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흑기사 2차 사용기
출조일 : 2016 년 8 월 28 일 새벽.
출조지 : 강원 삼척시 갈남항 북쪽 방파제 끝부분 내항쪽.
바다 상황 : 파고 오전 1-2.5m 오후 2-3m 풍속 : 북동 - 동 10 - 16m/sec
한마디로 비 엄청오고 바람불고 높은파도 최악상황.
1차 사용기에서는 2분15초,2분30초,3분을 민물에 담그어 사용했지만 오늘은 2분30초와 3분까지 민물에 담근후 물기를 짜서 미끼통에 나누어 보관하고 출조 햇습니다.
바다상황이 너무 않좋아서

망설였지만 선정해주신분의 배려를 생각해서 출조를 강행했습니다.
파도와 바람을 조금이나마 피하고저 방파제끝 안통쪽에 파라솔 설치하고 낚시 시작해봅니다.
끝부분 수심10m. 밑밥을 투여하니 잡어밑으로 벵에돔이 부상합니다. 표층 1m 까지 그위에 황어 1천군사,모치(숭어새끼) 일만대군,전어,전갱이치어,온갖잡어가 표층에 득실하네요.
잡어층만 흑기사 미끼가 통과 하기만하면 벵에돔이 물고 늘어집니다. 씨알큰놈부터 아가야까지, 큰것 3방 터트리고 28-30초반까지 7수만 키핑해봅니다.
제 실력으론 방파제에서 1호목줄로 근40 크래스는 이곳에서는 감당이 않됩니다, 물고 삼발이 굴속으로직행 - 팅!
오늘 히팅한 벵에돔은 약 25수쯤 되네요.
* 흑기사 2차 사용후의 결과.
1,누구나 미끼를 자기취향과 현장상황에 맞게 제조 사용할수있고 보관이 용이하다 입니다.
2,여타 빵가루미끼보다 손에 많이 달라붙지 않아서 좋고 캐스팅시 미끼 이탈이 적다.
3,벵에돔의 입질빈도가 아주 좋았으며, 말랑말랑한 상태에서 입질시 90%이상 훅킹 성공률을 보였습니다.
4,사용중 공기중에 미끼가 노출되어 다소 굳어지더라도 손에 물을 조금 묻혀서 살살 주무르면 원래상태로 바로 회복되어 사용하기 편하다 입니다.
5,비린내나 잡냄새가 없어서 좋고 미끼에서 파란물감이 묻어나지않는다.
6,흑기사 미끼는 벵에돔뿐 아니라 모치와,황어,전어등도 가끔은 입질을 한다 입니다.
7,1차 테스트후에 저는 10월 시즌까지 사용량 20봉을 주문 배송받았고요 제 기준으로는 현존 빵가루 미끼중에 흑기사가 보관,미끼의제조,입질의빈도,훅킹성공률에서 최고인것 같습니다.
8, 한가지 단점은 포장량이 너무 적어서 1일 사용에 부족하였으며 양을 추가한 덕용포장이 있었으면 하고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