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낚에 중고장터에 좋은분들 많이 계시지만 몇몇 기분나쁜분들 때문에 죄송하지만 몇글자 올리겠습니다.
제가파는 의류때문에 문의만 많고 네고 문의도 많고 간만 보는사람도 많습니다.
네고를 거부하니 저보고 도대체 얼마나 뚱뚱하면 4L을 샀느냐며 비아냥 거리며 전화를 끊는분도 계시더군요.
그러는 구매의사가 있으신분은 얼마나 뚱뚱하시기에 구매문의를 하셨는지 여쭙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아티누스제품이 말도많고 탈도 많았다고 알고있습니다.
저도 이제품을 구입하기전에 시마노or다이와 제품만 고집하였습니다만 솔직히 사이즈 맞는게 없어서 아티누스로 갔습니다. 아티누스는 제가 만든제품이 아니라 얼마든지 질타하셔도 좋습니다만,,,윗글에도 설명드렸다싶이
현존최고사양아티누스제품들로만 제돈을주고 구매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받을가격만 적었습니다.
저에게 구매문의는 하시는건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이유있는네고도 좋습니다
다만 제가 파는 제 낚시복은 최상의컨디션이고 명색이 현존하는 아티누스사의 최고사양의 제품입니다.
그리고 사서 막상 입어보니 지극히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아티누스 최고사양제품에 저는 만족했습니다.
아티누스가 아울렛 50%디씨 한다고 댓글을 다신분도 계시더군요
아티누스는 아울렛에서 매년 이월상품 행사합니다. 그런데 제가 파는 제품은 50% 디씨하는 그런 제품 아닙니다.
댓글 다신분은 50% 디씨하는 말많은제품사서 입으세요 쓸데없는 댓글 사양하겠습니다. 이글보시고 개뿔도 아티누스가지고 자부심쩐다 하시며 눈쌀 찌푸리실분도 계실거고...반대로 아티누스를 많이 좋아하시는분들도 계실겁니다
저는 양쪽다 아닙니다 그냥 입을사이즈 없어서 아티누스로 간겁니다
제가파는 의류 사실거 아니시면 그냥 지나쳐주십시오.
상관없는 다른 인낚회원님들께는 죄송합니다. 구매하실분께서는 빅사이즈 신중하게 생각해주십시오..
판매자 올림
[이 게시물은 블랙러시안님에 의해 2020-11-27 17:38:42 이용후기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