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프랑 제품 수령기 및 비교자료

신상품 소개


회원 랭킹


공지사항


NaverBand
낚시용품 > 제품평가단 사용기

● 인터넷바다낚시 제품평가단에서 직접 사용한 낚시용품의 사용 후기입니다. 
    (제품평가단으로 선정된 분들만 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 일반 회원분들의 제품사용기는 "낚시용품 사용기"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에코프랑 제품 수령기 및 비교자료

1 강림감시 0 438 2016.12.30 18:19
반갑습니다. 눈팅으로만 인낚을 즐겨오던 강림감시입니다.
에코프랑 제품의 평가단에 선정되어 너무 기쁘네요.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제품과 함께 동봉되어 있는 대표님의 편지, 같은 낚시인으로써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개발하셨단 말씀에
더욱이 제품에 대한 신뢰가 생겼습니다.
c5a9b1e2baafc8af_kakaotalk_20161230_145348726.jpg

다시 한번 선정되었음에 감사드리며, 신청을 할때부터 계획한 바와 같이 솔직 담백하게 제품 사용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우선, 저의 장비상황과 기존 탈취를 위해 사용하였던 방법들에 대하여 먼저 설명 드리겠습니다.
출조후 냄새때문에 가족들의 불만이 많았던지라, 여러가지 방법을 사용하여보았습니다.

c5a9b1e2baafc8af_kakaotalk_20161230_145416281.jpg

부끄럽지만, 2년째 사용하고 있는 제 밑밥통입니다. 험하게 다룬것도 있지만, 티탄컵 밑밥주걱을 사용하고나서부터
내부 흠집이 많아져 해수로 1차로 세척 후, 귀가 후 민물로 2차 세척을 한후에도 흠집들 사이에 밑밥의 잔재들이 끼어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외면 역시, 갯바위, 테트라등에서 발생한 기스들로 내면과 비슷한 흠집들이 발생하였습니다.


1. 치약(★☆☆)
   - 군대를 다녀오신 선배님들은 왜 치약을 사용하였는지 아실꺼라 믿습니다.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처음으로 사용한 방법이지만, 생각만큼 탈취효과는 미미 했습니다.

2. 식초(★☆☆)
   - 자주 출조하는 다대포 선장님의 추천으로 사용해본 방법입니다.
     사용시엔 식초의 향으로 밑밥 및 크릴의 향을 덮어버리는 듯 하나, 
     건조 후엔 식초의 향은 사라지고 악취가 남아있었습니다.

3. 샴푸()
   - 식초와 마찬가지로 크게 효과는 없었습니다.

4. 락스()
   - 이전까지 가장 많이 사용한 방법입니다. 냄새때문에 제일 불만이 많으셨던 어머님께서 독한녀석으로
      냄새를 잡아보라며 추천하신 방법입니다.
      밑밥통에 두레박, 미끼통, 등의 제품을 넣고 물을 받은 후 락스를 소량 투입하는 방법으로
      약 10~15분정도 담궈둔 후  깨끗한 물로 씻어내고 건조. 상당히 우수한 탈취효과를 보이나.....
      많은 양의 물을 사용하게되고, 과정이 번거로움을 알 수 있습니다.
      c5a9b1e2baafc8af_kakaotalk_20161230_145323385.jpg


상기 방법들을 별으로 효과를 평가하였지만, 이는 지극히 개인적임을 알려드립니다.

12/28(수) 출조 후 돌아오니 바로 테스트 할수 있게되어 사용기 역시 간단하게 적겠습니다.
탈취제 향은 어디서 많이 맡아본 향인데, 허브?솔향? 정확하게는 모르겠네요.
인공적인 향을 별로 안좋아해 차량방향제도 잘안쓰는데, 나쁘지 않네요

우선 해수로 1차세척, 집으로 돌아와 민물로 2차세척 후 에코프랑 탈취제를 사용하여 보았습니다.
12/29(목) 퇴근 후 돌아오니, 탈취제의 향은 날아가고 없었지만 탈취효과는 만족할 수준은 아니었습니다.
별로 평가한다면 3개정도의 느낌이었습니다. 다른분들의 탈취효과는 만족할 수준이라 하였는데... 제가 민감한건가 싶어서, 제품들의 세척상태를 다시 확인 하였는데, 주걱꽂이내부의 세척상태와 두레박의 끈에서
악취가 조금 나더라구요. 그래서 세척후 제품에 다시 한번 골고루 도포하였습니다.
아직 회사라 다음 후기에서 다시 한번 평가하겠습니다.

다음으로 선크림에 대한 사용 전 상황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빼어난 외모의 소유자가 아니어서, 손등으로 제품을 평가해 볼 계획입니다.
저는 우선 낚시를 하면서 낚시장갑을 쓰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불편해서... 구매하고 사용치 않고 있습니다.

c5a9b1e2baafc8af_kakaotalk_20161230_145411848.jpg
c5a9b1e2baafc8af_kakaotalk_20161230_145307815.jpg

위 사진들은 제가 근무하고 있는 회사, 같은 팀 여직원과 비교하여 찍은사진들입니다.
두사진의 차이점을 아시겠나요?
위쪽이 출조 전, 아래쪽이 출조 후 입니다. 제 육안상으로는 구분이 더 어두워졌음을 알 수 있지만,
사진이 조명과 각도등에 의해 다르게 표현 될 수 있기에 최대한 같은 위치 같은 시간에 촬영하려 하였습니다.
선크림 미사용시 변화가 사진상으로 표현이 잘 안되는 것 같아 아쉽네요.

다음 번 출조시엔, 제가 소속된 팀원분들의 양해를 구하여 사용 전과 후의 비교를 진행 해 볼 예정입니다.

생각보다 글을 적는게 어렵네요. 출조시에도 찌를 바라보며 이렇게 이렇게, 저렇게 저렇게 적어야지 생각했던 것들이 정리가 되질 않아 더더욱이 어렵네요.
다음번엔 더욱 깔끔한 글로 사용기를 적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은 글이라고 생각되시면 "추천(좋아요)"을 눌러주세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0 댓글
 
포토 제목
 

인낚 최신글


인낚 최신댓글


온라인 문의 안내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