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마스터 제품평가단 1회차

신상품 소개


회원 랭킹


공지사항


NaverBand
낚시용품 > 제품평가단 사용기

● 인터넷바다낚시 제품평가단에서 직접 사용한 낚시용품의 사용 후기입니다. 
    (제품평가단으로 선정된 분들만 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 일반 회원분들의 제품사용기는 "낚시용품 사용기"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로마스터 제품평가단 1회차

35 감새이반상회 1 1,091 2020.04.17 21:23
11.png


지난 3월 인낚(인터넷바다낚시)에서 모집했던 제로마스터 제품평가단에 지원했었는데 고맙게도 평가단 25명 안에 제가 포함되었네요. 출시된지 얼마안된 모델이다보니 재고가 부족해서 예정되었던 발송일정보다 조금 늦긴했지만 원했던 호수 모두 빠짐없이 도착했습니다.


사실 이 제품은 평가단을 모집하기전부터 이미 인터넷을 통해 관심을두고 지켜보던 제품이라 실물에 대한 궁금증이 많았었는데요.


특히 주야겸용, 구멍찌 상단에 3mm 캐미라이트를 3개 장착해서 전자찌로 교체할 필요없이 피딩타임을 맞이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별것 아닌듯하지만 실제로 피딩타임전에 채비교체하는것은 상상했던것보다 더 많이 귀찮습니다. 그리고 마릿수로 올라오는 상황에는 채비교체하는 시간마저도 아깝지요.




21.png


저는 늦봄부터 가을까지 다대포 긴꼬리벵에돔 낚시를 즐겨하는편인데요.

다대포 포인트 특성상 바람,조류가 내만과는 전혀 다르기때문에 개인적으로는 일반 벵에돔찌보다 자중이 있고 사이즈가 큰 찌를 선호합니다.



벵에돔 전용찌는 사이즈가 조금 더 나가더라도 제로찌기준 12g선에서 왔다갔다하는데 제로마스터의 중량은 압도적이네요.아무래도 제로마스터는 벵에돔 전용찌가 아니다보니 그렇지않나 생각됩니다.




31.png


앞서 언급한것처럼 전유동, 반유동 모두 운용할 수 있으며 부력은 000~1.5호까지 출시되어있습니다.

국내 낚시인들이 가장 자주 접하는 3대돔을 모두 노려볼 수 있는 구멍찌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저는 반유동보다는 전유동으로 사용하고싶은 생각에 저부력위주로 선택을 한것이고 사용후 만족도에 따라 고부력 구멍찌도 구입계획이 있습니다.





41.png



겉모습은 단지모양(?)으로 생겼고 제로찌 기준 21.2g의 무시무시한 중량, 그리고 사출형식의 찌라서 부력은 아주 잘 맞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먼거리 장타가 가능한 부분에서 긴꼬리벵에돔 낚시에도 최적으로 보여집니다.




5.png


3mm 캐미라이트 3개가 장착되는 부분에는 캐미라이트를 넣고 빼기 편하도록 홈을 파놓았습니다.

기능에 대한 고민을 했던 흔적이 보이는 디자인이네요.





5_1.png


찌의 자중은 정확합니다.




6.png


유광이 아닌 무광의 겉표면이 안정적인 시인성을 보장할것으로 예상합니다.




7.png

캐미라이트 장착 기능이 제로마스터의 특징이지만 덤으로 한가지 더 특별한것이 있습니다.

다른 구멍찌와는 완전히 다른 구조를 가지고있는것이 그점입니다.



구멍찌의 중앙부분에 14Φ 홀을 뚫어서 입질시 입수저항을 낮춰주는 기능을 가지고있습니다.

예전에도 비슷한 형태의 구멍찌가 존재하기는 했습니다만 당시 아주 큰 반응이 없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제로마스터는 이 기능을 어떻게 살려낼것인지 궁금합니다.




8.png

제로마스터는 원줄이 통과하는 입구와 아래뿐만이 아닌 파이프 전체를 스테인리스로 제작했습니다.

그때문에 저부력 채비에도 줄빠짐이 좋아질것으로 기대합니다.




9.png


쯔리겐 콰트로 기울찌와 사이즈 비교샷입니다.

사이즈가 어느정도인지 사진을보면 감이 오실거라 생각합니다.





10.png

사용후 추가적으로 본문에 업데이트를 하겠지만 제품을 받아보니 기본적으로 자중과 사이즈 그리고 제품퀄리티가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똑같은 형태에 소재만 달리해서 찍어나오는 구멍찌말고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동시에 갖춰진 구멍찌가 나오길 기대했는데 이번에 제로마스터가 저의 기대치를 어느정도 충족시켜줄것 같습니다.

그리고 낚시인이라면 다 그렇겠지만 낚시용품에 관심을 가지기 마련이라 제작과정도 궁금하고 디테일한 설명도 듣고싶은 마음이 생기네요.



찌의 기본적인 기능에 문제없다고 가정한다면 지금 가지고있는 찌파우치의 공간이 더 줄어들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http://nochobo11.blog.me/221913768329




0

좋은 글이라고 생각되시면 "추천(좋아요)"을 눌러주세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1 댓글
1 함박웃음 20-04-22 02:49 0  
어떤찌일지 굉장히 궁금 합니다 필드 사용기 대단히 궁금하고 기대 됩니다
 
포토 제목
 

인낚 최신글


인낚 최신댓글


온라인 문의 안내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