여차우측의 대포로 가셔서 배를 타시면 장사도, 대덕도(딱섬) 등으로 (뱃길 5~10분) 가시면 여름어종인 참돔, 부시리, 삼치 손맛까지 보실수 있을 겁니다...참고로 여차나 다대지역은 가을, 겨울, 봄이 본격시즌이라 요즘 어떤어종이 나오는지는 가보질않아서 잘모르겠네요 가보신분들 계시면 답변좀 해주세요^^ 대포족은 제가 지난주에 직접 확인한 어종입니다...참고로 상사리는 가족들 파티하시고 남을만큼은 잡지않을까 봅니다
G 이쑤신장군 2004.08.05 19:51  
앗!!! 낚시는 안하신다고 하셨는데 이런::: 죄송합니다 ... 그래도 전 여차몽돌해변 추천합니다 ^^ 명사해수욕장도 좋지만 이름있는곳이라 너무 복잡하더군요... 한적하고 놀기좋고 바로 뒤쪽으로 자연림이 있어 햇빛피하기도 정말좋더군여.....유명해수욕장 사람만 많고 쉴데도 없고 땡볕맞아가며 고생하실바엔...모조록 즐거운 여행되세요^^*
G 쭉빨아라 2004.08.06 14:53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시간과 여건을 감안한다면 저 혼자 살짝 낚시 다녀온다는 건 어려울 것 같지만..아무튼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거 이쑤신장군님이 지내셨다는 민박집의 이름이나 전화번호를 알 수 있을까요?
G 이쑤신장군 2004.08.06 15:57  
전번은 모르고 이름이 확실히 기억이 나질않네요...제가 그런걸 유심히 보고 다니는 스타일이 아니라서...하지만 찾긴쉽습니다 여차로 진입해서 첫번째 나오는 민박집이고 3층건물에 이름은 oo비치 라는 것밖에 기억이 안나네요..저두 토요일날 갔는데 빈방이 있더라구요...오후12~1시쯤 시간맞추실수 있담 그때 가시면 방구하실수 있을겁니다..그동넨 예약은 받지 않기에 무조건 방빠지는 시간대라야 방잡을수 있습니다..참고하세요...그리고 혹 방이 없으시다면 대포쪽에 제가자주이용하는 선장님도 민박집을 운영하시더군여..방값은 5만원으로 얼핏 들었는데 한번 확인해 보세요^^ 전번이 011-553-1240 방주호<-- 여긴 어쩜 예약이 될수도 모르겠네요
 
상태 포토 제목
 
 
 

인낚 최신글


인낚 최신댓글


온라인 문의 안내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