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재원입니다.
제품 평가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주신 의견은 감사히 잘 보았습니다.
바다사랑님께 드렸던 낚싯대는 첫출조에 제가 사용했던 제품입니다.
저 역시도 사용해본 결과 1,2,3,4,번 을 전체적으로 변경을 해야할것으로 판단했고
생산공장 대표님과 충분히 정보를 나누고 있습니다.
1,2번은 시제품 보다 조금 무르게 만들고...
3,4번은 56톤 카본의 소제성형시 다른 공법을 적용 시키기로 했습니다.
발란스 부분이나,예민함이 살아나도록 하기 위해서 입니다.
또 중요한건...
부러지면 안되잖아요?
그리고 가이드 캡을 비롯한 ,가이드,릴시드는 100% 후지정품을 사용 할겁니다
이부분에 대해서는 오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디자인사무실에서 의뢰 했던 완성본이 나왔습니다.
꽤 볼만한 디자인일겁니다.
지적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차기 모델 제작시 적극 반영하여 좋은 제품이 나오도록 신경을 쓰겠습니다.
그럼 출조하시는 길에 항상 대어의 즐거움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품 평가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주신 의견은 감사히 잘 보았습니다.
바다사랑님께 드렸던 낚싯대는 첫출조에 제가 사용했던 제품입니다.
저 역시도 사용해본 결과 1,2,3,4,번 을 전체적으로 변경을 해야할것으로 판단했고
생산공장 대표님과 충분히 정보를 나누고 있습니다.
1,2번은 시제품 보다 조금 무르게 만들고...
3,4번은 56톤 카본의 소제성형시 다른 공법을 적용 시키기로 했습니다.
발란스 부분이나,예민함이 살아나도록 하기 위해서 입니다.
또 중요한건...
부러지면 안되잖아요?
그리고 가이드 캡을 비롯한 ,가이드,릴시드는 100% 후지정품을 사용 할겁니다
이부분에 대해서는 오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디자인사무실에서 의뢰 했던 완성본이 나왔습니다.
꽤 볼만한 디자인일겁니다.
지적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차기 모델 제작시 적극 반영하여 좋은 제품이 나오도록 신경을 쓰겠습니다.
그럼 출조하시는 길에 항상 대어의 즐거움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