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바다낚시 제품평가단에서 직접 사용한 낚시용품의 사용 후기입니다. |
55차 유니피스 인테그라 1차 제품평가
이번 평가는 욕지도에서 현장평가 하였습니다.
먼저 유니피스관계자분들께 선정해주신것에대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제품을 받자마자 '길다..근데 가볍네?'라는 생각부터 먼저들었고 빨리 써보고 싶은 마음뿐이었습니다.
다른주걱의 샤프트와는다르게 3분의 2지점부터는 굵어졌고 튼튼해 보였습니다.
하지만 자작수제 주걱마냥 매우 가벼웠고 길이도 81cm라 매우 만족했습니다.
포장도 안전하게 뾱뾱이를 두겹으로 감싸 안전하게 받을수 있었습니다.
디자인도 처음엔 조금 촌스럽다는 생각을 했지만 받아보니 와인색계통의 레드색이어서 매우 만족을 했습니다.
손잡이도 EVA소재로 되어있어서 그립감도 좋았고 뒷부분에 손가락대기편하도록 깍아놔서 더욱 촥달라붙었습니다.
원투가 매우 편하게 될것같아 기대를 많이했습니다.
특히 손잡이밑에 연결부위가 굵어 가장 마음에 들었고 가벼워서 더좋았습니다.
하지만 손잡이 뒷부분에 달린 고리가 조금 약해보엿습니다.
손잡이 뒷편 연결부위 입니다.
손톱으로 툭툭쳐보니 약한재질의 플라스틱이지만 억지로 잡아당기지 않는이상 아무문제 없을것 같아보였습니다.
저의 주걱들은 전부 티탄으로 교체하였지만 2중 힘살구조로 되어있는 제품이라 기대를 많이했습니다.
역시나 한 두세번정도만 눌러주니 퍼지지않고 투척이 되었으며 이물질도 많이 달라붙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열번정도 연속으로 투척을 하니 티타늄소재로 되어있는 컵보다는 밑밥이 좀 달라붙어있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물이 없으면 사용하기 조금 불편하겠다는 생각도 해봤습니다.
언더핸드로 대충 한두세번 뭉쳐서 던지면 20m까지는 기본으로 나오며 조금 신경써서 멀리 던지면 30m까지는 퍼짐 없이 쉽게 던져졌습니다.
오버핸드로 던졌을경우 50m정도까지는 무리없이 편하게 던질수 있었으며 갯바위 지형의 높낮이에 따라 또 틀려지겠습니다.
12월 13일 목요일날 출조를 하였는데 이날은 바람이 거의 안부는 날이었고 사진과 보다싶이 갯바위와 수면이랑 거의 같아서 보다 정확한평가가 이뤄졌습니다 갯바위가 높으면높을수록 밑밥투척의 정확도와 원투가 더향상되며 키가 180이라 75센티를 사용하면 허리를굽혀야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확실히 많이 안굽혀도 되서 더편했습니다.
이번 유니피스 인테그라 주걱은 매우 만족했습니다.
여기서 1차평가 마치며 유니피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차평가때는 좀더 자세하게 평가를 해볼계획입니다.